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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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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15667-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09/19 14:56
공고명 평택역 복합문화광장 조성공사(전기) 감리 용역(PQ후 가격입찰)(긴급)
공고기관 경기도 평택시 수요기관 경기도 평택시
공고담당자 은지찬구지수종윤(☎: 031-8024-277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3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2024-09-30 17:00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30 17:00 개찰(입찰)일시 2024/09/30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564,443,000 원
   
추정가격
513,13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평택시 공고 제2024-3017호                                           

   

평택역 복합문화광장 조성공사(전기) 감리 용역

용역사업 집행계획 및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안내 공고

[PQ후가격입찰][긴급]


「전력기술관리법」 제14조의2(설계․감리업자의 선정)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7조의4(설계․감리업자의 선정절차 등)에 따라택시에서 시행하는 평택역 복합문화광장 조성공사(전기) 감리 용역에 대한 용역사업 집행계획 및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사업수행능력평가서(PQ) 제출 등에 대한 안내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9월 19일

평 택 시 재 무 관


1. 용역사업 집행계획      

가. 용  역  명 : 평택역 복합문화광장 조성공사(전기) 감리 용역

  나. 시행기관 : 평택시

  다. 위    치 : 경기도 평택시 평택동 55-7번지 일원

  라.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마.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1개월

 바. 용역금액 : 금564,443,000원(부가가치세 및 손해배상공제보험료 포함)

                 [차수분계약 : 1차분(예정) 금100,000,000원]

  사. 평가방법 : 사업수행능력평가(PQ) 후「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가격입찰과 적격심사를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아. 입찰예정시기 : 2024년 9~10월중

  자. 업무중첩도 평가기준일 : 2024년 09월 30일

   ※ 향후 사업계획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장기계속계약 대상 용역으로 연도별 예산범위 내에서 차수계약을 체결합니다.

  ※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 후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입찰예정시기를 개별 통지하며, 용역비 및 용역기간은 우리시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추고, 동법 제31조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전력기술관리법」제14조에 따라 감리업(종합감리)(업종코드:1108) 또는 감리업(전문감리)[업종코드:110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4호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예외대상 용역입니다.

   ※ 본 입찰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관련법규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공동도급계약 및 하도급에 관한 사항 : 해당없음(단독수급만 가능)

  

4.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작성안내서 교부 및 참가등록, 평가서 제출 안내

가. 사업수행능력평가 작성지침 및 세부평가기준 교부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 ⇒ 입찰정보에서 다운로드

나. 참가등록 및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1) 일시 : 2024. 9. 30.(월) 10:00 ~ 17:00  ※(11:30~13:00)는 접수 시간에서 제외

   2) 장소 : 평택시청 신관4층 도시철도과(경기도 평택시 경기대로 245)(☎031-8024-3972)

   3) 방법 : 직접방문 제출(우편, 팩스, 퀵서비스 등 불가)

     ※ 참가등록 및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시 업체대표 또는 업체 대표의 위임을 받은 자가 대표자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를(대표자 인감,신분증 지참)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기한까지 접수되지 아니한 서류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다. 제출서류

1) 사업수행능력평가 참가등록 신청서 등[사업수행능력 자료 작성 안내 첨부1~3] 각 1부

2) 사업수행능력 평가서(엑셀파일 표지~양식11) 2부(원본 1부, 사본 1부)


 라. 등록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사본 1부.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4) 신청자격 증빙서류(해당 업종 등록증 사본) 1부.

  5) 기타 증빙서류 1부.

 마. 용역관련 질의 및 회신

  1) 질의 : 2024. 9. 24.(화) 10:00 ~ 17:00

   - 참가등록업체 대표자 명의로 서면질의서에 따라 담당자 이메일(playingspoon@korea.kr) 제출(한글 및 PDF파일)하시기 바라며, 발송 후 접수여부를 반드시 확인(☎ 031-8024-3972) 하시기 바랍니다,

   - 전화·개별방문 질의 및 접수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질의서에는 일체 응하지 않음.

