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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SCN0143-1-2024 공고일시  2024/09/19 22:12
공고명 24-진-50 00사 실내공기질 측정 용역
공고기관 제7001부대 수요기관 제7001부대
공고담당자 김미주(☎: 055-549-354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19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5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500,000 원
   
배정예산
5,610,000 원
   
추정가격
5,1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개수의협상 공고

1. 본 협상은 전자입찰 및 청렴계약제 대상 사업이며, 중대재해처벌 대상 사업입니다.

  협상참가자는 5항(낙찰자결정방법)을 다시한번 숙지 후 협상에 참여바랍니다.


2.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4-진-49 00사 실내공기질 측정 용역

   나. 예      산      액 : 5,61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다. 기초예비가격공개일 : '24. 9.19.(목)

   라. 현장 설명일시/장소 : 상시 / 국방전자조달시스템

   마. 견적서제출마감일시 : '24. 9.25.(수) 10:00

   바. 찰 일 시 / 장 소  : '24. 9.25.(수) 10:30 / 입찰 집행관 PC

   사.     약    기    간 : 계약일로부터 60일

   아. 용    역    지    : 경남 창원시 진해구 (부대 지정장소)


3. 협상방법

   가. 전자공개수의협상(기초예비가격 적용대상)

   나. 복수예비가격은 기초예비가격 상ㆍ하한율 범위내에서 자동으로 15개가 되며 협상에 참여        하는 업체가 선택한 2개의 복수예비가격 번호 중 다수 선택 번호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        하여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 이 입찰은 지문인식 전자입찰이 적용되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미리 지문            인식 장치 등록 및 사용법을 숙지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협상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함) 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본점이 경상남도에 소재한 업체로써 법인인 경우 본사만 입찰 가능합니다.

           (입찰참가자가 개인인 경우 사업장 소재지 기준 적용)

      2)「환경분야 시험·검사 등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라 환경오염측정대행업(실내공기질분야)

                등록한 업체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이하 “판로지원법”이라 함) 시행령 제2조의 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라 중소기업청장이 확인한 소기업 및 소상공인 등록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은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을 활용하여 확인함으로 등록마감 일시까지 공공구매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나. 견적서제출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을 하고, 지정공인인증기관에서         전자거래용 인증서를 발급받은 다음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견적서 제출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제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방법은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으로 참가자격에 대한 심사 후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직접 추첨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 결정을 위해 계약이행여부 확인을 위해 개찰결과에 따라 순위가 확정된 자는 ‘24. 9.27.(금)

       15:00까지 계약이행확약서(또는 포기각서)를 제출바라며, 미제출시에는 계약체결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단, 다수의 참가자가 계약이행확약서를 제출한 경우 개찰결과 상위 순위자를 낙찰자로 결정

        *계약이행확약서(또는 포기각서) 제출용 메일 : senjea3@navy.mil.kr

        *순위자 중 계약포기 시 “마”항에 적용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계약예규)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 제10조2 7호에 따라 협상참가(견적서 제출) 후 상기

       “라”항에 해당하는 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한 경우 3개월간

       국방관서(방위사업청 제외)의 전자공개수의협상 참가가 배제 조치됨을 알려드리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한 경우 위 조항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됩니다.


7. 협상참가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국방전자조달시스템상 작성 제출), 협상참가자격 관련 서류

   ※ 협상참가 시 제출서류는 국방전자조달 시스템상으로 기본적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 불가 시에는 계약이행확약서 제출 전까지 메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서류 미제출 또는 제출서류 불충분 시에는 입찰의 무효로 협상참가자격 미달로 협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8. 안전 및 보건 관리 의무사항 준수

   가. 입찰참가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및 같은 법 시행령,「산업안전보건법」 및 같은 법 시행령, 그 밖의 안전·보건 관계법령이 정하는 사항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 확보조치 이행 확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도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도는 그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6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9. 유의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관련 법령 및 조달 품목에 대한 규격(사양서,견본 포함),단가, 납품기한 및 단종여부 등 조달에 관한 사항을 입찰서 제출 전에 필히 검토후, 납품 가능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이 협상은 복수예비가격이 적용되므로 기초예비가격 및 복수예비가격 산정범위가 공개된 후

   견적서제출이 가능하며, 산정 가능한 최대 복수예비가격 이상으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기초예비가격 및 복수예비가격 산정범위는 견적서제출 마감일 2일전까지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공개합니다.

라.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입찰유의서,

    계약특수조건, 계약일반조건, 산출내역서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은 국방전자조달시스

     (www.d2b.go.kr)에서 열람바라며, 이 협상은 상기 입찰에 관한 사항을 동일하게 적용합니다.

마. 협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한 다음 참가하여야 하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단,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이전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관련법규 및 협상에 필요한 내용을 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입찰 공고문의 내용과 붙임서류의 내용이 상이할 시에는 즉시 055-549-3541로 연락 부탁드리며, 입찰자격사항과 관련하여서는 입찰 공고문의 내용이 우선함을 안내드립니다.

사. 계약담당공무원은 낙찰자 통보 이전에 수요기관의 예산 사정, 사업계획의 변경, 적격심사

   기준 불명확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해당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아.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서 제출시 시스템 오류 등으로 인한 견적서 제출이 불가할 염려가

    있으니 충분한 시간을 갖고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 미제출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자.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으로 정해진 시간에 개찰을 실시하지 못하는 경우 재무관은 해당 일시를

   연기하거나 재협상 공고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차. 입찰단계(입찰등록심사, 적격심사결과, 낙찰자 결정 등)별 SMS서비스 수신 신청은 국방전자

   조달(www.d2b.go.kr) 메인화면 우측의 [SMS서비스 신청]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 공지사항 'SMS서비스방법 변경안내(글번호 : 1)'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 조달품목에 대한 규격은 규격서, 견본, 사양서 中 공고시 제공된 내용을 우선하며, 계약이행 중 계약 업체가 견본품이나 기술자료를 요청할 경우 우리 군의 승인 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타. 본 사업은 하도급 관련 건설산업기본법,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등 개별법령에서 정한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관련규정은 위반하여 하도급을 하거나 사업주관부대(서) 승인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파. 붙임서류 : ①용역계약일반조건(요약), ②과업내용서, ③용역입찰유의서(요약), ④산출내역서,

              ⑤각서, ⑥계약이행확약서, ⑦안전보건 확보 조치 이행확약서, ⑧계약특수조건



10. 입찰 관련 비리 및 불공정행위 관련

  해군7001부대는 청렴하고 수평적인 계약업무 수행과 청탁금지법 준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사오니, 입찰 관련 비리 또는 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국방부홈페이지(www.mnd.go.kr) 상단메뉴의 국방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센터, 익면신고)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낭비)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 7001부대 계약부서(☎ 055-549-3541) / 7001부대 감찰실(☎ 055-549-3503)



11. 세금계산서 관련

   본 사업은 일부 부대의 사업을 위탁계약한 건으로, 일부 부대 사업은 해당부대 사업자등록번호로 세금계산서 발급 후 대금 신청바랍니다.


12. 문의사항

   가. 계약관련사항 : 해군 제7001부대 재정관리실 중위(진) 조창현(055-549-3541)

   나. 계약이행확약서 및 계약자료송부(Mail): senjea3@navy.mil.kr 

   다. 사업관련사항 : OO부대 사업담당(055-549-4068)

   라. 입찰참가신청 및 기타사항 :방위사업청 상담실(1577-1118)



위와 같이 공고함.

        

2024.   9.  19.


해 군 제 7 0 0 1 부 대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