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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6676-00 공고일시  2024/09/19 16:32
공고명 2024년 장애인콜택시 타이어 정비용역
공고기관 서울시설공단 수요기관 서울시설공단
공고담당자 서울시설공단(☎: 02-2290-615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19 2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86,948,432 원
   
배정예산
186,948,432 원
   
추정가격
169,953,12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시설공단 공고 용역 2024-198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전자입찰서 접수(투찰)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개시일시

마감일시

2024년 장애인콜택시

타이어 정비용역

2024.9.19.(목) 20:00

2024.9.27.(금)

10:00

 · 2024.9.27.(금) 11:00

 · 공단 입찰집행관 PC


2. 용역개요 : 용역설명서 및 과업내용서 필히 참조

 가. 목적 : 장애인콜택시 타이어 계통의 효율적 정비 및 적기에 교체 수량의 안정적 확보 등

    ※ 서울시 4권역 이상 권역별 1개소 이상의 타이어 정비업체를 보유(제휴가능) 하여야 하며,

       관련 증빙자료를 발주자에게 제출하고 확인받아야 함.

    ※ 타이어 규격 및 수량 등은 예상 소요량으로 변경될 수 있음.

    ※ 첨부된 ‘용역설명서, 과업내용서’를 반드시 열람, 확인하신 후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공고문 등 관련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사업 관련 문의 :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박형오 ☎02-2290-6516)


3.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 2024. 12. 31



4. 설계가격(기초)금액 : 금 186,948,432원 (부가세 포함)


5. 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타이어 도·소매에 관련되는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을 관련 법령에 따라 필한 업체로『자동차관리법』제53조에 의거 자동차종합정비업(업종코드 : 5815) 또는 소형자동차종합정비업(업종코드 : 5816) 또는 자동차전문정비업(업종코드 : 5817)으로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서울시 4권역 이상 권역별 1개소 이상의 타이어 정비업체를 보유(제휴가능) 하여야 하며. 타이어         탈․부착 및 휠얼라이먼트, 밸런스 교정 등에 필요한 필수 장비를 갖추어야 함. (증빙자료 제출)

 나.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의거 중기업 ․ 소기업 ․ 소상공인인 자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2항 1호 나목 등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마.『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의한 부정당업자 및 제31조의5에 의하여 조세포탈 등을 한 자는 입찰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 본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의 전자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6.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허용 여부 및 조건 : 단독이행만 허용


7. 입찰방법,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적격심사 대상)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이며,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진행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 15개 중 입찰참가업체가 전자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적격심사 대상으로,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4.7)을 준용하여

     적격심사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 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95점 미달시 차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결정)

 라.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참고)
1) 평가기준 : <별표1> 4. 추정가격 2억 원 미만인 용역
가) 경영상태 10점 : 아래 ① ~ ③ 평가방법 중 입찰자가 택일
    ① 신용평가등급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
    ② 재무비율 : 기준비율은 하단 표 참조

   

항 목

비 율

비   고

부채비율 

201.20

※ 2023년 10월 한국은행 발행 「2022년 기업경영분석」

G45 자동차 및 부품 판매업의 분야 적용

유동비율 

118.07

매출액순이익율

2.24

자산회전율 

2.24

 

         ③ 종합평가 : (재무비율 점수×0.3)+(신용평가등급 점수×0.7)

        나) 입찰가격 90점 : 평점 = 90 - 20×│(88/100-입찰가격/예정가격) ×100│

          │  │는 절대값 표시이며,  입찰가격을 예정가격으로 나눈 결과 소수점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다섯째 자리에서 반올림함.
단,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이하로서 100분의 88.25이상인 경우의 평점은 85점

        다) 신인도 :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4.7) 본문 참조

마.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

     하며,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추첨방식 적용)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심사서류를 그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가급적 5일)에

     나라장터(G2B)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사업 시행기간 단축을 위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가급적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 확약이 명기된 조달청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거하여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공단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에 의거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게 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이

  행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 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숙지한 뒤,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날인 또는 서명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13. 입찰서 제출 시, 유의사항 및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참가 희망 업체의

     전산 장비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자는 공고문, 용역설명서, 과업내용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공공입찰 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입찰관련 법령, 『지방자치

     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등 입찰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 제3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의3에 의거하여 계약금액에

     따른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면세사업자는 부가세를 포함하여 투찰합니다. 다만 낙찰 이후에는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마. 발주부서의 명시적 승인 없는 하도급을 불허하며, 이는 부정당업자 제재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바. 계약내역서 작성시 계약상대자(낙찰자)는 기초금액에 재해예방비(또는 안전관리비 등)가 반영된

     (용역설명서, 과업내용서등 참조) 경우, 이를 계약내역서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이는

     관련 증빙 및 감독자 검사에 따라 사후 정산될 수 있습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무효 요건에 해당하는 입찰서 제출은 무효처리합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 계약 문의사항 : 서울시설공단 총무처 천건우 (☎ 02-2290-6154)

  ○ 사업 문의사항 :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박형오 (☎ 02-2290-6516)

    ※ 입찰등록 ․ 입찰결과 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9. 19.

서울시설공단 이사장


<부패행위 신고안내>

  우리 공단은 공직자비리, 하도급 부조리 등 공정거래를 해하는 부패행위에 대해서 신고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관련 부패행위를 알고 계시다면 아래 “부패·공익신고센터”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고방법 :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 접속(부패·공익신고센터 TARGET=_self>www.sisul.or.kr)>부패·공익신고센터

                서울시설공단 감사실(부패방지팀) : ☎ 02-2290-6234

<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