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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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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01913-02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09/19 15:37
공고명 2025학년도 효자고등학교 2학년 숙박형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업체 선정 입찰 공고 실시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효자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효자고등학교
공고담당자 한의섭(☎: 031-853-004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19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30 15:00 개찰(입찰)일시 2024/10/07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8,825,240 원
   
배정예산
138,825,240 원
   
추정가격
126,204,7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효자고등학교 공고 2024-22호


2025학년도 효자고 2학년 주제별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변경 공고

 ( 2단계 입찰 :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의거 2025학년도 효자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용역 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공고 합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80-0999) 및『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효자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 용역

체험학습 기간 및 장소

 2025.04.02.(수) ~ 2025.04.04.(금) 2박 3일간, 경주 일원

기초금액  및

참가 예정 인원

 기초금액 : 금일억삼천팔백팔십이만오천이백사십원정(₩138,825,240) VAT포함

 (현재 기준 학생수 250명, 교사 22명, 총 인원 272명)

 ※ 가격제안서 작성 시 학생, 인솔교사 적용하여 작성바람.

 ※ 교사참가비용은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인솔교사 해당되지 않는 항목 제외)

 ※ 참가학생 및 인솔교사 인원수는 실제 신청 여부 및 참가 여부에 따라 증감될 수 있으며,

    실제 참가 학생 및 인솔자에 대해 최종 정산함.

입찰 및 계약방법

 2단계 경쟁 등의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지역제한(경기도), 전자입찰(총액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기간

2024.09.03.(화) 15:00 ~ 2024.09.30.(월) 15:00 (교육행정실 방문 제출)

가격 입찰서 제출기간

2024.09.03.(화) 15:00 ~ 2024.09.30.(월) 15:00 (나라장터 이용 제출)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장소

효자고등학교 1층 교육행정실

 제안  설명회

별도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음

가격 입찰서 제출처

나라장터(G2B)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개찰일시 및 장소

2024.10.07.(월) 10:00

효자고등학교 교육행정실

입찰 집행관 PC

기타 사항

여행경비: 열차이용료, 차량비, 숙박비, 식비, 입장료 및 관람료, 여행자보험료, 레크레이션 경비, 안전요원 경비, 위탁수수료 등 주제별 체험학습 모든 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 등 상세내용 참고

□ 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에 대해서는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체험학습 일정에 의한 관광코스는 사전에 학교와 충분히 협의한 후 재조정 할수 있습니다. 여행 중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 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본교 인솔 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며,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는 입장료를 반납하여야 합니다.

□ 체험학습시 법정 감염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학교 및 학교 감독청으로부터 체험학습 금지 지시가 있을 경우에는 현장 체험학습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 체험학습의 특성상 교통편, 숙박, 식사 등 모든 사항을 포함하여 일괄 계약하며 행사의 전반적인 관리 책임은 선정된 업체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안서 견적 대상 항목

 

 

 

 

예정인원 : 총 272명(학생 250명, 인솔교사 22명, 참가인원은 신청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여행경비   

날짜별

운행구간

좌석수

비고

출발

2025.04.02.(수) 10:12~12:59

서울역→경주역

KTX

272

부득이한 경우

열차시간 30분 이내로 제시

도착

2025.04.04.(금)

13:39~15:48

경주역→서울역

KTX

272

  ◦ 열차승차권: 왕복, 미확보시 체험학습 여행계획이 불가피하게 변경될 수 있기에 우선 확보되어야 함

 

  ◦ 숙식비 : 조식과 석식이 가능한 숙박업체(호텔 또는 리조트급 이상), 2박 4식

    숙박업체 식사는 조식 및 석식 4식(밥, 국  포함 반찬 5찬 이상), 육류 및 생선류 포함

  ◦ 현지식 : 중식 3식(밥, 국 포함 반찬 5찬 이상), 도시락 불가

  ◦ 차량비

    - 경주 현지 전세버스 45인승 10대×3일

    - 45인승 이상으로 도로 대형버스 기준 통행료, 유류대, 주차비, 봉사료 등 비용 일체 포함

    - 학생 인원에 따라 차량 대수 감소될 수 있음

    - 동일회사 소속 동일색상의 45인승 대형차량, 교통안전공단 정기검사 합격한 차량, 지입차량불가, 보험가입 필수

  ◦ 관람료 및 입장료, 레크리에이션 경비(진행 제반 경비), 가이드 및 안전요원(주·야간) 인건비, 알선수수료, 여행자보험료 등 제반 경비에 대한 총액입찰(VAT 포함)

    - 여행자보험료: 1인당 배상액 1억원 이상

    - 안전요원: 주간 10명, 야간 4명

    - 2023 경기도교육청 현장체험학습 안전 메뉴얼”에 명시된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소방안전교육사, 응급구조사, 청소년지도사, 숲길체험지도사, 경찰·소방경력자, 교원자격증소지자, 간호사 중 경기도교육청 현장체험학습 안전요원 연수 또는 대한적십자사 현장체험학습 안전과정 이수자이어야하며, 안전요원은 채용전에 성범죄 경력·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이 없는 자.

