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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5627-00 공고일시  2024/09/19 14:55
공고명 보건환경연구원 청사 및 필로티 청소 용역
공고기관 광주광역시 보건환경연구원 수요기관 광주광역시 보건환경연구원
공고담당자 배슬기(☎: 062-613-75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0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2,830,000 원
   
배정예산
22,830,000 원
   
추정가격
20,75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광주광역시 보건환경연구원 공고 제2024 - 57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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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드시 과업지시서, 내역 등을 확인 후 용역이행 가능 시 투찰하여 주시기 바라며, 낙찰 후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을시 수의계약배제사유 해당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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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보건환경연구원 청사 및 필로티 청소 용역

  나. 위    치 : 보건환경연구원 본원(광주광역시 서구 무진대로 584)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9일

  라.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에 의함

  마. 기초금액 : 금22,83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공고문, 내역서, 현장방문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방식

  가.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이상견적제출), 제한최저가(88%), 지역제한

     업종제한[건물위생관리업:1162]

  나. 본 입찰은 조달청전자입찰홈페이지 ( 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견적서 제출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의 규정에 의하여 국가전자조달시스템(G2B)에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1162) 자격을 갖추고 입찰 참가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기준 유효기간 내 있어야 함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0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24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법인 등기부등본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이나 관련법령에 따른 인가 ‧허가 ‧면허등록 ‧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가 광주광역시인 업체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계약체결 방법 : 나라장터(G2B)를 이용한 전자계약

6. 과업설명 : 「지방계약법」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따라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문서열람 등으로 갈음합니다.

7.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9. 20.(금) 15:00 ~ 2024. 9. 27.(금)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9. 27.(금) 11:00   보건환경연구원 입찰집행관 PC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서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마.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예정가격 작성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가산출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서를 제출한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9.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써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가”항에 의한 동가 견적서 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조달청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유효한 계약상대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라.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서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당해 계약체결 후 또는 계약 이행 중 계약을 해지·해제한 경우 잔여계약 이행분에 대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따라 차순위자가 결격사유가 없고 계약체결에 동의하는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10. 견적서 제출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준용합니다.

11.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가. 우리시의 청렴계약제 시행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모든 업체는 광주광역시 청렴계약이행각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이행각서 등 계약정보는 “http://gyeyak.gwangju.go.kr”을 참고

12. 기타사항

  가.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의 관련 서류를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 공고문, 규격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청 고시)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6)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7)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나. 낙찰금액이 기초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기초금액으로 계약체결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1588-0800)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하도급법에 규정된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제재 대상입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우리시 공직자의 위법·부당한 행위가 있을시 광주광역시 홈페이지 공직자부조리신고(Help-Line) 및 전화(062-613-8298)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광주광역시 감사위원회

  바. 기타 상세문의

  가. 과업내용 세부사항 등

: 연구지원과

(☎613-7521 문준환)

  나. 계약상대자 결정

: 연구지원과

(☎613–7512 배슬기)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Help Desk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9월  20일


광주광역시 보건환경연구원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