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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15757-00 공고일시  2024/09/19 14:58
공고명 2025학년도 감일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감일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감일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오선영(☎: 02-480-730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0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0/02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0/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1,840,000 원
   
배정예산
81,840,000 원
   
추정가격
74,4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감일고등학교 공고 제2024-18호


2025학년도 감일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입찰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동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에 따라 2025학년도 감일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개요

용역명

  2025학년도 감일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수련활동 기간

 2025. 3. 24.(월)∼ 2025. 3. 26.(수) (2박 3일 7식)

장소

  경기도 또는 인천광역시 소재 청소년수련시설

예정인원 

  총 312명[학생: 300명, 인솔교사: 12명] (참가인원은 변경될 수 있음)

기초금액

  금81,840,000원(금팔천일백팔십사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학생: 2박 7식(숙식비, 시설이용료, 수련활동비, 교육프로그램비, 기타경비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

 ▪ 인솔교사: 2박 7식(숙식비)

입찰 및 계약방법

 ▪ 지역제한(경기도 또는 인천광역시)

 ▪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

 ▪ 2단계(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부적격업체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개시일

2024. 9. 20.(금) 9:00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마감일

2024. 10. 2.(수) 11:00

규격입찰서

(제안서) 제출장소

 감일고등학교 1층 교육행정실

제안서 평가

2024. 10. 11.(금) 16:00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음

가격입찰서 제출장소

나라장터(G2B)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개찰일시 및

개찰장소

2024. 10. 18.(금) 11:00

감일고 입찰 집행관 PC

특이사항

체험학습 시행 전 전염병 발생이나 긴급재난,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또는 상급기관의 체험학습 취소 공문이 접수된 경우 계약완료 이후일 지라도 본 용역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함.(본교 체험학습활성화위원회에서 체험학습에 대한 학부모의 취소 동의율을 정하여 취소 가능)

  나. 제안서 견적대상 항목

    1) 예정인원: 학생 300명, 인솔교사 12명(인원은 변경될 수 있음)

    2)경비:숙식비(2박 3일 7식), 시설이용료, 수련활동비, 교육프로그램비, 기타경비,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 수련시설까지의 학생 수송용 차량은 제외)

    ❍ 교사 참가비용은 학생과 동등한 숙식 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인솔교사 면제 항목은 제외)

    ❍ 1인당 경비를 산출하여 실제 참가인원만큼만 지급

    ❍ 물가변동에 따른 계약금액 조정 불가하며 선금지급 불가(수익자부담경비)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2단계(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로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안서 제출과 전자견적 제출을 동시에 진행합니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나. 본 입찰은 지역제한(경기도 또는 인천광역시), 총액입찰, 2단계(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 최저가격 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1단계(규격입찰)는 규격입찰서(제안서)를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2단계(가격입찰)는 반드시 G2B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기간 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계약 체결 대상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유스호스텔* 등)을 운영하고 있는 자로서, 여성가족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적정”등급 이상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공고일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 또는 인천광역시로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유스호스텔은 청소년의 숙박 및 체류에 적합한 시설·설비와 부대·편의시설을 갖추고, 숙식 편의 제공, 여행 청소년의 활동지원(청소년수련활동 지원은 제11조에 따라 허가된 시설·설비의 범위에 한정한다)을 기능으로 하는 시설만 이용 가능

  다.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6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서 인증받은 프로그램 운영업체여야 합니다.

  라.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1항제4호에 의거하여 학생 안전 및 교육프로그램 질 저하 방지 등을 위해 참가 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마. 수련원 청소년 지도사를 50명당 1명 의무 배치하여야 합니다.

  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의 절차에 따라 개인 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자. 공동도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4. 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감일고등학교 행정실) 및 가격입찰서[G2B(나라장터)] 제출 → 제안서 평가(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 →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업체) → 가격 개찰(부적격 업체는 G2B 사전 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결정(예정가격이하로 최저가 제출 업체 결정) → 전자계약 체결


5.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4. 9. 20.(금) 9:00 ~ 2024. 10. 2.(수) 11:00

               (평일 9:00∼16:00, 토·일·공휴일 접수 불가)

  나. 제출장소: 감일고등학교 1층 교육행정실(하남시 감일순환로 165)

  다. 제출방법: 직접접수 (우편접수불가, 신분증 지참 인편제출)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대리인 재직증명서, 대리인 신분증 필수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4] 1부

    2) 입찰보증서(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3)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붙임6] 10부

       - 재난 및 안전․위생사고 발생시의 처리방안 반드시 포함

       -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 사이즈, 상철 제본

       - 제안서 10부 중 1부는 계약부서용으로 별도 구분하여 제출

    4) 중 ‧ 고등학교 수련활동 용역 실적증명서[붙임7] 1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2년(2022.9.19.~2024.9.18.) 이내)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1부

    7) 청소년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서 사본 1부.

