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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6049-00 공고일시  2024/09/19 16:31
공고명 남선초 급식실 증축 및 기타공사 감리용역
공고기관 대전광역시교육청 대전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수요기관 대전광역시교육청 대전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오경찬(☎: 042-530-12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7,182,000 원
   
배정예산
17,182,000 원
   
추정가격
15,620,000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묶음


기술용역 견적제출 안내공고


 용 역 명: 남선초 급식실 증축 및 기타공사감리용역

 개찰일시: 2024. 9. 25. 11:00

대전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의 계약업무처리과정에서 느끼신 애로 및 이의 사항문의 전화번호 안내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대전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은 청렴서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해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견적)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수의계약 및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 참여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청렴계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1. 관계 직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교육하고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겠습니다.

 

관계 직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 부패·공익신고센터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전광역시교육청 부패·공익신고센터 안내

.전화신고: 1588-5708, [(5)온통 (7)청렴한 세상을 위한 (0)공익신고 (8)파트너]

.인터넷 신고: 오른쪽 QR코드 스캔

.부패ㆍ공익신고를 한 신고자는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 관한 법률」 및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비밀보장, 신변보호, 책임감면 등이 보장됩니다.

부패·공익신고

 

 

 

 

 

 


대전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487호

나라장터입찰공고번호 제20240916049-00호


기술용역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



발 주  기 관

대전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용   역   명

 남선초 급식실 증축 및 기타공사 감리용역

용 역  내 용

현    장

 남선초등학교

기    간

 착수일로부터 건축공사 준공예정일 후 14일까지

주요내용

 과업설명서 참조

기  초  금  액

(추정가격 + 부가가치세)

금17,182,000원

견 적 서 접 수

개  시  일  시

2024. 9. 23. 10:00

추  정  가  격

금15,620,000원 

견 적 서 접 수

마  감  일  시

2024. 9. 25. 10:00

부 가 가 치 세

금1,562,000원

개  찰  일  시

2024. 9. 25. 11:00


 가. 나라장터를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대전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다.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라.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 대상용역입니다. 본 용역의 계약상대자는 손해배상책임보험증서(손해배상공제증권) 또는 공제증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가로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과 지정정보처리장치를 관리하는 자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등에 의합니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 90%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 합니다.

사.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아.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제외 용역입니다.

 자. 본 용역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 및 아래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며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대전광역시】에 둔 업체(자)이어야 합니다.

 나. 「건축사법」 제7조 및 동법시행령 제5조에 의한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동법 제20조 및 제23조에 의거 건축사자격등록 건축사사무소 개설신고를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 본 견적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각자대표도 해당)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사.「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수의계약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가.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9. 23. 10:00 ~ 2024. 9. 25. 10:00

   ※ 전자견적 제출시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 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정부조달 콜센타(☎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 과업설명은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하며, 과업지시서는 우리교육지원청 시설지원과(1층)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바. 위 '3'항 견적제출 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사. 1순위 낙찰자가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수의계약 배제 업체로 등록되어 일정기간(3개월) 대전광역시교육청 및 산하기관과 수의계약이 불가함을 알려드리니 이점을 숙지하신 후 계약이 가능한 경우에만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가. 개찰일시 : 2024. 9. 25. 11:00

    ※전산장애 발생 시 견적가격 확인 시간이 연기 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납품 완료된 설계도서의 저작권은 대전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에 귀속되며,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대전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대전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에 의합니다.

 가. 견적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등기사항전부증명서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을 말한다)의 성명,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등)

 나.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제출에 참여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견적제출 무효" 사유 해당됩니다.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고, ‘안전보건관리계획’을 수립하여 계약체결 또는 착수 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흡한 사항에 대한 보완요구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다. 낙찰자(계약상대자)는 본 사업과 관련된 산업안전보건법 등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서 사업주에게 부여된 종사자의 안전·보건 확보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 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가. 본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공직자의이해충돌방지법」제12조(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항이 적용됩니다. 이에 견적제출자는 수의계약체결제한 여부에 대하여 관련법령을 숙지하고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작성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에서 제시된 특수관계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되며, 차순위자가 낙찰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수의계약 체결 체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인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안내공고와 다음 적용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다. 지방계약법, 시행령, 시행규칙

 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마. 용역계약 일반조건

 바. 용역입찰 특수조건

 사.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

 아. 청렴계약특수조건(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


 가.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1) 계약관련 문의 : 대전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재정지원과 오경찬(☎042-530-1212)

  2) 용역관련 문의 : 대전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시설지원과 김승민(☎042-530-1254)

  3) 나라장터 시스템안내 : 정부조달 콜센타(☎1588-0800)

 나.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계약상대자 결정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의 “개찰결과” 또는 대전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dje.go.kr) 계약정보공개/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가.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주택법, 도시철도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용역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 이 공고문에 이의가 있는 경우 전화(☎530-1212) 또는 전자메일(seobu@korea.kr)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대전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서부교육지원청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