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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16517-00 공고일시  2024/09/19 15:39
공고명 월드비전 밸유 for ESG 봉사단 프로그램 운영 및 홍보 용역
공고기관 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 수요기관 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
공고담당자 백누리(☎: 02-2078-711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30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30 16:00 개찰(입찰)일시 2024/09/30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0,000,000 원
   
배정예산
100,000,000 원
   
추정가격
9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밸유 for ESG 봉사단 프로그램 운영 및 홍보」

용역 입찰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43조 규정에 따라 월드비전 「밸유 for ESG 봉사단 프로그램 운영 및 홍보」용역업체 선정을 위하여 제안서 제출 안내사항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밸유 for ESG 봉사단 프로그램 운영 및 홍보 용역

입찰방법

 일반경쟁(총액)

계약(낙찰자 선정) 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기초금액

 금10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과업기간

 2024년 10월(계약일로부터) ~ 2024년 4월

과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로서 월드비전에서 제시한 제안서에 따라 용역수행이 가능한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

  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라. 봉사단 역량강화 프로그램 및 오프라인 행사 기획과 운영이 가능한 업체

  마. 온라인 홍보 기획과 실행이 가능한 업체

  바. 기한 내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사. 사업 참가 신청시 월드비전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서약한 업체


3. 입찰서 제출

접수 개시일시

접수 마감일시

2024. 9. 19.(목)

2024. 9. 30.(월) 16:00

ㅇ 입찰방식 : 직접입찰

ㅇ 제출장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77-1, 9층

              ESG사회공헌본부 국내임팩트프로젝트팀 김미영 책임매니저 앞



4.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외부인원으로 구성된 평가위원회를 통해 실시

  나. 제안 평가 및 순위 결정 : 제안서 검토가 완료된 후 평가위원회의 평가 기준에 따른 종합평가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대상 순위 결정

  다. 낙찰자 결정 : 결정된 협상대상 순위대로 협상을 실시하여 낙찰자 결정(우선순위 업체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순위 업체와 협상)

  라. 동점자 발생 시에는 기술능력 평가에서 고득점한 업체를 우선 협상 대상으로 선정

  마. 기술능력 평가에서도 동점일 경우에는 세부 평가 항목 중 제안 일반 부문, 업체역량, 사업내용 이해도 순으로 고득점 업체를 우선 협상대상으로 선정

  바. 참가업체 모두 평가기준(80점) 미달 시 과업진행이 취소될 수 있음

  사. 제안사는 평가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위원명단, 평가결과는 비공개



5. 입찰시 제출서류

  가. 입찰 참가 신청서 (별지 제1호)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1부

  다.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이용시), 법인등기부 등본 각 1부

  라.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마. 본 사업 관련 주요 사업 실적, 용역실적 증명서 원본 또는 계약서 사본 1부

  바. 제안사 일반 현황 및 연혁 1부

  사. 참여인력 이력사항 1부

  아. 가격제안서(별지 제2호) 및 세부산출내역 각 1부

  자. 서약서(별지 제9호) 및 기타 제안요청서에 제출토록 명시한 서류

  차. 제안서 출력본 7부, 제안서를 저장한 이동저장장치(USB) 1개

   ※ USB에 저장한 제안서는 다음의 메일주소로 제출 시간까지 반드시 제출해야함.

      (제출처 : miyoung_kim@worldvision.or.kr)



6. 유의사항

  가. 입찰서에 기록하는 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입니다.

  나.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한 전자입찰로서 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행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가입 및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마쳐야 합니다.

     ※ 등록업무시간 : 평일 09:00~18:00, 토요일 및 공휴일 업무불가

  라. 제안서 발표 대상자에게 제안서 PT 일정 별도 공지



7. 문의

  가. 국내임팩트프로젝트팀 김미영 책임매니저(02-2078-7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