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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7216-00 공고일시  2024/09/19 19:40
공고명 (가칭)군산지음 특수학교 신축 설계의 경제성 등 검토(설계VE)용역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수요기관 전라북도교육청
공고담당자 김민영(☎: 063-239-359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9,349,000 원
   
배정예산
89,349,000 원
   
추정가격
81,22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청렴계약, 미래교육을 위한 깨끗한 약속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공고 제2024 – 402호

기술용역 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 제정에 관한 사항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건    명

 (가칭)군산지음 특수학교 신축 설계의 경제성 등 검토(설계VE) 용역

계약방법

 수의(총액)계약, 지역제한

용역현장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접산리 391-15

용역개요

 과업설명서 필수 참조

용역기간

설계용역 완료예정일로부터 14일까지(2025.3.28.)

기초금액

금89,349,000원 (추정가격 81,226,364원, 부가가치세 8,122,636원)

기타사항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 제출 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 9. 23.(월) 10:00

2024. 9. 25.(수) 10:00

2024. 9. 25.(수) 11:00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를 결정할 수 없을 경우 재견적을 실시하며 재견적 마감일시는 2024. 9. 25.(수) 15:00이고 개찰은 2024. 9. 25.(수) 16:00에 실시합니다.


3.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견적 대상이며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나. 견적(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 대상이며 적격심사 제외 대상입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  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견적제출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인 경우 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개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전북특별자치도에 있는 업체

  나.건축사법제7조의 규정에 의한 건축사 면허소지자로 같은 법 제23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 등록을 필한 업체

  다.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아래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 보유하여야 한다.

     -설계공모, 기본설계 등의 시행 및 설계의 경제성 등 검토에 관한 지침」(국토교통부 고시) 에 따라 원안설계의 설계자제외

    1) 검토조직의 책임자는 「설계공모, 기본설계 등의 시행 및 설계의 경제성 등 검토에 관한 지침」(국토교통부고시) 제50조 제4호에 규정하고 있는 VE(Value Engineering)전문기관에서 인정한 최고 수준의 VE전문가 자격증 소지자최소 40시간 이상 VE전문 교육과정을 이수하고 설계VE 수행능력이 있는자(분야별 기술자와 중복선임 불가, 외부전문가 활용 불가)

  

한국VE연구원의 CVP, 한국VE협회의 CVC-P, 한국기술사회의 KCVS, SAVE의 CVS,

영국VE협회(IVM)의 CVA, 일본VE협회(SJVE)의 CVS 등


   2) 과업설명서에 따라 분야별 기술자 해당 자격 사항을 충족하는 기술자로 반드시 보유하여야 함

      - 건축분야: 중복선임 불가, 외부전문가 활용 불가

     - 건축분야 이외: 중복선임 불가, 외부전문가 활용 가능

     낙찰예정자는 위 자격증, 기술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개찰 후 3일이내 제출(jbeco@jbedu.kr)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못할 경우 계약상대자(낙찰자) 선정에서 제외함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 본 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4호 규정에 의거 특수한 기술이 필요한 사업에 해당되므로 중소기업자와의 우선 조달 계약에서 제외됩니다.

5. 과업설명 : 생략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우리교육청 시설과(김강수 063-239-363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6. 견적서 제출

  가. 본 공고는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다. 본 공고는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의거 견적(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견적(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예정가격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 내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배제사유에 대한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수의계약 각서계약체결 전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전 계약포기서를 제출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 입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어 향후 3개월간 수의계약 체결이 제한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하며 「국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10.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11. 청렴계약(서약)제 준수사항

   본 입찰(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 시 첨부되는 청렴계약(서약)서에 의해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2. 안전보건 확보 의무

  가.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입찰 참가자는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에 관한 의무사항을 숙지하여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붙임]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 참고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계약법령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에 참가 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등록신청 요령 등에 관한 사항은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견적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공고 및 집행에 관한 사항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재무과(☎063-239-359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9월   19일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분임)재무관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이 있을 경우 감사관실(063-239-0810) 및

우리교육청 홈페이지(www.jbe.go.kr) 정보공개․민원/민원신고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분임)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