  2) 회신 : 2024. 9. 27.(금) 평택시 홈페이지 ‘공지사항’란에 게시

   - 질의회신 내용은 공고문, 평가자료 작성지침, 과업내용서 등과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전적으로 참여 업체에 있습니다.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작성요령과 제출서류는 별첨 사업수행능력 자료 작성 안내 참고

 ※ USB 1매(다.의 제출서류 및 라.의 등록서류 등 모든 서류의 디지털파일은 원본파일 1식, pdf파일 1식으로 분류하여 저장)

 ※ 법인등기부등본(말소사항 포함) 등 증빙서류는 입찰공고일 이후에 발급된 것을 제출

 ※ 사본의 경우 업체대표자 원본대조필 날인

    단, 증빙서류에 대한 확인각서(첨부2) 제출 시 원본대조필 및 간인처리 생략 가능




5. 입찰참가적격자 선정 방법       

가.설계업자·감리업자의 사업수행능력 세부평가기준」[별표2](산업통상자원부고시 제2023-36호) 따라 우리 시에서 정한 사업수행능력 세부평가기준따라 평가하며, 가결과 88.64점 이상을 받은 업체 입찰참가적격자(가격입찰 참가자)로 선정하여 가격입찰(지명경쟁)을 실시하고 적격심사 후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사업수행능력 평가기준 상 재정상태 건실도의 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은 최근년도(2023년도) 발행 한국은행 기업경영분석 자료의 「M71-73. 전문, 과학 및 기술 서비스업」기준비율 [자기자본비율: 47.31%, 유동비율: 136.28%]을 적용하여 평가합니다.

  ※ 가격입찰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참가하지 않아 입찰을 무산시키는 경우 관련법에 의한 입찰방해로 간주하여 행정처분할 수 있습니다.

  ※ 대상업체가 1개 업체인 경우 재공고하며, 필요 시 당초 공고내용을 변경하여 새로운  입찰을 실시 할 수 있습니다. 

  ※ 평가결과는 입찰참여자에게 개별 통보하며, 미선정된 업체는 통보하지 않습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본 입찰은 적격심사 대상으로 예정가격 이하로써 낙찰하한율(85.495%) 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 2. 추정가격이 10억원 미만 5억원 이상인 P.Q 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에 따라 적격심사를 거쳐 종합평점 95점 이상을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기준(100점) 

    = 해당용역수행능력(44점) + 해당 용역의 사업 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 평가(1점)   + 지역업체참여도(3점) + 경영상태(2점) + 입찰가격(50점) + 기술인력보유상황(△10점)     + 계약질서준수(△1.0점)

     ①‘해당 용역의 사업 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평가’는 평가에서 제외하고

        배점한도(1점)를 부여합니다.

    ② 지역업체 참여도 평가는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으므로 배점한도(3점)을 적용합니다.

     경영상태는 사업수행능력평가에 반영되었기에 적격심사 시 제외하며 배점한도(2점)를      적용합니다.

※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릅니다.

7. 기타사항

가. 평가서 작성지침 및 평가기준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평택시 홈페이지에서 열람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변경할 수 없으며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평가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평가서 작성지침 및 평가기준 등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평가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사업수행능력평가서는 우리 시에서 교부한 작성안내서에 따라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제출된 자료 중 기재사항 잘못 또는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입찰참가제한, 낙찰 취소 계약해지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또한 평가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원본대조필”을 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평가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 날인이 없는 경우는 효력이 인정되지 않습니다.

마. 평가서 내용의 검토와 평가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 추가자료 제출 및 설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바. 본 용역과 관련하여 작성 제출하는 모든 평가서류는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작성해야하며, 기술자의 경력관리 수탁기관에서 발행하는 확인서류는 입찰공고일 이후 발급된 것만 인정합니다. 평가서류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평가서 제출자 부담으로 합니다.

사. 평가와 관련된 추가사항(보완사항) 등은 우리 시 홈페이지에 게재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라며, 추가사항(보완사항)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아. 본 공고문과 사업수행능력평가 기준에 관하여 상호해석이 다를 경우 우리 시의 해석에 따릅니다.

자.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용역관련 문의 : 평택시청 도시철도과(031-8024-3972)

      - 계약관련 문의 : 평택시청 회계과 (031-8024-3984)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사항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 및 이용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자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 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 상의 조치

 

  ❍ 본 입참에 참고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붙임1] 「안전       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입찰공고문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공직자 부조리신고 창구 운영

 

 

 

   ❍ 신고내용

    업무와 관련하여 금품을 받거나 향응을 제공받는 행위
   
자신의 지위를 이용하여 부당한 이득을 얻는 행위
   
자기 또는 다른 사람의 이익을 위하여 다른 공무원의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행위
   
「평택시 공무원행동강령칙」을 위반하는 행위

   ❍ 신고전화 : 031-8024-2181~2182, FAX : 031-8024-2159

   ❍ 방문접수 : 평택시 감사관실 조사팀

   ❍ 인 터 넷 : 시 홈페이지 ⇒ 공직자 부조리신고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

 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 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평택시(분임) 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