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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6509-00 공고일시  2024/09/19 15:46
공고명 신도2 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PQ_가격입찰)
공고기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수요기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공고담당자 현의철(☎: 064-760-208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0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09/24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2024-08-14 18:00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5 12:00 개찰(입찰)일시 2024/09/25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226,776,000 원
   
배정예산
1,226,776,000 원
   
추정가격
1,115,250,909 원
낙찰하한율
79.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귀포시 공고 제 2024-2365호

(G2B시스템전자입찰공고번호 20240916509-00호)


용 역 입 찰 공 고(PQ 가격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신도2 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장기계속)

 ❍ 용역위치 : 서귀포시 대정읍 신도리 2846번지 일원

 ❍ 용역개요 : 소하천정비(멜케천, 삼각골천) L=5.97km, 소규모 폄프장 2개소, 유입수로개선 L=1.0km

 ❍ 설계금액 : 금1,226,776,000원(부가세 포함)

 ❍ 기초금액 : 금1,226,776,000원(부가세 포함)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2개월

 


2. 입찰서 접수 개시 및 마감일시 : 2024. 9. 20.(금) 12:00 ~ 9. 25.(수) 12:00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9. 25(수) 13:00 서귀포시 총무과 입찰집행관 pc


4. 입찰서 제출

 ❍ 전자입찰집행 대상용역 입니다.

 ❍ 입찰서 및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http://www.

    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동 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참가 자격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공고 2024-2077호(G2B시스템전자입찰공고번호 20240800598-00) 용역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안내 공고 관련 평가결과 입찰참가 통보를 받은 업체

 ❍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이용자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G2B)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합니다.


6.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입찰참여 업체들이 추첨(2개)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추정가격이 10억원 이상인 PQ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 79.995%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2점 이상인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경영상태평가는 P.Q에서 경영상태를 평가하여 배점한도(만점)를 적용합니다.

 ❍ 해당 용역수행능력의 해당 용역의 사업 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 평가는 제외하며, 배점한도(1점)를 부여합니다.

 ❍ 낙찰예정자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수행능력평가 결과 최고 점수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 선순위 낙찰자가 계약체결이전에 부적격자(부정당제재 등)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와 부도 등 불가피한 사유로 당해 계약을 이행할 수 없어 적격심사 포기서를 제출하여 적격심사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 합니다.


7. 입찰보증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하며 모든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면제하되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

   (단, 낙찰자 결정 후 기한내 계약 미체결시등 국고 귀속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투찰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해야 함은 물론 법령의 규정에 의한 불이익 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2조,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규정에 의합니다.

 ❍ 대상업체 이외의 업체가 투찰한 입찰은 무효처리 합니다.


9. 청렴계약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우리 시 홈페이지(http://www.seogwipo.go.kr)상의 “시정정보 ⇒ 계약정보공개”에서 열람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 본 공사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규정 준수

 ❍ 우리 시에서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규정에 근거하여《도급·용역·위탁 등 관계에서 안전보건 확보 계획》을 수립·시행하고 있습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

    해야 하며, 아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①~④)’을 준수해야 합니다.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기타 유의사항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대표자와 공동수급구성원이 각각 제출한 후 이를 대표사가 승인한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 이후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참가로 간주하며,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되지 않습니다.

 ❍ 계약체결후 대금청구시에는 지역개발공채(대금청구액의 2.5%)를 소화하여 매입  필증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본 입찰은 계약 체결 시 채권 양도·양수금지 특수조건이 적용되며, 어떠한 경우에도 채권 양도·양수가 불가하오니 입찰참가자는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자는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기술용역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기술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에 관하여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의거 입찰자용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 제20조 제2항에 정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집행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입찰콜센터를 이용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내용은 우리시 홈페이지(http://www.seogwipo.go.kr) 입찰공고 란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서귀포시 안전총괄과(☏760-3152) 및 입찰집행 및 계약관련은  총무과(☏760-208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 제주특별자치도 공직자비리신고 또는 제주특별자치도감사위원회 공익제보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특별자치도) http://www.jeju.go.kr/online/hotline/corruption/guide.htm

(감 사 위 원 회) https://audit.jeju.go.kr/together/auditreport/report.htm


위 와 같 이 공 고 합 니 다.


2024. 9. 19.

서 귀 포 시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