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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7393-00 공고일시  2024/09/20 09:38
공고명 2024학년도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 글로벌현장학습(미국) 위탁 용역 입찰 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손경옥(☎: 02-2179-18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0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7 15:00 개찰(입찰)일시 2024/10/0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6,207,200 원
   
배정예산
66,207,200 원
   
추정가격
60,188,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 공고 제20240917393-00호 



2024학년도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 글로벌현장학습(미국)

위탁용역 입찰공고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4학년도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 글로벌현장학습(미국) 위탁용역

여행기간 

2024. 10. 21.(월) ~ 2024. 10. 28.(월) [7박 8일]

여행장소 

 미국 [여행 일정표 참고]

예상인원

총 16명 (학생 14명, 인솔교사 2명)

여행 경비

 

  ❍ 학생 및 교사의 모든 항공권이 확보된 상태로, 왕복항공료를 제외한 모든 입장(관람)료, 안내원 및 가이드 경비, 봉사료, 여행자보험료, 위탁용역 수수료 등 기타 계약조건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비용 일체(부가가치세 포함)의 경비를 포함.

예약한 항공권 현황 :

한국 → 미국(LA) [에어프리미아 YP101] : 2024.10.21. 12:50

미국(샌프란시스코) → 한국 [에어프리미아 YP112] : 2024.10.27. 15:30 

숙박비(3~4성호텔급이상,교사는독실) 및 식비

❍ 국외 차량 운송료(전용차량 1대로 이동, 통행료,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낙찰자

결정방법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공고기간

2024. 09. 20.(금) ~ 2024. 09. 27.(금)

기초금액

및 정산

 ❍ 금 66,207,200원(4,137,950원×16명)

  - 부가세 및 봉사료 등 부대경비 일체포함

  - 계약체결 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차량료, 숙박료, 관람료, 식비,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 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음.

 ❍ 인원 증감 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정산함.

제안서 제출기간

2024. 09. 20.(금) 15:00 ~ 2024. 09. 27.(금) 15:00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4. 09. 20.(금) 15:00 ~ 2024. 09. 27.(금) 15:00 (G2B 전자접수)

제안서 평가

2024. 09. 30.(월) 14:30 (학교일정에 따라 변동가능)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0. 02.(수) 11:00 이후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 입찰진행관 PC

특이사항

공고문 및 설명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피해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2. 입찰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G2B”라고 함.)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서울특별시),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서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국가계약법 시행령」제12조 및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춘 자

   ②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관광진흥법 시행령」 제2조에 따라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등록을 필한 자

   ③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주소가 계속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자

   ④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하고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 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2조 제1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붙임 15] 글로벌현장학습(미국) 용역 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접수) → 제안서 평가(글로벌현장학습 평가위원회) 및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 단, 적격업체 선정은 2개 이상 업체가 제안서 응찰 시 실시하며, 1개 이하 업체가 제안서 응찰하였을 경우 재공고를 합니다.

※ 낙찰자 결정 후 낙찰자의 제안서 내용이 사실과 다른 이유 등으로 계약이행이 곤란하다고 판단될 경우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며, 낙찰자는 이에 따른 불이익 처분을 감수하여야 합니다.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제출

   1) 제출 기간: 2024. 09. 20.(금) 15:00 ~ 2024. 09. 27.(금) 15:00

      (평일 08:30~16:30까지 접수, 토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2) 제출 방법: 직접 제출 (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 제안서를 봉투에 봉한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3) 제출 장소: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 본관 1층 행정실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29길 52(미아동)}

   4) 제출 서류 (※ 구비서류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입찰자

    

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붙임 2]

② 글로벌 현장학습(미국) 용역 제안서[붙임3] 9부

③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 (대표자가 아닌 경우)

④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⑤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⑥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⑦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⑧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⑨ 경영상태평가자료(최근연도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⑩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

⑪ 실적증명서 1부 [붙임 6]

※ 공고일 기준 최근 7년 이내 초·중·고등학교 해외여행 실적

⑫ 각서 1부, 확인서 1부, 서약서 1부 [붙임 8~10] 

⑬ 기존 해외문화탐방(학교) 안내 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등

낙찰자 

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② 산출내역서 1부 [붙임 7]

③ 개인정보 보호 서약서 [붙임10]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 [붙임 11]

⑤ 청렴계약 이행 각서 [붙임 14]

⑥ 용역계약 특수조건 [붙임 15]

⑦ 숙박업소, 차량운송사업자, 현지 음식점과의 계약 관련 서류 각 1부

   (용역계약특수조건 참고) 

   5.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일

   1) 제출 기간 : 2024. 09. 20.(금) 15:00 ~ 2024. 09. 27.(금) 15:00

    ※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의 제출 기간은 동일함.

