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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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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16005-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09/19 16:42
공고명 송호초 인조잔디 운동장 조성공사 인조잔디 분리 및 회수 용역
공고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해남교육지원청 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해남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정은선(☎: 061-530-117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09/24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7,291,000 원
   
배정예산
27,291,000 원
   
추정가격
24,81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라남도해남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165호


시설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긴급)

다음과 같이 시설공사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긴급)합니다.


                                       2024. 9. 19.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해남교육지원청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육지원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송호초 인조잔디 운동장 조성공사 인조잔디 분리 및 회수 용역

공사현장

송호초등학교

공사기간

착수일로부터 40일

공사내용

인조잔디 분리 회수 및 재활용 처리(1,654㎡)

기초금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27,291,000

24,810,000

2,481,000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계약방식

  가. 단독 또는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 용역입니다.

  나.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총액견적 방식입니다.

  다. 지역제한(전라남도) 대상 용역입니다.

 

3. 견적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4. 9. 23.(월) 10:00 ~ 9. 25.(수) 10:00

  나. 개찰 일시: 2024. 9. 25.(수) 11:00

  다. 개찰 장소 : 전라남도해남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입찰집행관 PC

  라. 본 공사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참가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견적서 제출 시 유의사항

    1)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견적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나, 암호화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입찰서를 제출하도록 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 시 입력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나 수정이 불가합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전자입찰 취소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5) 전산장애 발생 등 사정이 생길 경우 개찰시각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아래의 1)~3)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로서 견적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계속 전라남도에 둔 자(이외 지역업체는 입찰제출에 참가할수 없으며, 제출시 무효처리 됩니다.)

   1)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조경식재·시설물공사업(4993) 등록한 업체로, 인조잔디와 충진재를 성상별로 분리 가능한 인조잔디 전용분리회수 장비를 보유 또는 임대하여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철거할 수 있는 업체

   2) 폐기물관리법」제25조의 규정에 따라 폐기물중간재활용업(6770)(지정폐기물외폐기물)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6778)(지정폐기물외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6786)(지정폐기물외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로 폐인조잔디(충진재 포함)를 재활용 할 수 있는 업체

    3) 「폐기물관리법」제25조의 규정에 따라 폐기물수집·운반업(1227)(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다만, 폐기물관리법시행규칙 [별표7]에 해당하는 폐기물 수집‧운반을 할 수 있는 장비를 보유한 업체는 폐기물 수집‧운반업을 득하지 않을 수 있음)

※ 개찰 후 계약 대상업체 제출 서류

※ 개찰 후 낙찰예정자는 인조잔디 전용 분리 회수 장비 보유 또는 임차 증빙서류(장비보유      현황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하여야 하며, 장비를 보유 또는 임차하지 못한 경우      낙찰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장비보유시설 입증 서류

     - 소유자의 경우: 보유장비 사진, 장비구입 계약서, 세금계산서 등 제출

     - 임대자의 경우: 장비사진, 장비임대계약서 등 제출


 나.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견적서 제출일 전일까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공동수급체 구성

  가. 단독 또는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추지 못한 업체는 상호 면허보완에 의한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고, 공동이행방식은 불가능합니다.

  다.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에 관한 사항

      1) 분담이행방식에 의한 공동계약(분담이행)의 경우, 대표자는 출자비율‧분담내용의 비중이 가장 큰 업체를 상호협의 하에 우선적으로 선임하게 해야 한다.

      2)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입찰참가등록자로서, 공동수급체 구성원(대표자 포함)은 전라남도로 제한 합니다.

      3) 동수급체 구성원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고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습니다.

      4)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경우 입찰서 제출자는 해당 공동수급체 대표사이어야 합니다.

      5)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중복하여 참여할 수 없습니다.

      6)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3인 이내로 제한하며, 구성원별 최소 지분율은 5%이상이어야 합니다.

      7) 기초금액 산정은 물가자료 인조잔디 철거 및 재활용처리 단가에 의한 것으로 지방계약법 제29조 및 시행령 88조에 따라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공동수급협정서에 정한 구성원의 출자비율에 따릅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18:00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대표사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공동수급협정서 대표사 조회에서 각 구성원이 송신한 공

     동수급협정서에 대한 승인처리(조달업체업무-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승인)를 하시고 보낸문서

     함에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를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랜덤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예비가격을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총액견적방식이며,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최저가를 제출한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하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계약 상대자 유의사항

  가.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 한다)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공사이행 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전라남도 내 지역 업체 참여율 확대 권장

  계약상대자는 「전라남도교육청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조례」에 따라 지역건설산업체의 자재 및 장비 사용이 활성화되도록 본 공사의 현장기능공 등 고용 시 전라남도민을 우선 고용하고, 전라남도내의 건설장비 및 자재를 우선적으로 이용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10. 기타 사항

  가. 이 공고는 채권 양도양수 금지 특약이 적용되는 공사이며, 어떠한 경우에도 채권 양도양수가 불가하니 견적제출 참가자는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g2b)을 활용하여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용역이며, 우리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대상 용역입니다.

  다. 견적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시설용역 공개 견적 전자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설계서 포함)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반드시 확인한 후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마. 위 등록사항이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라 “견적서 제출(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바.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본 공고는 전라남도교육청 홈페이지 및 해남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 게재됩니다.

  자. 공사관련(설계서 열람 등) 사항은 전라남도해남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시설팀(☎ 061-530-1182),계약관련 사항은 교육재정팀(☎ 061-530-117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1】

붙임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작성 서식 (공사·용역업체에서 작성 제출)

                                         사각형입니다.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서식) - 기관 사정과 계약 성질에 따라 변경 가능

▣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1. 학교명 :

2. 작업명 :

3. 업체명 :

▣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2. 작업기간 :

3. 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 : (유, 무 )

   - 편성금액 : \          원 (개인보호구, 안전보건조치 비용 등)            

▣ 안전·보건 관리계획 [ 작성자 : 회사명          직          성명          (서명) ]

○ 작업 참여자 수 :    명

○ 작업전 안전보건교육 계획

  - 일시:

  - 내용:

○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①

    ②

    

  2.

    ①

    ②

○ 안전·보건 관리 대책

  1.

    ①

    ②

 

  2.

    ①

    ②

▣ 안전·보건 관리계획 이행여부 확인 점검 

점검일자 : 2024.   .   .        확인자(감독관,업무담당자) :               (서명)

개선(시정) 사항 (해당없음 □)

조치확인 사항(확인일자: 202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