    8) 최근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여성가족부 시행) 적정 등급 이상 증빙서 1부

    9)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시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제출)

    10)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1)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사본 및 식단표 1부

    12) 영양사, 조리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3) 지도자 명단,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청소년지도사 및 안전요원 배치현황 포함) 1부

    14) 수련시설 전체 시설배치도(객실 및 비상구 표시할 것) 1부

    15)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복도, 식당내부, 강당내부 등) 1부

    16) 각종 보험증권 사본 각 1부(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 가스배상보험 등) 

    17) 소방, 전기, 가스, 승강기 안전점검 사본 각 1부

    18)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자료(최근 연도 표준 재무제표, 세무서 발행 등) 1부

    19)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접수시)

    20)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21) 각서[붙임8] 1부

    22)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붙임5] (낙찰자만 제출)

    2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붙임11] 1부. (낙찰자만 제출)

    24)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붙임12] 1부.(낙찰자만 제출)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습니다.


6. 가격입찰서(G2B 전자입찰서) 제출

  가. 제출일시:  2024. 9. 20.(금) 9:00 ~ 2024. 10. 2.(수) 11:00

  나.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하거나 변경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단, 입찰서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다.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제안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가. 제안설명회: 제안설명회는 생략함.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서 평가 일시: 2024. 10. 11.(금) 16:00 (학교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다. 제안서 평가방법과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붙임3]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에 따라 평가

  라. 적격업체 판정: 평가 결과 평균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판정함.


8. 개찰 일시 및 장소: 2024. 10. 18.(금) 11:00 이후 감일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학교사정에 의해 가격입찰서의 개찰이 지연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감일고등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등 입찰관계 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하며,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및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본교 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를 평가【붙임3】하여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해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부적격업체는 사전 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따라 제안서 평가 점수 우위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13. 계약체결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4조에 따라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을 받게 됩니다.

14.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붙임11]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계약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하고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마.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바. 제안서 작성과 관련한 용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1학년부 교무실(☎02-480-7320)로,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교육행정실 담당자(☎02-480-7303)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아.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수련활동 용역계약 과업지시서 및 계약 특수조건 1부.

      2. 2025학년도 감일고 1학년 수련활동 일정표(예시) 1부.

      3. 2025학년도 감일고 1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평가표 1부.

      4.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부.

      5.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서식 1부.

      6.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서식 1부.

      7. 수련활동 실적 증명서 1부.

      8. 각서 1부.

      9.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1부.

      10. 청렴계약 특수조건 1부.

      1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12.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1부.  끝.

     


2024. 9. 19.



감일고등학교장

【붙임1】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감일고등학교

1. 건    명 : 2025학년도 감일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입찰

2. 예정인원 : 총 312명 (학생 300명, 인솔교사 12명) 단, 예정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3. 수련활동기간 : 2025년 3월 24일(월) ~ 2025년 3월 26일(수), 2박 3일

4. 장    소 : 경기도 또는 인천광역시 소재 청소년수련시설

5. 용역조건

가. 수련활동경비

숙식비(2박 7식), 수련활동비, 교육프로그램비, 기타경비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

  (학교↔수련원 전세버스비 제외)


나. 숙박시설

○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되어 있어야 하며 35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강당․시설을 보유해야 한다.

1실당 10인내 배정을 권장한다.

○ 학생관리 및 안전을 고려하여 본교생을 같은 건물 내 수용해야 한다.

○ 화장실과 세면실은 침실과 같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여야 한다.

○ 인솔교사 숙소는 학생 숙소와 근접한 위치에 자리하도록 한다.

○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점검하고, 침구는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 숙소는 반드시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하여야 한다.

○ 실에 설치된 TV 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 되는 음란 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점검을 하여야 한다.


다. 식사 등

○ 제1일부터 제3일까지(2박 7식) 제공하며 1식 4찬(밥,국 제외) 이상으로 하고, 숙소식당에서 7식을 실시한다. 모든 식사는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한다.

