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KTDI-20240919-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섬유산업 지능형 마이크로팩토리 제조 플랫폼 실증기반구축』 디지털 우븐 설계 SW 기초 솔루션 개발 용역
나.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60일까지
라. 기초금액 : 일사천만원(₩40,000,000원/부가세 포함)
2.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 가격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는 총액입찰로 진행.
나.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하며,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
3. 입찰참가자격
다음의 각 항목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에 한함.
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서(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를 입찰일 전일까지 발급하여 소지한 계약상대자로서 아래의 조건중 하나를 충족하는 계약상대자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협동조합법」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에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나. 국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유자격자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함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에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로 등록이 되고 계약체결일까지 해당 자격을 계속 유지한 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다음 세부품명에 대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모두 소지한 자
㉮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세부품명번호 : 8111159901)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세부품명번호 : 8111189901)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입찰서 제출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마. 하기 2항의 입찰등록서류를 구비하여 연구원에 입찰등록을 필 한 자
바. 공고일 현재 G2B에 부정당업체로 제재되어 있지 않는 자
사. 공동수급(컨소시엄) 및 하도급 : 불허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제안서 제출 시 입찰방법 및 평가 방법 등을 확인하고 이의가 없음을 확약(확약서 제출)한 업체에 한합니다.
4. 입찰일정
가.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시
- 2024. 10. 3(목) 18:00까지 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G2B)
나. 입찰참가 등록서류 제출기간 및 장소
- 2024. 10. 2(수) 11:00 ~ 2024. 10. 4(금) 14:00 까지
(접수처) 대구시 서구 국채보상로 136(중리동) 한국섬유개발연구원 4층
운영혁신팀 방문 접수.
※ 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만 제안서류를 제출할 수 있으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제안서류 접수를 불가.
다. 전자입찰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0. 4(금) 15:00, 한국섬유개발연구원 4층 입찰담당관 PC
라. 제안서 평가 예정 : 2024. 10. 10(목) 15:00, 한국섬유개발연구원 3층 중회의실
- 발표 : 입찰 접수순
․ 업체별 20분 소요(발표15분, 질의응답 5분 예정)
․ 프로젝트 및 노트북은 연구원 제공(발표자료 업체 준비)
마.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통보 : 평가 완료 후 대상자 선정 및 통보
- 선정결과는 유선 또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미 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 상기 일정은 업무진행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입찰참가 등록서류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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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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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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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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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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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 1호
※접수 시 법인 또는 사용인감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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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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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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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된 입찰금액(사업예산)의 5/100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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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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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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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 2호
※ 봉함날인 후 제출 (VAT 포함, 편지봉투 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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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부 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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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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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인감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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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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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 3호
※ 사용인감 이용 시 사용인감계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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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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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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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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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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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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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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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및 공공기관 제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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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이행각서 및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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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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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 4호, 서식 제 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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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USB 1Copy 별도
※제안서 USB는 한국섬유개발연구원 보관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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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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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안서 : 원본 1부, 사본 9부
① 별지 1 작성목차 및 내용 참조
② 별지 2 내용을 포함하여 작성
2. 제안서 USB는 제출 서류의 모든 내용을 포함한 인쇄물을 스캔하여 저장, 업체명은 USB면에 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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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 유의사항 및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의 책임으로 하며, 입찰등록을 필한 자는 위 내용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간주
나. 본 용역에 입찰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등록 마감일내에 소정의 적격심사서류 일체를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대리인이 인장을 지참하고 직접 방문 제출
다. 제안서 및 각종 서식은 자체 실정에 맞게 일부 조정이 가능하나, 평가항목은 반드시 포함하여 작성
라. 필요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마.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당 연구원의 요구에 의하여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바. 가격입찰서만 제출하거나 기술제안서만 제출한 경우에는 입찰 포기로 간주하여 부적격자로 처리
사. 제출기한 내 접수되지 않은 서류는 인정하지 않으며,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는 법인인감으로 날인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되지 않음. 또한,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 부담
아. 실적증명용 계약서의 사본 등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 대조필’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자료 중 일부라도 허위가 있음이 판명될 때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됨은 물론, 계약 후에도 계약 해지와 함께 물적, 기간적 손실에 따른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음.
자. 위 내용에 포함되지 않은 기타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656호 2023.6.16)에 정한 바를 따름.
차. 기타 입찰 집행과 관련된 사항은 한국섬유개발연구원 운영혁신팀으로
(☎053-560-6682) 문의.
붙임) 제안요청서 1부. 끝.
2024. 9. 19
한국섬유개발연구원
※ 입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섬유개발연구원 홈페이지(www.textile.or.kr)참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