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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5824-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09/19 16:28
공고명 대전광역시 선거물품 집중보관,관리 용역
공고기관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대전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 수요기관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대전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
공고담당자 한정호(☎: 042-610-397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19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7 17:00 개찰(입찰)일시 2024/09/27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76,800,000 원
   
추정가격
69,8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우편번호 : 35220

주    소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13 대전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 8층 선거과

전화번호 : 042-610-3916


조달물자(용역) 구매입찰 재공고

(제한총액/협상계약/국내입찰)


  ㆍ입찰 공고 번호 :  20240910-42

  ㆍ공    고    명 : 선거물품(투표함,기표대) 집중보관 창고 용역

  ㆍ입찰 마감 일시 : 2024/09/30 12:00

  ㆍ수  요  기  관 : 대전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


이 입찰 설명서는 조달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 총무과 한정호 (☎ 042-610-3975)

 ○ 제안요청서 관련문의 : 대전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 손호연(☎ 042-610-3916)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제안요청서 포함)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거나, 입찰공고와 계약서에 명시된 계약의 주요조건을 위반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   음  -


  1. 조달물자(용역) 구매입찰 공고서

  2.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4.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5. (계약예규) 공동계약운용요령(기획재정부 계약예규)

  6. (계약예규) 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7. (계약예규) 용역계약 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

  8.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9.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조달청 고시)

  10. 기타 입찰ㆍ계약 관련 법령 및 규정

< 자료 검색 >

〘법령·계약예규 등〙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법령 또는   행정규칙/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지침 등〙 달청 홈페이지(http://www.pps.go.kr)/정보제공/법령정보(고시, 공고 및 지침안내 등) 또는 업무별 자료(내자구매 등)/에서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입찰공고일(재공고 시에는 최초 공고일) 기준 현행규정을 적용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규격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조달물자(용역) 구매입찰 공고


조달청 용역공고 제 20240915824-00 호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09.

                               대전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 총무과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 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ㆍ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ㆍ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ㆍ향응ㆍ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요구 또는 약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 제1항 제2호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국가계약법 적용 조달청 입찰 및 계약 건에 한함)

      - 입찰자: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1. 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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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요기관 : 대전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

○ 계약방법 : 제한경쟁

○ 품명 : 창고서비스

○ 수량 : 1

○ 단위 : 식

○ 분할납품 : 가능

○ 입찰방법 :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 용역기한 : 2025.01.01.~2026.12.31.

○ 인도조건 : 과업내역에 따름

○ 사업금액 : 76,800,000

입찰건명 : 선거물품(투표함, 기표대) 집중보관 창고 용역

○ 공동계약 : 불가


 * 기타 세부사항(상세수량 및 과업 등)은 수요기관 요청문서에 의하며 전자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자격

---------------------------------------------------------------------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G2B시스템)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물류창고업(업종코드 5886)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2)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대전광역시에 둔 업체


  3) 다음 각 항[ 가), 나)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가)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ㆍ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른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소지한 자


  나)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1)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자격이 있으며 상기 각 호의 입찰참가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2) 특별법인 해당 여부는 제안서 평가 전에 관련서류를 제출받아 확인하며 해당 자격이 없는 경우 제안서 평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상기‘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이하 중소기업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중소기업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확인서가 발급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다.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관련 안내

  1) 등록장소 :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관리과

  2)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G2B)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 지역번호없이 1588-0800, FAX: 042-472-22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의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의 입찰보증금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는 반드시 입찰 보증금 미납사실 및 부정당업자 제재이력을 확인하여 “8. 입찰보증금, 계약보증금, 하자보수보증금”에 따른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4) 안전입찰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지문인식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에 관한 주요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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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은 장기계속계약으로 총 계약금액을 결정하고 연도별 예산에 따라 순차계약을 체결할 예정입니다.


  총 사업예산 : 76,800,000원/ 총 사업기간 : 2025.01.01. ~ 2026.12.31.

    - 1차 사업예산 : 38,400,000원/ 1차 사업기간 : 2025.01.01.~2025.12.31.

    - 2차 사업예산 : 38,400,000원/ 2차 사업기간 : 2026.01.01.~2026.12.31.

 

  ○ 용역에 대하여는 용역기간을 "2025.01.01.∼2026.12.31.(24개월)"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동 건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계약체결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4. 입찰서 제출 및 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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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4/09/20 12:00 ~ 2024/09/30 12:00

  1) 입찰서는 나라장터에 의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2)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나. 입찰방식 : 전자입찰(국내입찰)


 다. 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1) 가격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완료 후

  2)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5. 제안서 제출 및 접수(온라인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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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 본 사업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수요기관에서 평가합니다.


