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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16325-00 공고일시  2024/09/19 15:10
공고명 군남초 외 16교 제3종시설물 정기안전점검 용역
공고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영광교육지원청 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영광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임영선(☎: 061-350-666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0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0,063,000 원
   
배정예산
30,063,000 원
   
추정가격
27,33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라남도영광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250호


군남초 외 16교 제3종시설물 정기안전점검 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시설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공고 합니다.

2024년  9월  19일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영광교육지원청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전라남도영광교육지원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군남초 외 16교 제3종시설물 정기안전점검 용역

  나. 용역현장: 군남초 외 16교

  다. 용역기간: 착수일부터 45일간

 라. 용역내용: 3종 시설물 정기안전점검(17교 21동)





(금액단위: 원)

     

용역예정금액

(A=B+E)

기초금액

(B=C+D)

추정가격

(C)

부가가치세

(D)

30,063,000

30,063,000

27,330,000

2,733,000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 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견적 제출방식의 수의계약입니다.

  나. 전라남도 지역제한 견적서 제출입니다.

  다.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바. 손해배상책임 보험증서 또는 공제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4. 9. 20.(수) 09:00 ~ 2024. 9. 25.(수) 10:00

  나. 개찰일시: 2024. 9. 25.(수) 11:00

  다. 개찰장소: 전라남도영광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입찰집행관 PC

  라. 본 견적서 제출은 G2B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바.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전자조달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제28조 및 동법 시행령 제23조의 규정에 의한 안전진단전문기관(건축) 또는 안전진단전문기관(종합)으로 등록하고, 학교시설 내진설계 기준 고시(교육부고시 제2020-223호)에 의하여 건축구조기술사를 보유한 업체로서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라남도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만,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시행령 제8조 제4항에 따라 해당 시설물의 설계·시공 또는 감리한 자의 계열회사인 안전진단전문기관은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본 용역은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시행령 제9조에 따른 책임기술자(시행령 제9조 별표5의 3. 정밀안전진단 자격 요건을 구비한 자)를 보유한 업체로 책임 기술자 보유 현황은 수의계약 안내공고일을 기준으로 하며, 수의계약 배제사유 심사자료 제출 시 관련 기술자 보유증명서 및 교육이수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의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사유로, 동법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4호 및 중소기업자 우선조달제도 업무처리기준(중소기업청 고시 2013-27호, 2013. 7. 7.) 제5조 1호에 해당됨을 안내합니다.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바. 본 견적서 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5. 현장설명: 생략

   전라남도영광교육지원청에서 과업내용서 열람이 가능하며, 기타 용역에 관한 사항(과업내용서 열람 등)은 (☎ 061-350-6684, 신은주)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6.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본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8%이상으로 제출한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제3절-1-나-9항에 따라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15조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하는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7. 재입찰: 개찰결과 낙찰하한선 미달 등으로 유찰되었을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가. 견적 제출 마감일시: 2024. 9. 25.(수) 15:00

   나. 개찰일시: 2024. 9. 25.(수) 16:30

   다. 견적 제출 방법 및 개찰장소, 계약상대자 결정은 3, 6항과 같습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9. 계약상대자 유의사항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51조에 따라 계약보증금 납부 또는 계약이행보증증권(또는 계약보증서)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1. 기타사항

  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 기타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회계 예규 등에 관하여 견적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및 전라남도교육청(http://jne.go.kr), 전라남도영광교육지원청(http://yged.jne.go.kr)에 홈페이지에 게재됩니다.

  다. 예정가격 기초금액 및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라남도영광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061-350-6661, 노영주), 전자견적 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