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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6465-00 공고일시  2024/09/20 08:54
공고명 산서면 복지회관 등 4개소 내진성능평가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공고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장수군 수요기관 전라북도 장수군
공고담당자 오종현(☎: 063-350-222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1,100,000 원
   
배정예산
81,100,000 원
   
추정가격
73,727,273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장수군 공고 제2024-965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산서면 복지회관 등 4개소 내진성능평가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60일

  다.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라. 기초금액 : 금81,100,000원(추정가격:73,727,273원, 부가세:7,372,727원)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에 관한 사항

접수 개시일시

접수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09.24.(화) 10:00

2024.09.26.(목) 10:00

2024.09.26.(목) 11:00

장수군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견적서 제출 마감일에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이 발생되어 접속에 장애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입찰서 접수 개시일로부터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나. 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만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라며, 재입찰 시 입찰자에게 개별적으로 통보하지 않습니다.


3. 견적 및 계약방식

  가. 총액견적

  나. 청렴계약제 대상용역(견적서 제출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다. 계약체결 방법 : 나라장터(G2B)를 이용한 전자계약

4. 견적서 제출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 받지 않은 자로서 다음 각 호의 조건을 모두 갖춘 자

  가. 견적서 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 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북특별자치도내에 둔 업체

  나.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제28조에 의한 안전진단전문기관(건축) 또는 안전진단전문기관(종합) 등록을 필한 업체

  다.「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시행령」제9조에 의거 국토교통부 장관이 인정하는 해당 분야(건축)의 정밀안전진단 또는 성능평가 교육을 이수한 건축구조기술사인 책임기술자(같은 법 시행령 [별표5]의 자격을 보유한 자)를 보유한 업체

    ※ 책임기술자 보유 현황을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하며, 최종 낙찰자 선정전 시설물통합정보관리체계(FMS) 책임기술자 등록 확인서, 기술자 보유증명서, 교육이수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5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4조 규정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합니다.


5. 견적서 제출에 관한 서류 열람

  가. 견적서 제출 공고일부터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나. 견적서 제출자는 용역계약일반조건,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설계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작성 및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가산출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견적서를 제출한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예정가격 작성요령,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참조


8.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의 88% 이상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가”항에 의한 동가 견적서 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조달청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9. 견적서 제출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준용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용역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 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규정, 예규, 고시 등 포함) 및 우리군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다. 계약체결 예정자는 계약요청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대상자는 대가 청구 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북특별자치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마. 통보 또는 승인되지 않은 하도급의 경우 부정당 제재 대상입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와 관련, 견적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 또는 부정하게 행사한 자, 타인의 인증서를 차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 등은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사. 기타 상세한 문의

      - 과업내용 세부사항 등  :  장수군청 안전재난과 (☎ 063-350-2517)

      - 계약상대자 결정       :  장수군청 재무과 (☎ 063-350-2227)

      - 견적서제출 이용안내   :  조달청 Help Desk(☎ 1588-0800)



위와 같이 안내 공고합니다.


2024년 09월 20일


장수군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