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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E102400668 공고일시  2024/09/19 17:00
공고명 [긴급] '24년2호기OH일용직근로자출퇴근버스임차용역
공고기관 한전KPS(주) 발전안전사업본부 당진사업처 총무실 수요기관 한전KPS(주) 발전안전사업본부
공고담당자 하수지(☎: (041)350-72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09/23 10: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4/09/19 17:00 ~ 2024/09/23 10: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8,876,000 원
   
배정예산
18,876,000 원
   
추정가격
17,16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전자입찰공고

(긴급, 제한경쟁입찰)


 1. 용 역 명 : ‘24년 2호기 OH 일용직근로자 출퇴근버스 임차용역


 2. 용역개요

  가. 추정금액 : ₩18,876,000-(부가가치세 포함)

  나. 추정가격 : ₩17,160,000-(부가가치세 별도)

  다. 예비가격기초금액 : ₩18,876,000-(부가가치세 포함)

  라. 용역기간 : 2024.10.07.~2024.12.06


 3.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동법 시행규칙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제76조에 지정되지 아니한 자

    다.【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에 의거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을 교부받은 자

    라.「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마.「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공공기관통근운송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7811189901]를 소지한 자

    바. 주된영업소(법인등기부상 본사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마감일까지(계속) "충청남도“ 관할구역 안에 있는자

      ※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 법인등기부상 본사 소재지

         입찰참가자가 개인 사업자인 경우 :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장 소           재지 또는 관련 법령에 의한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상의 사업장           소재지

  주) 위 각항 모두를 충족하는 업체에 한하여 입찰참가 승인이 되며,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및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은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4. 현장설명 : 생략함


 5. 입찰참가신청

    가. 신청방법 :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 이하 같습니다)에 접속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나. 입찰참가신청 시작일시 : 한전SRM 공고에서 확인

    다.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 : 한전SRM 공고에서 확인

    라. 전자입찰참가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 kr)에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후 한전전자상거래 공급업체포탈 이용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아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에 회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회원등록을 마친 다음 입찰참가신청 마감전까지 입찰참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6. 입찰 및 개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제5항의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에 대하여 입찰집행관의 입찰참가신청 승인을 한 경우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의 “나의 메세지”에서 확인바랍니다.

    라. 입찰 시작일시 : 한전SRM 공고에서 확인

    마. 입찰 마감일시 : 한전SRM 공고에서 확인

    바. 개찰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서 투찰 마감시간 경과 후 수동으로 개찰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예비가격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예비가격기초금액의 102%~98%)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르게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응찰자가 투표한 결과 다수득표순으로 선정된 4개의 산출평균가격〕이하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입찰한 자부터 심사하여 입찰무효 등 하자가 없는 경우 낙찰자로 결정합니다.(단, 별도의 적격심사는 생략합니다.)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참가신청시 해당화면에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지급각서를 작성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하며, 기타공공기관 계약사무운영규정 제14조에 의거 조치됩니다.


 9. 계약조항을 공시하는 장소 : 한전KPS(주) 당진사업처 총무실


10. 입찰의 무효

    당사 입찰유의서 및 전자입찰유의서 등에 규정된 바에 의합니다.


11. 입찰참가 신청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자가 인터넷으로 작성 제출할 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보증금지급 각서입니다.

    나. 입찰참가신청자가 입찰참가신청시 SRM에 한 개의 첨부파일로 제출할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 또는 사업자등록증 (개인사업자) 1부

        ②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날인)

        ③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④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세부품명 : 공공기관통근운송서비스, 세부품명번호:7811189901]

    다. 서류 제출의 경우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참가신청분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이 용역은 청렴계약 이행대상 용역입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자와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청렴계약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 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됩니다.

    다.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안내서, 용역입찰유의서, 전자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본 용역에 관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용역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낙찰 후 계약체결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낙찰자가 없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입찰을 집행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0조에 의한 재입찰로 봅니다.

    라. “다”항에 의한 재입찰은 최초 입찰참가신청을 하여 입찰참가자격 승인을 받은 자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새로 정한 입찰마감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Helpdesk(☎02-3456-1247~9)』로 문의한 후 자체적으로 장애복구 노력을 하여야 하며, 장애복구 지연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업무와 관련하여 당사업소 방문시 출입허가가 필요한 경우에는 최소 1일전까지 출입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건의 담당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입찰(계약)사항 : 총무실 하수지(☏041-350-7212)

           - 시방서 등 공사(용역)사항에 대한 의문사항이 있을 경우 공사(용역)사항 담당자에게 반드시 문의하여, 향후 입찰참가 및 계약이행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09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