     [추후 현장 체험학습 실시 10일 전까지 구비서류(체험학습안전요원 자격증 또는 체험학습안전요원 연수이수증(확인증),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조회 동의서 등) 제출]

기타 제안서 작성 시 유의사항

    - 일정표에 제시된 체험장소는 최종 낙찰업체와 협의하여 수정·보완할 수 있으며, 낙찰자는 제안서의 내용(숙박 및 차량업체, 일정 등)을 학교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음

    - 체험학습 장소를 감안하여 모든 계약 부분을 낙찰자가 일괄 관리·책임지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낙찰자가 학교와 계약체결 시 제안서에 제출한 숙박업체, 차량업체 및 현지 식당과 계약을 완료하고 착수시 계약서 사본을 학교에 제출하여야 함

    - 낙찰자는 열차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열차 미확보시 취소될 수 있음.

    - 낙찰자는 승차권 발급지연 등으로 발생하는 사고는 업체가 책임지며, 발급 및 탑승인원 배치, 수속과 관련한 제반사항을 학교와 긴밀히 협조하여야 함.

    - 여행 중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 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본교 인솔 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며,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에는 추후 정산 시 입장료 감액

    - 인솔교사 비용은 교직원 무료인 항목은 제외하고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열차이용료, 차량료, 숙식비, 현지 식비, 레크리에이션비, 여행자보험, 관람료 및 입장료, 안전요원 경비, 위탁수수료 등)로 학생, 교사 구분하여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 학생 중 기초생활수급자 등 면제 대상자는 추후 학교와 협의 후 지원할 수 있음.

    - 경비 정산은 행사당일 현장체험학습 참가 인원으로 하며, 입장(관람)료 및 중 식대 등은 실제 행사 참여 인원으로 정산함.

    - 학교측과 협의된 면제 대상 학생, 추후 변동 인원에 대한 금액은 행사 종료 후 정산 함(원단위 절사)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경쟁 등의 입찰(규격-가격 분리동시입찰)",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하며, 규격적격자 중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투찰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프로그램 이용)

  나. 1단계(규격입찰)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2단계(가격입찰)은 반드시 G2B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기간 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둘 중에 하나라도 제출하지 않으면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하여 규격입찰 평가 시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가격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지역제한(경기도),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한 자로서 다음 각 호의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어야 함.

     1)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

     2)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입찰자가 입찰하는 날)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있는 업체(지사/지점 투찰불허)

  나.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  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 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수(數)개의 법인의 대표자가 동일인인 경우 1개의 법인만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으로 참여한  경우 모두 입찰 무효 처리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제1항의7내지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또는 같은 법 제 33조 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특별법인일 경우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함)이어야 합니다.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합니다.(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발급 가능)


4. 과업 및 제안 설명회

별도의 과업 설명 및 제안설명회는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인편)제출 및 가격서(G2B) 제출 → 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 적격업체 선정 → 최종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 계약 체결

제안서 평가 시 종합평점이 80점 이상일 경우 적격업체로 선정되며 적격인 업체만 가격 개찰을 실시함.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서류 미비시 접수 불가)

  가. 제출기간 : 2024.9.3(화) 15:00 ~ 2024.9.30.(월) 15:00

      (토·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평일 09:00~17:00, 접수 마감일은 15:00에 마감함)

  나. 제출방법 : 반드시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방문접수만 가능)

    1) 봉투를 봉한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3) 사용인감 지참,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다. 제출장소 : 본교 1층 교육행정실

  라.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는 본교에서 별도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교체할 수 없고, 제출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은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2) 제안서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불명확하여 인지하기 어려운 등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본교에서 별도로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를 하며,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할 경우 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마. 제출서류 (제출자는 반드시 신분증 지참,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첨부)

서류명

부수

서식

비고

1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붙임3]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2

주제별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 작성요령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A4사이즈,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여행 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도록 작성

- 질병 또는 사고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11부

[붙임4]

작성요령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A4사이즈,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상철 제본, 제안서 10부 중 1부는 계약 부서용으로 별도 구분하여 제출

3

최근 3년간 체험학습 수행실적 증명서

1부

[붙임8]

실적증명서 첨부

4

최근년도 경영상태 평가자료

- 재무제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세무서발행 등

1부

 

 

5

인력보유상태 증빙서류

- 최근 3개월간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자격증사본 등

1부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7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8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

 

 

9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10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1

열차승차권 발급예정(가능)확인서

1부

[붙임9]

 