○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1식 4찬 이상으로 한다.


라. 수련활동 운영 및 변경

○ 기본 및 세부일정 : 수련용역업체에서 제시한 수련활동프로그램을 기준으로 학교와 협의하여 기본 및 세부일정을 작성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시 학교에 제출한다.

○ 수련활동일정 변경

1) 학교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학교의 동의하에 변경한다.

3)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마. 수련활동업체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을 필한 업체로 최근 3년 이내 학생수련활동 용역 유경험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청소년수련활동 인증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경기도 또는 인천광역시 지역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 최근 2년 여성가족부에서 지정하는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적정”이상 업체.


바. 낙오자 처리

낙오자 처리 : 수련활동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사.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수련활동 용역업체로 선정된 업체에서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내용,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 (수련시설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예정)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현지답사 교직원의 모든 비용은 학교 자체부담으로 한다.


아.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 용역대가 지급은 수련활동 종료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 기타 용역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증감하여 정산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따른다.

수련활동 용역 계약 특수조건


감일고등학교


제 1 조 (총칙) 감일고등학교장(이하 “학교”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공급자”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2 조(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공급자”에게 위임하고, “공급자”는 “학교”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수련참가자에게 제공하며, “학교”와 “공급자”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3 조(임무) “공급자”는 “학교”가 위임한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일정 안내, 숙박, 식사 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 4 조(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어야 하며, 숙박시설은 영업, 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숙소는 학생 전원이 숙박 가능한 단일숙소로 한다.

  ③ 숙소는 침실면적은 5㎡당 2명 이내를 수용할 수 있도록 하고, 가급적 4층 이상의 침실은 배정하지 아니하며 타학교 학생과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④ 숙소는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1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이어야 한다.

  ⑤ 실에 설치된 TV 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 되는 음란 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점검을 하여야 한다.

  ⑥ 수련원 청소년지도사를 50명당 1명 의무 배치하여야 한다. 단, 인증받은 프로그램의 지도자 배치규정에 따라 (안전)지도자를 배치하는 것으로 안전요원 배치를 대신 할 수 있다)

  ⑦ 수련시설의 상호와 전화번호, 시설배치도 및 평면도를 계약 시 학교 계약업무담당자 및 수련활동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⑧ 학생 전체 인원이 레크레이션을 지도할 수 있는 실내 강당이 있어야 한다.

  ⑨ 수련시설 이용을 위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학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안서 제출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인당 한도액 2억 이상, 1사고당 한도액 3억 이상) 1부.

    3.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4. 객실배치도 1부.

    5. 식단표 1부.

    6.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7.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학교”가 요청하는 서류


제 5 조(식사 등) ① 수련활동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4찬 이상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③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한다.

  ④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할 수 있다. 

  

제 6 조(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공급자”는 “학교”가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수련활동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여행 출발 전에 “학교”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청소년활동진흥법」제36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서 인증받은 프로그램 운영한다.

  ③ 일정 변경

    1. “학교”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공급자”가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공급자”가 변경 전․후 “학교”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제 7 조(수련인원) ① 학생 300명, 인솔교사 12명 (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②“학교”은 출발 전날까지 확정인원을 통보하며, 행사종료 후 실제 참여 학생수로 정산한다.


제 8 조(낙오자 처리) ①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 9 조(사고) ① 수련활동 중 각종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공급자”가 즉시 병원에 후송·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학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② 수련활동기간 중 발생하는 모든 학생안전사고에 대해서 “공급자”가 전적으로 책임진다.

  ③ 수련활동 중 야간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지도계획을 필수적으로 마련하여 시행한다. 


제 10 조(경비의 지급) ① 본 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시에는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공급자의 계산서 청구에 의해 7일 이내에 지급한다.

  ③“학교”는 용역대가를 “공급자”가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 ․ 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 11 조(책 임) ①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공급자”가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공급자는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공급자”는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공급자”가 부담한다.


제 12 조(기타) ①“공급자”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사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현지 수련활동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 에는 인솔교사의 지시에 의해 운행된다.

  ③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학교”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 13 조(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수련용역계약 추가 특수조건, 수련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학교”의 의견에 따른다.


