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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LGP0172-1-2024 공고일시  2024/09/20 09:15
공고명 00지역 순찰 및 경계시설 보강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공고기관 제5378부대 수요기관 제5378부대
공고담당자 유용필(☎: 033-741-312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0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6 11:00 개찰(입찰)일시 2024/09/26 11: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9,618,000 원
   
배정예산
19,618,000 원
   
추정가격
17,83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자공개 소액수의계약 안내공고

━━━━━━━━━━━━━━━━━━━━━━━━━━━━━━━━

1. 본 안내공고는 전자 견적서 제출 및 청렴계약제 대상입니다.

 가.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3 제1항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 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 계약 제외 용역 입니다

2. 입찰(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00지역 순찰 및 경계시설 보강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나. 용역현장 : 경기도 용인시

  다. 용역기간 : 착공일로부터 180일(본공사 기준)

  라. 용역범위 :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1식(내역서참조)

  마. 공 사 비(부가치세포함) : 19,618,000원

  바. 기초예비가격 공개일 : ’24. 9. 20(금)

  사. 견적서제출 마감일시 : ’24. 9. 26(목) 11:00

  아. 개 찰 일 시 : ’24. 9. 26(목) 11:30


3. 입찰(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아래 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건설폐기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의거 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등록업체 또는 「폐기물관리법」제25조에 의거 폐기물종합처분업 등록업체

      2) 「건설폐기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거 수집·운반업 등록업체 또는 「폐기물관리법」제25조제5항에 의거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등록업체

     ※ 단, ‘3항 가호 1)목의 자격을 충족하는 업체는 법에 따라 수집운반업에 등록되지 

         아니하여도 폐기물 수집운반처리가 가능한 차량을 보유하고, 그 보유여부

        (영업허가증, 차량등록 원부)를 시스템 상 첨부 문서로 각가 업로드 할 경우 인정 됩니다

  나. 안내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계약체결일까지 주 대표업체의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

      (본점소재지가 변경된 경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 변경일)가 ‘경기도’인 업체에

      한합니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국가계약법”이라 함)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로서,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지 아니한 자

  라.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G2B)에 업체등록, 인증서발급, 국방전자조달(D2B)에 사용자등록 및 업체 추가정보

     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견적서 제출)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하여야 합니다.


4. 공동계약 : 허용

  가. 상시 “3항 가호의 1)목”의 자격을 갖춘 주대표 업체가 “3항 가호의 2)목”의 자격을

     갖춘 자와 주 대표업체 포함 2개 회사 이내에서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만 허용)이

     가능 합니다

  나. 공동수급 구성원은 계약예규「공동계약운용요령」에 따라 공동수급협정서를 작성

     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입찰서 제출 시 공동수급 협정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대표자는 반드시 구성원의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변경여부 등을 확인하여 입찰무효 등의 불이익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견적서 제출) 무효

  가. 입찰(견적서 제출)무효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 심사간 행정착오로 인해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한 자’가

     입찰할 경우 행당업체의 입찰(견적서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나.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부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견적서 제출)참여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

      계약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해당업체는 입찰(견적서 제출) 무효처리하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 수 있습니다.


6. 입찰(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받지 않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며, 견적서 제출마감시간 이후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7. 예정가격의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국방전자조달(D2B) 입찰정보에서 제시한 기준에 따라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15개가 결정됩니다.

     ※ 기초예비가격 및 산정범위는 국방전자조달(D2B)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참여업체가 선택한 2개의 복수예비가격

     번호 중 다수선택 번호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하여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결정됩니다.


8.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계약업무처리훈령 제11조의3(소액수의계약의 계약상대자 결정)에 따라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에

      의거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1순위자가 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제2항에 해당되는 경우에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이와 관련하여 추후에 허위 사실이 확인 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예정입니다.

  라.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정부 입찰ㆍ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 2에 의거 개찰 후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기일자로부터 3개월간

      수의계약 참여가 제한됩니다.


9. 입찰(견적서 제출) / 계약규정 관련사항

  가.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및 아래의 규정을 반드시 열람

      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아래의 규정은 계약체결 및 이행 시에도 적용됩니다.

  나. 관련규정

     1)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방위사업청 예규)

    2)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계약 사무처리 지침 (방위사업청 예규)

     3)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4)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5) 공동계약운용요령(기획재정부 계약예규)

     6) 용역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

     7) 용역계약특수조건(참고서류)

  ※ 위 관련규정들은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시행중인 법령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0. 안전 및 보건 관리 의무사항 준수

  가.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산업안전보건법」

     및 같은 법 시행령, 그 밖의 안전·보건 관계법령이 정하는 사항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조치 이행 확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모 의무사항(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6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 · 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기타 입찰(견적서 제출)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본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당 발주기관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를

     이행하여야 하므로 특수조건에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과 첨부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야하며, 입찰(견적서 제출)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확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계약상대자로 결정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

    제출해야 합니다.

  나.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입찰(견적서 제출) 마감일 3일전까지 국가

     종합전자조달(G2B)에 입찰참가자격등록 신청서와 관련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참가자격

     받은 후, 승인된 날부터 1∼2일 후에 국방전자조달(D2B)에 사용자등록을 해야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다.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견적서를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갖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라. 시스템 문제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견적서 제출)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마.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조달업체이용약관은 국방전자조달(D2B) 및

      국군재정관리단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바.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계약담당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취소,

      재공고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사. 참가자는 입찰(견적서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가

     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 두개이상 또는 잘못된 인증서로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고의적인 입찰진행을 방해하는 행위

      간주하여 입찰(견적서 제출)무효 처리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차.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견적서 제출)을 대행한 경우 당해 입찰

     (견적서 입찰)은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4호 및 9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

    해당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76조 1항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카. 입찰단계(입찰등록심사, 적격심사결과, 낙찰자 결정 등)별 SMS서비스 수신 신청은

      국방전자조달(D2B) 메인화면 우측의 [SMS서비스 신청]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

  타. 본 입찰(견적서 제출)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계약부서, 감찰부(☏033-741-3143)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

      (www.mnd.go.kr) 상단메뉴의 국방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센터, 익명신고) 또는 하단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낭비)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파.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와 관련하여 입찰공고 및

      계약문서에 포함된 용역 계약일반조건, 용역 입찰유의서, 정부입찰․계약집행, 용역

      특수조건 위반 시 계약해제․해지, 부정당업자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 계약상대자는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각서를 제출해야합니다.


12.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및 연락처

  가. 주 소 : 강원도 원주시 학성동 사서함 133-1

  나. 연락처

1) 입찰/계약/적격심사/대금지급 업무 : 재정실 계약담당 유용필 033-741-3125

2) 내역서 작성/사업관리 업무 : 경기남부시설단 설계과 김정 031-440-7044

3) 이메일주소 : yyp1436@mnd.go.kr

  다. 인터넷 사이트

     1)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 : http://www.law.go.kr

     2)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 : http://www.g2b.go.kr

     3) 국방전자조달 : http://www.d2b.go.kr

       ※ 국방전자조달 시스템 장애 관련문의는 방위사업청으로 문의하기 바랍니다.

          T. 1577-1118(ARS 1번) / 09:00 ~ 18:00

     4) 국군재정관리단 : http://www.fmc.mil.kr

     ※ 각종 심사 / 적용기준 등은 국군재정관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입찰에 관한 사항을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9. 20
















육 군 제 5 3 7 8 부 대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