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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16931-00 공고일시  2024/09/19 17:38
공고명 [2024_혁신사업]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 추가 개발
공고기관 인덕대학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인덕대학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김병균(☎: 02-950-712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30 11:00 개찰(입찰)일시 2024/09/30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00,000,000 원
   
추정가격
181,8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제 2024-47호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대학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 추가 개발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제안서 평가 실시) (기술평가 90% + 가격평가 10%)

3. 사업예산 : 금200,000,000원(부가가치세포함)

4.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년 2월 14일까지(개발 및 안정화 기간 포함)

5. 입찰일시 및 장소

입찰공고

제안서 제출(입찰등록)

제안서평가/심사

일시

장소

일 시

장 소

일 시

장 소

2024.9.19.(목)

인덕대학교 홈페이지

나라장터

2024.9.30.(월)

11:00 마감

인덕대학교 

창업선도관 1층 학생처

2024.9.30.(월)

14:00 제안사 발표

인덕대학교

소회의실

은봉관 2층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의 재유행 및 변이(KP.3) 재확산에 따라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현장설명회는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 구비서류 미비할 경우 마감 시간 이후 추가 제출 불가하며, 평가 일시 및 장소는 변경 가능

※ 제안서제출(입찰등록 서류)은 마감일까지 제안사가 직접 전산센터 방문 담당자에게 제출(우편제출불가)

※ 우선협상대상자는 개별통보 예정


6.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나. 『소프트웨어진흥법』 제58조 제2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17조 제4항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로 지정된 사업자(업종코드;1468,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에 신고한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 현황 관리확인서" 제시)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 규정에 따른 부정당업체의 입찰참가제안에 해당하지 않는 사업자

  라.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5년간(입찰공고일 기준) eXBuilder6를 이용해 대학의 업무 관련 종합정보시스템 단일 개발실적(계약실적 포함) 2억원(V.A.T.포함) 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사업자(실적은 주사업자 인정)


7. 입찰참가신청 제출서류(등록일 기준 3개월 이내 발행분, 서류 제출 시 사용인감 지참)

  1) 입찰등록(사용인감 지참, 입찰참가조서 날인)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별지 제 1호 서식]

  3) 입찰 대리인 재직증명서 1부

  4) 사업자등록 증명원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5)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인 경우 해당)

  6)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포함) 1부

  7)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 필증 1부

  8)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9) 일반현황 1부 [별지 제 2호 서식]

  10) 재무구조 및 매출액(최근 3년) 1부 [별지 제 3호 서식]

  11) 국세, 지방세, 부가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2) 최근 3년간 사업실적 1부 [별지 제 4호 서식]

  13)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각 1부 [별지 제 4-1호 서식]

  14) 사업수행조직 및 인원현황 1부 [별지 제5호 서식]

  15) 용역 수행 조직도 1부 [별지 제 6호 서식]

  15) 사업 참여인력 투입 계획 1부 [별지 제 7호 서식]

  16) 사업 참여인력(기술자) 명단 1부 [별지 제 8호 서식]

  17) 참여인력 이력사항 [별지 제 9호 서식]

  18) 참여인력 투입 계획 1부 [별지 제 9-1호 서식]

  19) 신인도(부정당업자 제제 여부) 1부 [별지 제 10호 서식]

  20) 가격 제안서 1부 [별지 제 11호 서식](별도 밀봉하여 제출)

  21) 제안가격 산출내역서 1부 [별지 제 12호 서식](별도 밀봉하여 제출)

  22) 확약서 1부 [별지 제 13호 서식]

  23) 청렴서약서 1부 [별지 제 14호 서식]

  24) 서약서 1부 [별지 제 15호 서식]

  25) 보안서약서 1부 [별지 제 16호 서식]

  26) 입찰이행보증보험 증권 1부(서울보증보험 혹은 한국소프트웨어공제조합 발행 분)

    가) 보증 보험 : 인덕대학교 산학협력단(대표자, 임석진, 217-82-04070 )

    나) 보증 금액 : 입찰금액의 5% 이상

    다) 협상완료일로부터 지정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대학 산학협력단 회계에 귀속함

  27) 제안서 원본 PPT 및 PDF 각 1부

    ※ ESG 가치 실현을 위해 제안서 원본 파일을 제출해야함

  28) 제안요약서 원본 PPT 및 PDF 각 1부

    ※ ESG 가치 실현을 위해 제안요약서 원본 파일을 제출해야함

  29) 제안서 USB 3개 (제안 발표 및 제안서 원본 파일)


 8. 제출 방법

  1) 제안서는 문서로 직접 방문하여 담당자에게 제출하고, 개봉 후 제출 서류 확인하여 입찰참가조서에 서명함 단, 기한 내 제안서 미제출시는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한다.

  2) 최초 입찰에 참가하고 제안서 제출을 완료한 제안사가 재공고에 참가하는 경우, 재공고에 제출해야 할 제안서 및 입찰 관련 서류는 최초 입찰에 제출한 제안서 및 입찰 관련 서류로 대체하여 제안서 및 입찰 관련 서류 제출이 없이도 입찰 자격이 유효하다.


9. 입찰 선정기준

  가. 본 대학 심사기준에 의거 제안서(제안개요, 업체현황, 기술영역, 추진 및 관리 등을 중심으로) 평가를 실시. 기술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 평가한 결과 고득점순으로 협상순서 결정.

  나. 평가결과 동점자가 2개 업체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사를 우선순위로 하고, 기술능력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제안사를 우선순위로 함.

  다.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와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제안서내용을 중심으로 협상을 실시함. 단, 협상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차 순위 업체와 협상을 진행하여 선정함.

10. 유의사항

 가. 무자격자가 입찰에 참여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에 따라 부정당   업체로 제재할 수 있다.

  나.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다.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가 부담한다. 

  라.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의 별첨 양식으로 제출하고, 제안 요청사항 이외에 추가 제시 사항이 있는 경우 제안서에 반영할 수 있다.

  마. 사업 수행과정에서 사업자의 제안요청서 불이행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향후 본 대학 관련 사업의 참여에 제한을 받을 수 있다.

  바. 기타 공고 또는 제안요청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538호, 협상에 의       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11. 문의처

  가. 사업관련 : 김희혁 팀장 (02-950-7101) 우동규 담당(02-950-7113)

  나. 공고관련 : 김병균 담당 (02-950-7125) 


2024. 9.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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