12

자동차운수사업등록증 및 자동차등록증, 보험가입증명서 등 차량관련 서류사본

 

 

 

13

숙박 숙박업영업신고증, 관광사업등록증 및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생산물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증권 사본

1부

 

숙박업영업신고증과 보험증권상의 상호, 대표자, 주소지가 일치해야하며, 숙박 및 식당이 별도의 사업자인 경우 각각 별도제출

14

숙박업소 최근 1년이내 지자체 시설안전점검결과 또는 개별법령에 따른 위생, 소방,전기, 가스안전점검결과

1부

 

 

15

주간 및 야간 안전요원 명단, 해당자격증 및 연수이수증

 

 

 

16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17

각서

1부

[붙임10]

 

18

확인서

1부

[붙임11]

 

19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20

위임장 

1부

[붙임25]

신분증(제안서 제출자)지참

21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붙임14]

 

22

입찰가격산출내역서

1부

[붙임15]

 

23

개인정보처리위탁계약서 

1부

[붙임16]

 

24

개인정보 취급 위탁 보안 서약서

1부

[붙임17]

 

25

개인정보 처리 업무 위탁에 따른 수탁자 교육

1부

[붙임18]

 

26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

[붙임19]

 

27

출발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1부

[붙임20]

 

28

차량 운행 배정 현황

1부

[붙임21]

 

29

안전운전 서약서

1부

[붙임22]

 

30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부

1부

[붙임23]

 

31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1부

[붙임24]

 

32

착수확인서(착수보고시 제출)

1부

[붙임26]

열차확보증명서류, 버스배차내역 및 교통안전정보조회결과, 숙박업체 안전 및 위생점검서류 여행자보험증권, 안전요원 배정명단 및 범죄경력조회서 등 첨부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입찰참가신청서 작성시 사용한 인감으로 날인하고 제출하여야 함.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21번 ~ 32번 서류는 낙찰자만 제출


7. G2B 전자입찰서(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4.9.3.(화) 15:00 ~ 2024.9.30.(월) 17:00

  나.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하거나 변경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단, 입찰서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다.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개찰 일시 및 장소

   2024.10.07.(월) 10:00 효자고등학교 입찰집행관PC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적격업체 선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제안서 적격업체 선정은 효자고등학교 체험학습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를 실시(2024년 9월 25일(수) 15:00 )하고 적격업체를 선정합니다.(평가방법은 【붙임6】 평가표 참조)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3항 및 같은법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의 규격(기술)평가점수가 80점 이상 득점한 업체를 적격 업체로 선정하며, 선정된 업체를 대상으로 가격 개찰(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을 실시하여 최종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부적격업체는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

  라.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르도록 하되, 이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조달청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에 따름)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효자고등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  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마.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바.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2. 계약 체결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4조에 의거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을 받게 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금에 대한 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학생과 교사구분)를 계약체결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본교에서 요구하는 기타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규격·가격개찰 후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제안요청서와 제안 간의 조정 합의가 필요한 경우와 본교의 협상 요구가 있을 경우 계약체결 이전에 협상에 임해야 합니다.


13.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 후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붙임 19]「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관련 회계 예규,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계약 일반조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 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특히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 등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합니다.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하지 않습니다. 또한 제안서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내용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

  라. 입찰참가자는 가격제안서에 금액을 정확히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작성 착오 및 누락, 허위 등에 의해 부실 작성된 경우와 계약사항을 충실히 이행하지 않을 의도가 보일 시에는 무효처리 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의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일정 및 운영에 관한 문의사항은 담당교사(☎ 031-853-7965)에게 문의하여 주시고,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본교 교육행정실 담당자(☎ 031-853-0047)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주제별 체험학습 일정표  1부.

       2. 효자고등학교 주제별 체험학습(수학여행) 과업설명 및 특수조건 1부.

       3. 입찰참가 신청서 서식 1부.

       4.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1부.

       5.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6.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제출 목록 1부.

       7.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기준표 1부.

       8. 주제별 체험학습(위탁용역) 실적증명 확인서 1부.

       9. 열차승차권 발급예정(가능) 확인서 1부.

      10. 각서 1부.

      11. 확인서 1부.

      12.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1부.

      13.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1부.

      14.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15.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부.(낙찰자만 제출)

      16.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17. 개인정보 취급 위탁 보안 서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18. 개인정보 처리 업무 위탁에 따른 수탁자 교육(낙찰자만 제출)

     19.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20.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1부.(낙찰자만 제출)

      21. 차량 운행 배정 현황 1부.(낙찰자만 제출)

      22. 안전운전 서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23.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낙찰자만 제출)

      24.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1부.(낙찰자만 제출)

      25. 위임장 1부.(해당시 제출)

      26. 착수확인서 1부.(착수보고시 제출)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09. 03.


효 자 고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