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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7404-00 공고일시  2024/09/20 08:57
공고명 2024년 소규모 수도시설 지하수 영향조사 및 사후관리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 당진시 수요기관 충청남도 당진시
공고담당자 김재철(☎: 041-350-34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0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6 14:00 개찰(입찰)일시 2024/09/26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9,608,000 원
   
배정예산
89,608,000 원
   
추정가격
81,461,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당진시 공고 제2024-1969호


소액 수의(용역) 견적 제출 안내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4년 소규모 수도시설 지하수 영향조사 및 사후관리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90일

 다. 과업내용 : 수청동 50번지 외 12개소 지하수영향조사 등(세부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 반드시 과업지시서를 참고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추정금액 : 금89,608,000원(추정가격 81,461,818원 / 부가세 8,146,182원)

 마. 기초금액 : 금89,608,000원

 ※ 관계법령에 의거 면세업자인 경우에도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견적제출 하여야 하며 면세

   업자가 낙찰되어 계약체결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공제한 금액으로 계약함


2. 견적제출 및 개찰

견적제출개시일시

견적제출마감일시

개 찰 일 시

개 찰 장 소

2024. 9. 20.(금)

14:00

2024. 9. 26.(목)

14:00

2024. 9. 26.(목)

15:00

당진시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제출방법

  가. 총액계약, 지역제한, 적격심사비대상, 전자입찰입니다.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www.g2b.go.kr)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14조의 참가자격을 갖추고, 지방계약법 제92조 및 제93조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를 충청남도 당진시에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 「지하수법」 제22조 및 제27조 규정에 의한 지하수개발이용시공업(0041)과 지하수영향조사기관(1177) 등록을 필한업체

  다.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 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발급받은 업체(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 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 여부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을 통하여 확인하오니, 반드시 사전에 확인(등록)을 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을 통하여 확인이 안 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포괄적인 재하청방식으로 업무처리를 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과업지시서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및 제93조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현장(과업)설명

  붙임의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15개 복수예비가격중에서 입찰참가업체들이 2개씩 추첨한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42조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심사하여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  니다.

  라.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9. 계약체결

  낙찰통보일로부터 5일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당진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     수하겠다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및계약집행기준, 기술용역사전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기술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등 입찰참가에 필요한 모든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 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대가 청구시 마다 계약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   하고 필증을 첨부해야 합니다.

  라.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과업 및 견적제출에 관한 문의

       1) 과업지시서 관련 : 건설과 기반조성팀 강승규(☎041-350-4642)

       2) 견적제출 및 계약체결 : 회계과 계약팀 김재철(☎041-350-3412)

       3) 전자 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Help Desk(☎1588-0800)


2024년  9월  20일


당 진 시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