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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04863-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09/19 16:50
공고명 평동중 수업교류 해외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동시) 제한경쟁 입찰공고(정정)
공고기관 광주광역시서부교육청 평동중학교 수요기관 광주광역시서부교육청 평동중학교
공고담당자 고은주(☎: 062-949-58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6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2,630,310 원
   
배정예산
62,630,310 원
   
추정가격
56,936,6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4 평동중 글로벌 수업교류 선도학교 해외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 공고

▢ 사 업 명 :

2024 평동중 글로벌 수업교류 선도학교 해외체험학습 위탁용역

▢ 공고기간 :

2024. 9. 19.(목) ~ 2024. 9. 25.(수) 10:00

▢ 제안설명회 :

2024. 9. 25.(수) 16:20, 본교 도서실

▢ 개찰일시 :

2024. 9. 26.(목) 14:00

▢ 수요기관 :

평동중학교

  이 공고서는 광주광역시교육청이 집행하는 용역 입찰에서 입찰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합니다.

본 건과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입찰․계약: 행정실(주무관 062-949-5804)

용역: 인성부(부장교사 062-949-5818)




평 동 중 학 교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입찰 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23-18호, 2023. 6. 26.)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 고시 제2024-1호, 2024. 1. 19.)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 3. 28.)

 

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72호, 2023. 12. 21.)

 

Ⅵ. 광주광역시교육청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과-7206, 2023. 5. 31.)

 

Ⅵ. 청렴계약제 적용 대상 계약 (「지방계약법」제6조의2(청렴서약제))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복지과-11683, 2022. 4. 22.)


평동중학교 공고 제2024-22호


2024 평동중 글로벌 수업교류 선도학교 해외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2단계경쟁 규격가격동시 제한경쟁 입찰 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76조 제1항 [별표 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76조 제1항 [별표 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광주광역시교육청은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소통과 공감으로 모두가 행복한 광주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http://www.gen.go.kr/전자민원창구/청렴게시판(익명신고)/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 앱-광주광역시교육청(익명신고) 실행

   또는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신고서 작성

그림입니다.

 

 

 

 

 


1. 용역 개요

사업명

 2024 평동중 글로벌 수업교류 선도학교 해외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기초금액

 금62,630,310원

방문국가

 독일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부터 2024. 11. 17.(일)까지

과업내용

 사전답사(1박 2일) 및 4박 5일 해외 현장체험학습 운영 일체

 ※ 제안요청서 참조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기간: 2024. 9. 20.(금) 10:00 ∼ 2024. 9. 25.(수) 10:00, G2B전자입찰시스템

 ※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

제안서 접수기간

 기간: 2024. 9. 20.(금) 10:00 ∼ 2024. 9. 25.(수) 10:00, 본교 교무실

※ 가격입찰서 제출 후, 제안서 접수가능함.

※ 제안서 미제출 업체는 가격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함

 ※ 제안서 접수는 평일 업무시간(8:40~16:40) 중 방문접수. 마지막 날은 10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기간 필히 준수)

제안설명회

 일시: 2024. 9. 25.(수) 16:20

 장소: 평동중학교 도서실

개찰일시 및 장소

 일시: 2024. 9. 26.(목) 14: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 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의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투찰한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전자(총액)입찰 및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나.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다. 제한경쟁 입찰 [2단계경쟁 규격가격동시 입찰]입니다.

  라. 광주광역시 지역제한 (본점소재지 제한 및 지사투찰 불허)입니다.

  마. 공동계약 방식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사업자등록 등)「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 및「같은 법 시행규칙」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자로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반드시 나라장터에「관광진흥법」제4조 및「동법 시행규칙」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등록한 업체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유지된 자여야 합니다.

  나. (지역제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두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다.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날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15조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 참가 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날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 참가 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2) 입찰서 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 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되었을 때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자는「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에 따라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바.「지방계약법」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제 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자여야 합니다.


4. 입찰서(제안서) 제출 안내

  가. 가격입찰 기간: 2024. 9. 20.(금) 10:00 ∼ 2024. 9. 25.(수) 10:00, G2B전자입찰시스템

  나. 제안서 제출기간: 2024. 9. 20.(금) 10:00 ∼ 2024. 9. 25.(수) 10:00, 본교 교무실

  다. 제안서 제출장소: 평동중학교 교무실

  마. 제출방법: 겉봉투에 “제안서류” 표시 후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바. 제안설명회: 2024. 9. 25.(수) 16:20


5. 개찰

  가. 재입찰 여부: 재입찰 허용 (별도 통보 없음, 매 2시간 후까지 입찰서 제출), 재입찰 시 예비가격 신규작성

  나. 입찰서 제출 무효에 대해서는「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 입찰의 성립과 무효’에 의합니다.


6.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지급확약은 전자입찰서 접수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교육청에 납부해야 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되며,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38조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서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자세한 사항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2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 기술(규격)입찰 심사에 합격한 업체(기준점수 85점 이상) 중 가격입찰에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개찰 결과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기술(규격)입찰 심사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기술(규격)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입찰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9.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계약상대자는「건설산업기본법」등 개별법령상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사업은 하도급이 불가능한 사업입니다.

