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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6381-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09/19 16:17
공고명 2024년 영농폐자재 폐기물 위탁처리 용역(2차)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 수요기관 전라북도 부안군
공고담당자 이재원(☎: 063-580-482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단가)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19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09/24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5 11:00 개찰(입찰)일시 2024/09/25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64,000.00 원
   
배정예산
45,144,000 원
   
추정가격
24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안군 공고 제2024-1481호


2024년 영농폐자재 폐기물 위탁처리 용역(2차)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긴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소액수의 용역에 대하여 견적제출을 공고합니다.


2024. 9. 19.

부안군재무관

1. 견적제출(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4년 영농폐자재 폐기물 위탁처리 용역(2차)

용역내용

 ○ 위    치 : 부안군 일원

 ○ 과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 2024. 12. 31.까지

 ○ 과업내용 : 영농폐자재 수거·처리 171톤(차광막, 부직포, 반사필름 등)

개찰일시

2024. 9. 25. 12:00 이후

입찰서 접수일시

개시

2024. 9. 19. 18:00

개찰장소

부안군 입찰 집행관 PC

마감

2024. 9. 25. 11:00

사업

예산액

금45,144,000원

기 초 금 액

금264,000원(단가계약)

추 정 가 격

금240,000원

부가가치세

금24,000원

계약관련 문의

재무과 경리팀 이재원

(063-580-4826)

사업담당자

(설계서 열람문의)

환경사업소 자원순환팀 양창훈

(063-580-3115)

  ※ 현장설명은 설계서, 내역서 등 설계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본 입찰은 단가계약이므로 단가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 반드시 입찰에 관한 사항을 필히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입찰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단가입찰, 소액수의견적제출, 적격심사 미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제출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요건을 충족한 업체로서, 아래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의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전북특별자치도

       내에 소재한 업체

    2)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라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 또는 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 또는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으로 등록한 업체

      영업대상 폐기물에 “폐합성수지류”가 포함되어 있어야 함

    3)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라 폐기물 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을 등록한 업체

    「폐기물관리법」 제25조제6항에 의거 폐기물처리업을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업체로서「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별표 7]에 따라 처분대상 폐기물을 스스로 수집·운반하는 경우의 조건을 모두 충족한 경우에는 폐기물 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아도 입찰이 가능합니다.

   나.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제1항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계약조달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4.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격의 면허보완을 위해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합니다.

  나. 견적제출 자격 중 “가.-2)” 자격을 갖춘 업체를 대표사로 하여 2개사 이내 공동도급(분담이행)

      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분담업체도 지역제한 적용을 받습니다.

  다. 공동수급체 구성은 입찰 전에 가능(입찰 후 구성 불허)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습니다.

  라. 공동도급 관련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르며, 입찰참가등록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전자문서(G2B)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4. 9. 24.(화) 18:00까지

    -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각 업체가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으로서,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 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하여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되지 않습니다.

    - 입찰참여(투찰)는 반드시 대표사가 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분담사가 투찰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됩니다.

  마.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5.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 참여업체들이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에 해당

      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입찰에 대해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보증금 및 제재사항

  가.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않습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 「지방자치

      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제한을 받게 됩니다.


7.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반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법 제4조, 제9조) >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견적 제출 관련 규정 숙지

  가. 본 견적 제출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우리 군에서 활용하는

      것으로서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다.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용역에 대한 입찰 공고와 다음 적용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4)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6) 지방자치단체 계약 일반조건 및 기타 계약관련 법령·계약조건 등

  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연금보험료 등은 입찰금액 산정 시 금액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기성 및 준공금 청구시 사후정산(납입)

      관련서류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마. 견적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애 등 사유로 인하여 견적참가등록 및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대가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전북특별자치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해야 합니다.

  사. 개찰결과 제1순위업체 선정에 대하여 별도로 통보하지 않고 나라장터시스템(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의 열람으로 통보를 갈음하며,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수의계약결격사유에 해당되어 관련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아.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군의 해석에 따릅니다.

전자계약체결 방법과 관련하여 세부문의사항은

조달청 나라장터(G2B)의 콜센터 (☎ 1588-0800)로 문의하시어 숙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