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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7036-00 공고일시  2024/09/19 18:06
공고명 제8기 INU Startup Frontier 운영 용역
공고기관 인천대학교 수요기관 인천대학교
공고담당자 이애영(☎: 032-835-938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30 12:00 개찰(입찰)일시 2024/09/30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1,000,000 원
   
배정예산
31,000,000 원
   
추정가격
28,181,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대학교 공고 제2024–101호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발주기관

인천대학교 

공 고 명

제8기 INU Startup Frontier 운영 용역

입찰개요

과업기간

계약체결일 ~ 2025.01.31.(금)

과업내용

제안요청서 참고

기초금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포함)

금31,000,000원

입찰서제출

개시일시

2024.09.26.(목) 10:00

계약방법

제한(총액)경쟁 

전자입찰 및 전자계약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서제출

마감일시

2024.09.30.(월) 12:00

개찰일시

제안서 평가이후 개찰

낙찰방법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 제안서 제출 : 전자우편(jyp@inu.ac.kr) 제출하여야 하며, 수요기관에서 평가

 

2. 입찰 제출(개찰) 장소와 일시

  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및 장소

    - 제출기간: 2024. 9. 26.(목) 10:00 ~ 2024. 9. 30.(월) 12:00

    - 제출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서 제출

  나. 제안서 제출기간 및 장소

    - 제출기간: 2024. 9. 26.(목) 10:00 ~ 2024. 9. 30.(월) 12:00

    - 제출장소: 전자우편(jyp@inu.ac.kr) 제출

      ※ 세부 사항은 “6. 입찰 참가 제출 서류”참조

  다. 개찰일시 및 장소: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이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 제안서 평가 후 가격 입찰서 개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음


3. 입찰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에 의합니다.

    - 반드시 나라장터(G2B)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안서 제출처 및 담당자

    - 제안서 제출방식은 전자우편(jyp@inu.ac.kr) 제출입니다.

    ※ 조달청 e-발주시스템 이용 불가

    - 제출기간: 2024. 9. 26.(목) 10:00 ~ 2024. 9. 30.(월) 12:00

    - 담당자: 인천대학교 창업지원단 박지영(032-835-9878)

    ※ 2024. 9. 30.(월) 12:00까지 도착분에 한하며, 전자우편으로 제출 후 반드시 사업부서(032-835-9878)에 유선 연락하여 접수현황 확인 요망. 미확인에 따른 제안서 접수 누락 책임은 서류 제출자에게 있음

  다.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 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청렴계약서(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청렴계약서(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라. 공동도급 및 하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4. 입찰 제출 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자격 요건을 구비한 자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한 사업자여야 합니다.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등록2024. 9. 30.(월) 10:00까지 나라장터(G2B)에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업종을 등록한 업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여야 합니다.

  다.「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여야 합니다.

       2024. 9. 30.(월) 10:00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관련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입찰 보증금의 납부 및 세입조치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의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9조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세입조치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 참가 제출 서류

  가. 가격입찰서 제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전자입찰서 제출

  나. 제안서 등의 제출: 전자우편(jyp@inu.ac.kr) 제출

    (1) 정량제안서 1식(자유서식, 제안요청서 참조)

    (2) 정성제안서 1식(자유서식, 제안요청서 참조)

    (3)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서류 및 기타서류

순번

내용

비고

1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서식 1

2

 주요사업실적 1부

서식 2

3

 경비산출내역서 1부

서식 3

4

 용역실적증명서 원본(3천만원 이상) 및 총괄표 각 1부

사본 1부

5

 법인등기등본 1부

사본 1부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후 인감 날인)

사본 1부

7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포함) 각 1부

원본 1부

8

납세완납증명서(국세, 지방세) 각 1부

사본 1부

9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사본 1부

10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사본 1부

11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사본 1부

      ㉮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서류

 

      ㉯ 기타서류 : 입찰대리인의 재직증명서(대표이사도 필수) 및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 서류(대표이사 입찰 시 생략 가능) 각 1부

 다. 제안서 관련 문의처

   - 내용관련 질의: 창업지원단 박지영(032-835-9878, jyp@inu.ac.kr)

      ※ 제안요청서 내용 관련 질의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접수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업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가격입찰서,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 입찰무효로 처리됩니다.

  바.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접수 여부를 제출기한 내에 담당부서(창업지원단 박지영 032-835-9878)에 유선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7. 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제안서의 평가요소 및 평가방법

    - 심사일시: 추후 안내

    - 진행방법: 서면평가

      ※ 제안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음

    - 평가요소: 기술능력평가 80점(정량 10점, 정성 70점), 가격평가 20점

    - 기술능력평가: 제안요청서의 기술능력평가 항목 및 배점기준 참조

    - 가격평가: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별표] 주1) 입찰가격 평점산식에 의함

  나.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낙찰자(계약상대자) 결정은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합니다.


8.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가.「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 참가 제출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가계약법령, 계약예규, 고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통첩, 공고사항, 이용약관, 안내서, 공지사항 등을 숙지⋅준수하여야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에 대한 해석상의 차이는 상호 협의하되, 조정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 수요기관의 결정에 따라야 합니다.

  다. 이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전자입찰공고일 현재 시행중인 국가계약법령 등에 의합니다.

  라. 문의사항

    - 전자입찰 이용안내: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 계약관련문의: 인천대학교 재무회계팀 이애영(032-835-9386)

    - 사업관련문의: 인천대학교 창업지원단 박지영(032-835-9878)




2024년  9월  19일                 



인천대학교 재무원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