나. 제출기간 : “4.가. 입찰서 제출 기간”과 동일


 다.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나라장터(e-발주시스템) 또는 담당자 이메일(linason@nec.go.kr 042-610-3916)을 통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가격 입찰서와 제안서는 순서에 상관없이 제출 가능하나,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따라서 입찰자는 보낸문서함에 입찰서와 제안서가 이상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라. 기술제안서는 다음과 같이 파일명을 지정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제안서 1부(증빙서류 포함).

  2) 제안요약서 1부(발표자료).

  3) 기타 서류(가급적 하나의 파일로 제출).

   가)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나)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 국가계약법 시행규칙」제44조 6의3호 입찰무효 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확인용

   다) 중·소기업·소상공인임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일 경우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1부.


   공동수급의 경우 대표사가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의 3) 기타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가급적 공고일 이후 출력한 자료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마.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070-4056-6414, 6134, 646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메인화면 ⇒ “조달업체 매뉴얼”

       - 정성적 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성제안서' 선택 제출

       - 정량적 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량제안서' 선택 제출

       - 발표자료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발표자료' 선택 제출

       - 기타서류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입찰서 기타서류' 선택 제출


 바. 기타 유의사항

  1) 입찰참가자는 제안서를 반드시 온라인으로 제출하고 최종적으로 정상 제출여부를 반드시 하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입찰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나라장터를 통한 제안서 제출 확인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 e-발주시스템을 통한 제안서 제출 확인

      e-발주시스템 “제안 ⇒ 제안내역확인” 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2) 제안서 제출화면에서의“임시저장”은 최종제출이 아니며, “최종제출 완료하기”버튼으로 최종적으로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나라장터 및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4)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제안 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 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에 따라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 참고자료(제안요약서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6) 제안서 제출 등에 대해서는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제11조(전자문서의 송신수신)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제6조 제3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7) 우선협상대상자는 수요기관에서 요구할 경우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 또는 인쇄물형태의 제안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6. 기술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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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평가기관 : 수요기관(대전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


 나.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평가항목 및 평가배점은 수요기관 제안요청서에 따릅니다.


다. 기타 평가 일시 및 장소 등 상세내용은 제안서 접수 후 수요기관에서 도 안내예정으로 평가관련 사항은 반드시 수요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안요청 설명회는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 기술평가 관련 수요기관 연락처

     : 대전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 손호연(☎ 042-610-3916)


7.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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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상은 기술능력평가(80%) 점수와 입찰가격평가(20%) 점수를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나. 기타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의합니다.


다.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8. 입찰보증금, 계약보증금, 하자보수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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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입찰보증금

  1) 입찰보증금의 납부

    가) 입찰자가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1) 신용정보 관리규약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

      (2) 입찰공고일 이전 1년 이내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제1항제2호가목의 사유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 중인 경우를 포함한다.)

    나) 상기 '가'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마감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대전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 총무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2) 납부면제 :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4) 국고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나.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수보증금

    본 입찰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 「조달청 내자구매업무처리규정」 제48조의2, 제59조의 적용을 받습니다(단, 용역일 경우 계약보증금은 「용역계약 일반조건 적용을 받습니다).


9. 입찰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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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 구성원 전원 해당)

    *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 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조달청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불공정행위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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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등은 “가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ㆍ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ㆍ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담당공무원은 “가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공무원이 “가항 각 호”의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관련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공무원이“가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관련 자료를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하도급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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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 용역 입찰 계약의 하도급에 관한 사항(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본 용역이 적용되는 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다른 법령에서 정하고 있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릅니다.


 나. 용역 입찰 계약에서 하도급에 관한 사항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관련법령에서 정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계약체결 후 계약자와 수요기관 간 협의에 의해 정해진 바에 따릅니다.


 다. 용역 입찰 계약에서 하도급을 실시하려는 경우 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관련법령 등에서 정한 하도급 승인절차 등의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 합니다.


 라. 만약, 수요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관련법령에 따른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한 경우에는 관계법령(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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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찰에 참여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4에 거하여 각 중앙관서의 장으로부터 건설산업기본법제34조제1항 또는 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3조 제1항이나 제3항을 위반한실이 통보된 자로서 당해 입찰공고일이 위반사실 통보일로부터 1년 내인 것으로 확인된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제15조 제1항에 따른 대가 지급시 “하도급대금을 수요기관이 하수급인 직접 지급하는 것에 합의한다”는 내용의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1항에 따라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2항에도 불구하고,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찰서에‘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13.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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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이 입찰의 예정가격은국가계약법 시행령제7조의2제2항에 따라 작성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ㆍ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대전지방조달청 자재구매과 및 조달청 홈페이지(www. pps.go.kr → 참여ㆍ민원→조달 신문고→진정ㆍ건의)를 통하여 신고 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조달청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조달청 청탁방지담당관(감사담당관)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미만 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대전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 총무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