제 14 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학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2]


[2025학년도 감일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일정표]


시간

1일차

2일차

3일차

08:30

학교집결

인원점검 출발

기상 및 세면

08:30~09:30

아침식사

09:30~10:00

 

【공동체활동】

【팀워크활동】

10:00~11:00

수련원 도착

11:00~12:00

입소식

퇴소식

12:00~13:00

점심식사

13:00~14:00

안전교육, 숙소배정

【팀워크활동】

 

집으로

14:00~15:00

【팀워크 활동】

15:00~16:00

16:00~17:00

휴식

17:00~18:00

 저녁식사

18:00~19:00

【레크레이션활동】

【장기자랑】

19:00~21:00

21:00

담임과의 대화 및 개인 위생관리 취침





[붙임3]

<숙박형 체험학습 용역 업체 선정 평가표>


■ 업체명 :

구  분

평  가  항  목

배  점

점 수

기술

능력

평가

(100)

객관적

평가

(30)

o수련활동 수행 실적

 -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2년간 수련활동 수행 실적

    (*2022.9.19~ 2024.9.18. 완료된 실적)

    *중·고등학교 실적만 인정

 A.  5건 이상

 B.  4건 이상

 C.  3건 이상

 D.  2건 이하

10

8

6

5

 

o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

 - 수련활동 수행조직 및 지도자 자격소지 여부(정직)

 A. 17명 이상

 B. 15명 이상

 C. 10명 이상

 D.  8명 이하

10

8

6

5

 

o제안업체 경영상태

 - 제안업체의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A.  70% 이상

 B.  60% 이상

 C.  50% 이상

 D.  50% 미만

10

8

6

5

 

주관적

평가

(70)

o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매우 좋음

좋음

보통

 

 - 숙박시설 전망,위치,편의시설

4

3

2

 - 최대수용인원 및 위치

4

3

2

 - 객실면적 및 실당 배치인원

5

3

2

 - 숙박시설 쾌적성 및 안전성

5

3

2

 - 타교 학생과 구분 투숙 여부

6

4

3

 - 전학생 동일 건물의 숙소 수용

6

4

3

o 식사 제공 능력

매우 좋음

좋음

보통

 

 - 업체 식단표

5

3

2

 - 식사 제공 능력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5

3

2

o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매우 좋음

좋음

보통

 

 -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여부

10

8

6

 -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시 처리방안

10

8

6

o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매우 좋음

좋음

보통

 

 - 제안업체만의 장점 및 특이사항

5

3

2

 - 교육활동 및 프로그램의 적절성

5

3

2

합      계

100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숙박형 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 위원 :                (인)

[붙임4]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감일고등학교 공고 제2024-18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감일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입찰보증금

․ 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납부)

․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감일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공고에서 정한 서류 

              

2024.    .     .

 

 

                                           신청인                   (인)

 

 

감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5]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낙찰자만 제출)


1. 건    명 : 2025학년도 감일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2. 예정인원 : 총 312명 (학생 300명, 인솔교사 12명)

3. 기    간 : 2025. 3. 24.(월) ~ 2025. 3. 26.(수) (2박 3일, 7식)

4. 산출내역(교직원도 포함하여 작성, 무료 항목 제외)

            (금액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고 

1

숙식비

조·중·석식은 반찬 4찬 이상

(육류,생선 포함)

숙박비: 0000원× 000명 x 0박

식 비: 0000원× 000명 x 0식

 

 

2

시설사용료

 

□ 시설사용료: 원 × 명

 

 

3

수련활동비

 

□ 00프로그램: 원 × 명

□ 00프로그램: 원 × 명

 

 

4

기타

 

□ 

 

 

합    계    액

 

 

 

1인당 금액 (VAT포함)

(합계액÷인원)

▷ 학생: 0000000원 ÷ 000명

▷ 교사: 0000000원 ÷ 000명

 =       원

 =       원

 

2024.     .     .


업체명:                   대표자:             (인)



감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6]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연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비    고

비 율

0000/000 = 000%

비율 산출근거 명시

주) 최근연도 경영상태를 증빙할 수 있는 자료(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 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3. 학생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

순번

사업명

계약일자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2년 이내(2022.9.19. ~ 2024.9.18.)

       학생 300명 이상 중‧고등학교 수행 실적 기재

    2. 실적증명서만 인정, 계약서는 인정하지 않음, 계약중이거나 수행중인 건도 인정하지 않음

4. 수련활동 수행조직(기술인력 보유상태)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 재직증명서와 관련 자격증 사본 첨부


5. 학생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수련활동 일정표)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구체적인 프로그램 운영 제시

     -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수련시설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 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 기재

  라.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교육활동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

    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마. 숙소의 야간경비 배치 계획

  ※ 숙소의 야간경비 배치 계획

 

 

 

 

 

 

 

 

  바.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4.      .      .