   2) 제출 방법: 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3) 유의사항

    ○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제안 설명회

  본 입찰은 제안 설명회를 개최하지 않고 자체 서면심사로 진행하며,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8.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일시: 2024. 10. 02.(수) 11:00 이후

  나. 장소: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 입찰집행관PC

    ※ 제안서 규격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 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의하여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채무액등의 지급을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2% 범위 내에서 작성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참가자 전원이 입찰서 송신 시 전자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 받아 1단계로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글로벌현장학습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점수가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2단계로, 적격업체에 대하여 가격개찰 결과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되어 가격개찰 하지 않음.)

  다. 동일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 제1항 제4호에 따라 규격평가(제안서)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제안서)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보증서)으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됩니다.



12. 유의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기획재정부(계약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다.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로 입찰한 자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1항의 각호, 각목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13.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 행정실 (☎ 02-2179-1812)

  나. 과업 내용에 관한 사항: 교무부 (☎ 02-2179-1860)

  다.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 1588-0800)

  라. 본 공고문은 G2B 홈페이지(「입찰정보」 - 「용역」)에 게재하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도 G2B 홈페이지 「입찰정보」 - 「용역」 - 「개찰 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붙임   1. 일정표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제안서 1부

     4.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표 1부

    5. 신용평가등급표 1부

    6. 실적증명서  1부

    7. 산출내역서 1부

    8. 각서 1부

     9. 확인서 1부

     10. 개인정보 보호 서약서 1부

     11.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

     12.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1부

     13. 청렴계약 특수조건 1부

     14. 청렴계약 이행 각서 1부

     15.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끝.



붙임 1

 

 일정표

 

2024학년도 글로벌 현장학습(미국) 일정표

 

 


1. 기간 : 2024.10.21. 12:50(인천출발 LA 도착)

              ~2024.10.27. 15:30(샌프란시스코 출발, 인천 도착)


2. 항공 : 한국 출발 에어프리미아 YP101

         미국 출발 에어프리미아 YP112

     *항공권은 개인 예약이 완료된 상태로 입찰 금액에 미포함


3. 일정

 10/21 한국 출발 – LA도착 – 헐리웃, 비버리힐즈 탐방 – 게티뮤지엄 - 숙소

 10/22 무역 관련 현지 기업 방문 1 – 기업방문 2 – UCLA – 오후일정 자체 프로그램

 10/23 학교 교류 방문 1 – 유니버셜 스튜디오 – 그리피스 천문대

 10/24 산타바바라 해안 - 덴마크 민속마을 솔뱅 – 샌프란시스코 도착

 10/25 기업 방문 또는 자체 프로그램 1 – 스탠포드 대학 견학 – 기업 방문 또는

        자체 프로그램 2

 10/26 베이크루즈 승선 – 금문교 – 예술의 전당 – 롬바드 스트리트 – 트윈 픽스 등 샌프란시스코 명소 방문

 10/27 샌프란시스코 공항 및 귀국 준비 후 귀국


4. 버스

  미국 내 버스는 중형 또는 40인승 이상 대형 등 이용


5. 일정에 대한 변경은 시간 및 효과적인 내용을 목적으로 변경 가능


6. 숙박은 3~4성 숙박을 이용하며 가격에 여학생을 위한 쾌적한 숙소 제공이 필요



 

붙임 2

 

 입찰참가 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번   호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

공고 2024- 호

입 찰 일 자 

2024.  .   .

입   찰   건   명

 2024학년도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 글로벌현장학습(미국)         위탁용역

입찰

보증금

납            부

․ 보증금률 : 5%

․ 보증금 : 금              원( ₩                  )

․ 보증금 납부방법 : 보증서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교에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위임장 1부 (위임한 경우만 해당)

       3. 그 밖에 공고에서 제출하도록 한 서류

 

 

 

2024.  .

 

 

                                         신청인                          (인)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제안서

                                                            

 

   

 

 

2024학년도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

글로벌현장학습(미국) 위탁용역

 

 

제       안      서

 

 

 

 

2024. □. □. 

              

 

업체명

                        (인)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신용

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주)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2.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조달청공고 참조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3. 해외 교육여행 용역 수행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7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7년 이내 해외 교육여행 실적만 해당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교육청 산하 초·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


4. 학생 해외 교육여행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구분 

업체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연락처)   

숙 박

 

 

 

식 사

 

 

 

차 량

 

 

 

주)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5. 학생 해외교육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다. 식사 여건

   ※ 구체적인 식사 여건 기재

      

 

     라. 수송 차량(버스) 확보 및 운행 계획

   ※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영업배상, 화재, 생산배상보험 등 증권 사본 첨부)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학생후송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각종 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사고당 금액 등)

  -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

 

  바.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사.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4.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4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표



업체명 :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평점

기술

능력

평가

(100)

정량적

평가 

(30)

 

