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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16467-00 공고일시  2024/09/20 08:46
공고명 2024학년도 12월 진로문화예술체험학습 위탁용역 공고
공고기관 충청남도태안교육청 원이중학교 수요기관 충청남도태안교육청 원이중학교
공고담당자 김수진(☎: 041-672-503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0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1,687,500 원
   
배정예산
61,687,500 원
   
추정가격
56,079,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원이중학교 공고 제2024- 6호

1.1.1.1.1.  

1.1.1.1.2.  

2024학년도 12월 진로문화예술체험학습 위탁 용역

소액수의 견적 공고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

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

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관계 공무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홈페이지: http://www.cne.go.kr/ 충청남도교육청/전자민원창구/부패․공익신고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 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충남교육청/부패․공익신고 이동

ㆍ신고전화: (감사관) 041) 640-7920~7965 (재무과) 041) 640-8230~8233

※ QR코드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고명

2024학년도 12월 진로문화예술체험학습 위탁 용역

용역 내역

1. 용역기간: 2024. 12. 19. (목) ~ 2024. 12. 20. (금) (1박2일)

2. 여행장소: 서울 및 인천 일원(세부일정표 참조)

3. 참가예정인원: 170명(학생 149명, 인솔교사 21명, 참가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 상세 과업내용은 첨부물을 참조하시고, 첨부물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여행 일정에 의한 관광코스는 사전에 학교와 충분히 협의한 후 재조정 할 수 있으며, 여행중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경우에는 사전에 인솔 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합니다.

기초금액

금61,687,500원(금육천일백육십팔만칠천오백원정)

참가인원이 증감될 경우, 계약서의 1인당 산출내역서에 의해 정산합니다.    

입찰방법

 ▪ 전자입찰 및 전자계약 ▪ 지역제한(충청남도) ▪ 소액수의(총액) 견적입찰

 ▪ 업종제한[종합여행업(구,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국내여행업]

 ▪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 공동도급 불허

견적서

접수개시

2024. 09. 20.(금) 11:00

견적서 

접수마감

2024. 09. 26.(목) 10:00

개찰일시

2024. 09. 26(목) 11:00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원이중학교 입찰집행관 PC)

기타사항

※ 여행경비는 아래 내역을 모두 포함합니다.

 1. 숙식비[3성급호텔, 3성급호텔에 준하는 콘도 또는 리조트, 유스호스텔 등, 1박, 1식(조식 1회), 4인 1실(최대 3인 1실) 기준이내], 차량비(45인승 7대, 주차료 및 통행료 등 일체비용 포함, 지입차량 불가), 외부식비(중식 2회, 석식 1회), 입장료 및 관람료(일정표 참조),, 알선수수료(인솔책임자, 안내책자 포함),여행자보험, 부가가치세 등 기타 경비를 포함한 여행경비 총액

 2. 인솔교사 21명은 식비, 차량비는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포함, 숙박은 2인 1실로 함(변경사항 있을 수 있음)

천재지변, 전염병확산, 운송·숙박 등의 파업·휴업, 학교자체의 계획변경, 관할교육청의 업무지침이나 명령 등의 사유로 인하여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현장체험학습을 취소하거나 재조정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 제반경비를 요구할 수 없음.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 제출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반드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 또는 국내여행업(1263)으로 견적제출 참가 등록한 업체로서,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충청남도 내 둔 자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해야함.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붙임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4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본 공고는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 안내공고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5. 견적 제출시 유의사항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전자입찰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15개의 예비가격 중에서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반드시 선택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입찰연기 공고를 한 경우, 입찰연기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전자견적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전자입찰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견적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 장애가 발생될 수도 있으니 견적서 제출 마감시간 훨씬 이전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전자입찰자가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산술한 평균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에 따라서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별지1>에 따라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한다)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재입찰사유가 발생할 경우 별도 통보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1일 이내에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이행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2조에 따라 현금 또는 이행보증증권(보증서 포함)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절에 의해 입찰의 무효를 적용합니다.

  나. 전자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문서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다.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공고내용 중 견적제출 및 계약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원이중학교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도록 되어 있으나, 동 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다만,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원이중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은 행정실 주무관 김수진이 계약담당자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전화 : 041-672-5039, Fax : 041-672-3476 E-mail : woni@cne.go.kr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지역관계 없이, ☎ 1588-0800)

  다. 본 공고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 『용역』에 게재합니다.


붙임  1. 2024학년도 12월 진로문화예술체험학습 과업설명서 1부.

      2. 2024학년도 12월 진로문화예술체험학습 용역계약특수조건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9.  .


원이중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