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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7286-00 공고일시  2024/09/19 20:50
공고명 용산역사박물관 오디오가이드 제작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용산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용산구
공고담당자 김경임(☎: 02-2199-674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1,935,000 원
   
배정예산
81,935,000 원
   
추정가격
74,48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용산구 입찰공고 제2024-171호



용역 전자공개수의계약 안내공고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용역개요

용 역 기 간

용 역 금 액(원)

용산역사박물관 오디오가이드

제작 용역 

과업내용서

참조

계약일로부터

2024.12.31.

기초금액

81,935,000

추정가격

74,486,364

부 가 세

7,448,636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입찰서 제출 일시 및 방법

견적서제출(투찰기간)

 2024. 9. 20.(금) 10:00 ~ 2024. 9. 27.(금) 10:00

입찰참가등록마감일시

 2024. 9. 26.(목) 18:00

개찰일시

 2024. 9. 27.(금) 11:00

개찰장소

 용산구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입찰 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58조 규정에 따라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1468)디지털콘텐츠개발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9)모두 등록한 업체

  라. 음성안내기, 적외선 송신기, 음성안내기 충전기에 대한 “방송통신기자재 등의 적합성필증서(KS 인증서)”를 모두 소지한 업체(시각장애인용 음성유도기, 버스정보 안내단말기 필증서는 적용 안됨), 해당 인증서를 발주기관에 팩스로 제출하여 담당자 확인을 필한 후 투찰하여야 하며, 확인을 거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서 제외

  마. 입찰공고 전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3개 이상의 음성안내시스템 관련 용역 또는 물품을 국공립박물관에 납품한 실적이 있는 업체

  바.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사.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방식)으로 참여 불가(단독이행)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납부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는 지정된 기한내(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한내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낙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전자입찰 결과 동일가격의 전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자 결정 후 계약포기 시 우리 구에서 시행하는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됩니다.


6. 견적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규정,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을 위해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정보제공처

  가. 계약에 관한 사항 : 용산구청 재무과 김경임 (☎ 02-2199-6745)

  나. 용역 및 과업내용 : 용산구청 문화진흥과 조은비

                        (02-2199-7281, FAX 02-2199-5670)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콜센터 (☎1588-0800)

  라. 입찰결과 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개찰결과"를 이용하여 확인


11. 기타 유의사항

  가. G2B전자입찰시스템의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신규등록→조달업체 이용자→신규이용자등록』에서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 발급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전에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적격심사기준 및 세부기준, 공동계약운영요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관련규정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9.  20.


서울특별시 용산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