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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6209-00 공고일시  2024/09/19 15:41
공고명 2024 가평 진로직업박람회 및 공유학교 성과발표회 운영 위탁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손선영(☎: 031-580-513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0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30 12:00 개찰(입찰)일시 2024/09/30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5,000,000 원
   
배정예산
65,000,000 원
   
추정가격
59,0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단계(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 공고



·

입찰공고번호

:

가평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87호

·

용역명

:

2024 가평 진로직업박람회 및 공유학교 성과발표회 위탁 운영 용역

·

개찰일시

:

제안평가 이후 개찰 예정



 본 입찰설명서는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설명서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 행정과 재정지원팀(☎031-580-5133)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림입니다.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

 

 

Gyeonggi-do Gapyeong Office of Education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향교로 17(읍내리 542-1), https://www.goegp.kr

 TEL: (031)580-5133 / FAX: (031)581-0557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의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다  음 >

Ⅰ. 2단계(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 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Ⅲ.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Ⅵ.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 홈페이지>부서별자료실>재정지원>재정지원자료실’ 참고

※ 입찰공고일(재공고 시에는 최초 공고일) 기준 현행규정을 적용하며,
현행규정은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
(www.law.go.kr)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

· 과업지시서 등과 입찰설명서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설명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입찰설명서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2단계(규격·가격분리동시) 입찰 공고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87호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 9. 19.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 재무관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 및 임직원은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정착하고, 전자상거래를 통한 계약업무의 투명성 및 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본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등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공익제보센터(☏031-249-0999) 및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www.goe.go.kr) > 전자민원 > 신고센터 > 공익제보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 개요

계약명

2024 가평 진로직업박람회 및 공유학교 성과발표회 위탁 운영 용역

용역기간

착수일 ~ 2024. 11. 30.

제안(규격)서 

제출기간

2024. 9. 20.(금) 12:00 ~ 2024. 9. 30.(월) 12:00

전자(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4. 9. 20.(금) 12:00 ~ 2024. 9. 30.(월) 12:00

개찰일시 및 장소

제안평가 이후 개찰 /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 행정과 입찰집행관PC

설계(기초)금액

금65,000,000원 [추정가격: 59,090,909원 + 부가가치세: 5,909,091원]

납품장소

수요기관 지정장소

과업내용

과업지시서 참고 (※반드시 입찰서 제출 전 과업지시서 숙지 및 확인하시기 바람)

 1.1. 본 입찰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2.1.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한 “2단계(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로, 규격(제안)서와 전자(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제안)서 적격자(80점 이상)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전자(가격)입찰서 개찰을 진행합니다.

 2.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이하 ‘나라장터 시스템’)을 통하여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2.3.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전자계약·전자청구 대상 용역입니다.

 2.4. 본 입찰은 공동도급 및 하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2.5. 본 입찰은 청렴계약(서약)제 적용 대상으로, 입찰자는 청렴계약(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청렴계약(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청렴계약(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3.1.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다음의 각 호를 모두 충족하는 자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3.1.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 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시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9901)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3.1.2.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과업지시서대로 사업 수행이 가능한 업체

   3.1.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기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을 통해 확인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3.1.4. 판로지원법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세부품명: 8014199001)] 또는 [축제기획 및 대행서비스(세부품명: 9015189001)] 소지한 업체(전자입찰서의 제출 마감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3.1.5. 최근 3년 이내 단일 행사 6천만원 이상의 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 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

 3.2.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2.1. 입찰참가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의 일치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3.2.2.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3.3.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3.4.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이어야 합니다.

    ※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 갈음합니다.


4. 업체선정절차 및 방법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 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제안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80점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5.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5.1.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3.2.항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3.2.2.항과 같이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5.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동법 시행규칙 제39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입찰설명서 등)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등 입찰 참가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참가 전 완전히 숙지·승낙한 것으로 간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3. 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 행정과 재정지원팀

 5.4. 열람기간: 입찰공고일부터 마감일까지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6.1. 입찰참가신청

   6.1.1.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6.1.2. 단, 미등록자는 입찰일 전일 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여야 하며, 입찰일 전일 근무시간까지 조달청 전산입찰 데이터에 등록된 업체에 한정합니다.

 6.2. 입찰보증금

   6.2.1.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 전자입찰서 납부이행 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6.2.2.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2.3.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계약법 제12조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 세입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6.3. 기타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에 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전자(가격)입찰서 제출 안내

 7.1. 제출기간: “1. 입찰 개요” 참고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7.2. 본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7.2.1.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7.2.2.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3.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1호 및 제2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같은 항 제10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4. 본 입찰은 제안(규격)서는 가평교육지원청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가격)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전자(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규격)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7.5.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제3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일시 이전 서면으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에 의거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7.6.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였을 경우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7. 입찰 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8. 나라장터 시스템의 장애 발생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을 연기한 경우, 나라장터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서 제출 기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제안(규격)서 제출 안내

 8.1. 제출기간: “1. 입찰 개요” 참고

   8.1.1. 제출기한 내 대표자 또는 대리인의 방문 접수만 인정하며, 우편, FAX 및 전자우편 등은 접수 불가합니다. (대표자 방문 접수 시 신분증, 대리인 방문 접수 시 위임장 필참)