  다. 관련 법령상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를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 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시 [붙임2] 안전·보건 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보충정보 제공처

 가. 문의 내용 및 전화번호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입찰 참가 자격등록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정부조달 전화상담실(1588-0800)로, 입찰서 제출 안내 공고서 ․ 개찰 ․ 전자계약에 관한 사항은 행정실 주무관 고은주 (☎ 062-949-580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관련 법령(예규) 및 지침은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 “법령, 행정규칙, 자치법규”,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en.go.kr) “행정마당-입찰정보-입찰정보자료실”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e고객센터-법령정보”에서 열람가능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주택법, 도시철도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적정한 계약이행목적 등을 위하여 계약상대자는 이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대금 청구권)을 제3자에게 원칙적으로 양도할 수 없습니다. 단, 제3자에게 양도가 불가피한 경우에는 반드시 계약담당자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12-나’항의 단서 규정에 따른 채권양도를 하고자하는 경우에는 연대보증인 또는 계약이행보증서 발급기관의 동의를 얻어 승인요청 하여야 합니다.

  라. 재료비·노무비·경비의 책정기준 및 일반관리비율 및 이윤율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을 적용하였습니다.



2024.  9.  19.


평 동 중 학 교 장
















[붙임 1]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시행 2018. 1. 29.】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지원과-2700(2018. 1. 17.)]

【시행 2023. 6. 1.】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과-7206(2023. 5. 31.)]


1. 채권양도

   계약담당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9장 계약 일반조건, 제3절 제2호”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한다.

 가. 계약상대자는 적정한 계약이행 목적 등을 위하여 이 계약에 따라 발생한 채권(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원칙적으로 양도할 수 없다. 단, 제3자에게 양도가 불가피한 경우에는 반드시 계약담당자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한다.

 나. 계약상대자는 ‘가’항의 단서 규정에 따른 채권양도를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연대보증인 또는 계약이행보증서 발급기관의 동의를 얻어 승인요청 하여야 한다.


2. 계약물품 시운전

   계약물품을 인도조건대로 납품하고, 시운전을 실시하여 성능을 입증하는 물품구매(제조)계약에 적용한다.

 가. 계약상대자는 납품한 물품 성능을 납품검사 완료 후 시운전으로 입증하여야 하고, 발주기관의 불가피한 사정으로 시운전이 연기되는 경우에는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가 합의하여 정한 날에 실시한다.

 나. 계약상대자는 시운전 합격 시까지 성능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약금액의 15%범위 이내에 해당하는 금액(이하“성능이행보증금”이라 함)을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장 제2절 선금·대가지급 제4호에 따른 증권 또는 보증서를 납품영수증 발행 시까지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다만, 계약상대자가 원할 경우 이를 현금으로 제출하게 할 수 있다.

 다. 성능이행보증금은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가 합의하여 정하며, 보증기간은 납품검사 완료일부터 시운전기간 만료일까지로 한다.




붙임 2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작성예시)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작성예시)

▣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1. 기관명 : 평동중학교

2. 용역명 :

3. 업체명 : ㈜ ○○○○ 여행사 [연락처 : 062–123–4567 (H.P: 010-1234-5678)]

▣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금팔천만원정(\80,000,000) - VAT 포함

2. 계약기간 : 2024. 00. 0 ~ 2024. 00. 00.(00일간)

3. 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 : (유, )

  - 산출금액 : \ 000,000 원 (개인보호구, 안전보건조치 비용 등)            

▣ 안전·보건 관리계획 

○ 용역 참여자 수 : 0 명

1. 여행 전 안전교육 계획

 - 일시: 2024. 00. 00.(10:00)

 - 내용: 해외여행 시 안전사고 사례 교육

 - 대상: 000 

2. 해외안전여행 시 위기상황별 대처매뉴얼 숙지

4. 비상조치 및 비상연락체계

 - 중대재해 발생 -> 여행중지 -> 초기대응(필요시) -> 피해자 응급처치 및 신고 (병원, 소방서, 대사관 등) -> 현장보존 -> 원인조사 및 대책수립

 - (비상연락망)

· 담당자(대사관): 000-000-0000 ·병원: 000-0000 

· 담당자(교육청): 000-000-0000 ·병원: 000-0000 

3. 여행 중 유해·위험 사항

○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 해외안전정보

    ① 국가별 치안상태

    ② 코로나19 관련 해외입국자에 대한 입국제한 조치 실시 여부

    ③ 귀중품 소매치기 및 절도 유의

    ④ 여권 휴대 의무

 

5. 안전·보건 관리 대책

    ① 우범지역 및 슬럼가 출입금지

    ② 다중밀집지역 소매치기와 절도 유의

    ③ 귀중품 소매치기 및 절도 유의

    ④ 여권 휴대 의무

 

    산업안전보건법(안전교육, 위험성평가 등) 및 안전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작성자 : ㈜○○○○ 여행사 대표 홍길동 (서명)

❑ 수급업체 안전관리 수준 평가 (계약전 실시)

NO

안전조치 세부계획 작성 내용

확인사항

우수

보통

미흡

1

안전교육 계획 적정 여부

 

 

 

2

유해·위험요인 파악 및 관리 대책 계획 적정 여부

3

여행 중 유해·위험 사항 안내 적정 여부

4

용역이행 시 비상조치 및 비상연락 체계 적정 여부

                              확인자(업무담당자) :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