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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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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17141-00 공고일시  2024/09/19 18:34
공고명 충남대학교병원 건물외벽, 연결통로 유리창 및 판넬 청소 용역
공고기관 충남대학교병원 수요기관 충남대학교병원
공고담당자 김민호(☎: 042-000-000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수의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0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43,340,000 원
   
추정가격
39,400,000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소액수의 전자견적 제출 안내공고


충남대학교병원 공고 물류관리과-22758

조달청 공고 2024091714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집행함에 따라 “수의계약”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1. 입찰(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충남대학교병원 건물외벽, 연결통로 유리창 및 판넬 청소 용역

입  찰  유  형

소액수의

견 적 제 출 방 식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간

2024. 09. 20.(금) 09:00 ~ 2024. 09. 25.(수) 10:00

개 찰 일 시

2024. 09. 25.(수) 11:00

계 약 기 간

계약체결일로부터 30일

추 정 금 액

43,340,000원

 

 구  매  내  역

연번

품  명

규 격

예정수량(EA)

비 고

붙임 참조

 

2. 입찰(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의하여 개찰일 전일까지 G2B시스템에 입찰참가등록한 업체

  나. 본원 회계규정 제 215조에 의거 법령 등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업체

  다. 입찰참가등록마감일 현재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출연 및 투자기관(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에 의한 기타공공기관 포함)으로부터 부정당업자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

  라.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의 자격을 갖춘 자 (입찰서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공중위생관리법」제2조의 규정에 따른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1162)] 업종을 등록한 업체.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건물청소서비스 세부품명번호 10자리 7611150101)를 소지한 업체



3. 입찰(견적제출)방법

  가. 본 입찰(견적제출)은 총액(부가가치세 포함)으로 전자견적을 제출합니다.

  나. 본 입찰(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견적제출)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견적제출)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하며, 다만, 지문인식 신원 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견적제출)로만 진행하며, 전자입찰(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견적)서 제출마감시간까지 조달청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PC 인식불능 등의 입찰(전자견적)서는 무효처리 합니다.

  마. 본 입찰(견적제출)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따라 입찰(견적제출)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4.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입찰 참가자가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90%)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 제2항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동 조항에 의하여 차 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소액수의 계약 대상 용역으로서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마.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5. 입찰(견적제출)보증금 및 그 귀속에 관한 사항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6.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관련서류는 본원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cnuh.co.kr)에서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붙임1】’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본원 회계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을 준용합니다.


8. 계약의 체결 및 구비서류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아래의 소정을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   (개인사업자에 한함) 1부,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 1부(인감증명서상 인감과 다른 경우에 한함), 위임장 1부(대표자 이외 내원시에 한함),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1부, 관련 인허가증 사본 1부, 산출내역서 1부 등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 등」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 선정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수준 평가기준 및 평가표」 및 「안전보건관리평가신청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제출처: 안전관리과 김광삼 담당: gskim@cnuh.co.kr (이메일 제출/붙임 참고)

  나. 안전보건수준 평가를 통과하지 못할 시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최종 낙찰자선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보충정보 제공처

  가. 과업관련 : 환경관리팀 문일현 (☏ 042-280-6226)

  나. 입찰관련 : 물류관리과 양예정(☏ 042-280-8852)

  다. 조달청 전자입찰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11. 기타사항  

  가. 본 입찰공고 및 과업지시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서 정한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등에 따릅니다. 참여업체는 당 입찰에 관련된 제반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규격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충남대학교병원 회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가가 제한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 내용 등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 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마. 규격변경 및 품목 증감 등의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나라장터 및 본원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며, 확인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붙 임 1. 과업지시서 1부.

      2. 특수조건 1부.

      3. 안전보건수준평가 관련 서류 양식 1부.



  위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4. 09. 19.



충남대학교병원계약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