   8.1.2. 제출기한 내 평일(월~금) 09:00 ~ 18:00에 한하여 접수 가능합니다.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8.2. 제출장소 및 안내처: 가평교육지원청 교육과 지역교육협력팀 장학사 이지향(☎031-580-5196)
[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향교로 17, 가평교육지원청 본관 2층 교육과]

 8.3. 제안서 제출 시 구비서류는 원본(입찰공고일 이후 발급된 서류)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처리하여 제출하고, 겉봉투는 밀봉하여 사용인감으로 마감 처리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8.3.1. 제안서 7부(원본 1부, 평가본 6부)

   8.3.2. 입찰참가신청서 1부

   8.3.3. (대리인 방문 접수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최근 3개월 이내 4대보험 가입증명자료 1부, 신분증

    ※ 단,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

   8.3.4.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8.3.5.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사용인감도장 지참)

    ※ 개인인 경우, 인감증명서 및 주민등록등본 각 1부

   8.3.6.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 자격등록증 1부(동 사용인감계 속 인장 사용)

   8.3.7. 제안요청서 상의 제출서식(서식1~12) 각 1부

 8.4. 제출기한 내 제출된 서류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합니다. 기한 내 서류가 제출되지 않을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 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다만,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등) 미제출 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9. 과업설명회 및 제안(규격)서 평가

 9.1. 본 용역은 별도의 과업설명을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반드시 입찰서 제출 전 첨부된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포함)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9.2.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일시 및 장소: 2024. 10. 2.(수) 가평교육지원청 회의실(예정) 단, 교육지원청 일정에 따라 계획이 조정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 예정입니다.

   9.2.1. 참가자격: 제출기한 내 제안(규격)서를 제출한 업체

   9.2.2. 평가방법: 평가위원회에서 기술평가결과 점수가 80점 이상인 경우 적격업체로 선정하며, 적격업체에 한하여 전자(가격)입찰서 개찰을 실시합니다.

   9.2.3. 제안설명회 시작 10분 전까지 참석하여야 하며, 설명회 순서는 제안서 접수 순으로 진행하며, 제안서 발표 시 신분증 및 교부된 접수증을 반드시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대리인 발표 시에는 신분증과 접수증을 지참하고 위임장 필수 제출하여야 합니다. (미제출 시 참석 불가)

   9.2.4. 제안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 제안(규격)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며 전자(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9.2.5. 제안(규격)서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9.2.6. 기타 제안서평가에 관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 개찰

 10.1. 개찰일시 및 장소: “1. 입찰 개요” 참고

 10.2. 가격개찰은 제안(규격)서 평가 완료 후 실시하며, 상기 일정은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의 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변경될 수 있습니다.


11.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11.1.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11.2.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및 제42조제1항제3호의 규정에 따라, 제안(규격)서 평가를 통해 적격으로 선정된 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1.2.1. 제안(규격)서 평가결과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며, 제안(규격)서 적격자가 1인인 경우에도 전자(가격)입찰서를 개찰할 수 있습니다.

   11.2.2.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가 없어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을 때는 제안(규격)서 적격자를 대상으로 다시 전자(가격)입찰서를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11.2.3. 동일 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제1항제5호에 따라 결정하되,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게 될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11.2.4.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바탕으로 적격 수급업체 선정 평가를 실시하며, 평가등급 C등급 이상을 받아야 합니다. D등급 이하의 경우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고, 차순위 입찰자를 동일한 방법으로 평가합니다.

 11.3. 낙찰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51조제5항 및 제8항에 따라 계약체결일까지 총 계약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금액(한시적 특례 적용)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해야 하며,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54조제1항 및 제2항에 따라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4.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라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춰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2. 입찰의 무효

 12.1.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2.2.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들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입찰 제출 시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2.2.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12.2.2.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제5항에 따른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12.2.3.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의’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13.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제재에 대한 안내

 13.1. 본 설명서에 게재하지 않은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에 관한 사항에 대하여서는 지방계약법 제30조의2, 제31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및 행정안전부 예규 등에 의합니다.

14.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사항

 14.1. 본 입찰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업체)는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4.2.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자(업체)는 대표자가 날인(서명)하여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에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에 관한 사항

 15.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업체)는 「중대재해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및 9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ㆍ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5.1.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업체)는 [서식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5.1.2.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자(업체)는 대표자가 날인(서명)하여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에 별도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6. 기타사항

 16.1.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 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해야 합니다.

 16.2.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 교육지원청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16.3. 본 교육지원청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16.4. 본 교육지원청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6.5.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이 곤란할 경우에는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6.6. 본 입찰의 낙찰자는 본 사업과 관련된 산업안전보건법 등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서 사업주에게 부여된 종사자의 안전·보건 확보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16.6. 본 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최저임금법」 제6조 제1항 및 제2항과 「근로기준법」 제43조를 준수해야 합니다.


17. 보충정보 제공처

 17.1. 입찰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재정지원팀 주무관 강아영(☎031-580-5133)

 17.2. 과업지시서 등에 관한 사항: 지역교육협력팀 장학사 이지향(☎031-580-5196)

 17.3. 나라장터 시스템 안내: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17.4. 본 입찰설명서는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 홈페이지(www.goegp.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서식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업체명)은/는 산업재해 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 (업체명)은/는 본 (공사/용역/물품)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산업안전보건법」및「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고 성실히 계약을 이행하겠습니다.

 

 · 위의 사항을 확실히 숙지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년 ○월 ○일

○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인)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교육장 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