제안자  성  명             (인)





감일고등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가. 수련활동의 구체적 일정안내

    1) 수련활동의 구체적인 일정표를 일자별로 제출할 것이며 일자는 변경할 수 없음

    2) 수련활동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 구체적인 일정은 2025학년도 수련활동 담당부서와 협의하여 결정

    3) 프로그램 실시 여부 및 수준

  나. 수련시설에 관한 사항

    1)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 업소명 및 전화번호 기재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층 중 ○층에 숙소하고, 객실은 ○실, 객실당 면적 및 투숙인원은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학생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개수,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 수련시설 현황표(해당 수련시설의 강당_반별 활동이 가능한 소규모강당 및 회의실 현황, 체육관,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대체할 수 있는 실내 공간 확보

    2) 학생 숙소 내 안전도우미 배치: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 배치(취침 이후 기상 이전까지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 배치)

    3) 필수사항

      -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 화재,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확보되어야 한다.

     - 본교 학생들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는 대강당, 중강당 등이 있고 실내교육 활동이 가능한 장소를 반드시 보유하여야 한다.

      - 기상악화 및 천재지변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하여야 한다.

  다. 식사에 관한 사항

    1)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며, 조·중·석식 반찬은 4찬 이상으로 한다.(밥, 국 제외)

    2)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들의 연령을 고려하여야 한다.

    3) 식당은 최소한 동시 수용 300명 이상의 좌석을 확보하고 있어야 하며, 테이블당 수용인원이 4명이 넘지 않아야 한다.

    4)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 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신고서), 영양사면허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 사본은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후 제출

  라.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수련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 식중독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마. 숙소의 야간경비 배치 계획

  바.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할 것

  ※ 제안서 작성 규격: A4크기의 용지 사용 (페이지를 표기하고 상철할 것)

[붙임7]


수련활동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제     호

수행업체명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일  시

장소

기간

참여인원

계약금액

 

 

 

 

 

 

 

 

 

 

 

 

 

 

 

 

 

 

 

 

 

 

 

 

 

 

 

 

 

 

 

 

 

 

 

 

 

 

 

 

 

 

 

 

 

 

 

 

 

 

위와 같이 학생 수련활동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4.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감일고등학교장 귀하

   주) 1. 최근 2년간 연도순으로 기재 (학생 300명 이상 중‧고등학교 수련활동 수행실적만 인정)

       2. 실적증명서만 인정, 계약서는 인정하지 않음, 계약중이거나 수행중인 건도 인정하지 않음

       3.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2년간(2022.9.19.~2024.9.18.) 수행실적만 해당됨

[붙임8]


각        서

 

  입찰건명 :2025학년도 감일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위 사업을 위한 사업자 선정방식 및 제안요청서 내용과 본 입찰에 관해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 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상       호:                  

주       소:                  

사업자 번호:                   

                   대표자 성명:                (인)

 

 

 

감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9]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  적)  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감일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감일고등학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계약담당공무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된 공무원은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기관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감일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감일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 함으로서 입찰에 유리 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참가자격제한의 감일고등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감일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부터 공사착공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공사착공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한다. 다만, 공사성격, 진도(進度), 규모, 공사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부        칙

제 1 조  이 규정은 2004년 11월  1일 이후 입찰공고 분부터 시행 한다.

[붙임10]

청렴계약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특수조건은 감일고등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물품제조 및 구매・공사・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 체결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경기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경기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경기도교육청의 처분을 받은 자는 경기도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수의 시담,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경기도교육청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①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제1조  이 규정은 2004년 11월 1일 이후 발주 분부터 시행한다.

[붙임11] ※ 낙찰자만 제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감일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감일고등학교장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로 드러날 경우 감일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하는 등의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감일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감일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감일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는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감일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감일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서 약 자 :              대표             (인)
















감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2] ※ 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낙찰자만 제출)



□ 정보이용 목적 : 2025학년도 감일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 개인정보 항목 :  반, 번호, 성명 등


□ 정보 이용기간 : 2024.   .   .  ~  2025.   .   .



   당사는 귀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      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복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6.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합니다.


 .   .   .



서약자 :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