객관적

평가

1. 수행경험 <10점>

-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7년간 초·중·고등학교

    해외 현장체험학습 실적

우수

(7회 이상)

보통

(4회 ~ 6회)

미흡

(1회 ~ 3회)

 

10

8

6

2.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10점>

경영상태 평가기준표 참조(붙임 5)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10점>

우수

(10인 이상)

보통

(5~9명)

미흡

(5명 미만)

 

 3.1. 수행조직

5

4

3

 3.2. 자격증 소지 여부

5

4

3

정성적  평가 분야

(70)

 

주관적

평가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25점>

우수

보통

미흡

 

 4.1. 프로그램 및 일정구성의 독창성, 치밀성, 적정성,

       효과성

9

7

5

 4.2. 현장학습의 구체적 수행방안

8

6

4

 4.3. 학교취지와의 적합성 및 교육적 효과

8

6

4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15점>

우수

보통

미흡

 

 5.1. 숙박업소, 등급, 위치, 편의시설

5

3

1

 5.2. 수용계획의 적정성

    (객실면적, 배정인원, 남녀객실 배치계획)

5

3

1

 5.3. 숙박업소 식사메뉴, 수용인원, 위생안전,

 가격

5

3

1

6. 교통 및 식사(중ㆍ석식) 제공 능력  <15점>

우수

보통

미흡

 

 6.1. 차량의 연식, 동일회사인지 여부

5

3

1

 6.2.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5

3

1

 6.3. 식사 제공 능력 (한식 및 현지식 :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5

3

1

7. 행사진행의 안전성                <15점>

우수

보통

미흡

 

 7.1. 현지가이드 배치 계획의 적정성 및

     유자격자 보유 여부

5

3

1

 7.2.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보상금액,가입기간,학생응급 조치)

5

3

1

 7.3. 학생 인솔 관리요원 및 안전관리요원 배치 등

5

3

1

합      계

100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2024.     .     .

  평가위원 :             (서명 또는 인)

붙임 5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기준표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 등급

평 점(10점)

AAA

AA+, AA0, AA-

A+

A0

A-

A1

A2+

A20

A2-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AA+, AA0, 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A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10.0

BBB+

A3+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9.8

BBB0

A30

B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9.6

BBB-

A3-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9.4

BB+, BB0

B+

BB+, 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9.2

BB-

B0

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9.0

B+, B0, B-

B-

B+, 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8.8

CCC+ 이하

C 이하

CC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7.0

없음

없음

 

0.0

※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기준(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 6

 

 실적증명서

해외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신청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 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 번호

 

증명서 용도

 

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제 출 처

 

사업

이행

실적

내용

사 업 명

 

규 모

 

사업 개요

 

계약 번호

계약

일자

계약

기간

계약금액

(규모)

이행실적

비고

비율(%)

실적(원)

 

 

 

 

 

 

 

증명서

발급

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주    소 :                                     (FAX 번호 :             )

발급부서 :

담 당 자 :

※ 본 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기관사용 사업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

㈜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함

   ②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등의 조건에 부합되

      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③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붙임 7

 

 산출 내역서 [낙찰자에 한함]

산 출 내 역 서

1. 건    명 : 2024학년도 글로벌현장학습(미국)

2. 예정인원 : 총 16명 (학생 14명, 인솔교사 2명)

3. 기    간 : 2024. 10. 21.(월) ~ 2024. 10. 28.(월) [7박 8일]

4. 산출내역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금 액 (원)

비 고

1

항공료

제외 

제외

0

 

2

차량

00인승

 

 

 

 

3

숙박비

□박□식

 

 - 숙박료 : □원 × □명 × □박

 - 식  비 : □원 × □명 × □식

 

 

4

외부식당

 식비

□식

일 중식(식당) 원 ×

일 중식(식당) 원 ×

일 중식(식당) 원 ×

일 중식(식당) 원 ×

 

 

5

입장료(관람료)

 

□□: 원 ×

 

 

6

보험료

여행자보험료 

원 ×

 

 

7

기타

 

현지가이드경비: □명 × □일

□□: □원 × □명

□□: □원 × □명

 

 

8

수수료

위탁용역 수수료

 

 

 

합  계

 

 

 

1인당 금액 (부가가치세 포함)

학생

□원 / □명

 

 

교직원 

□원 / □명

 

 

※ 산출내역서는 회사 양식으로 대체 가능합니다.

붙임 8

 

각서

 

 

각 서

 

본사는 「2024학년도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 글로벌현장학습(미국)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글로벌현장학습 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   .    .

        

 

  상호명 :

 

  대표자 :

(서명 또는 인)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9

 

 확인서





확 인 서


사각형입니다.

 

 

사각형입니다.



붙임 10

 

개인정보 보호 서약서 [낙찰자에 한함]


    


당사는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 글로벌현장학습(미국) 위탁용역과 관련하여 제공받는 학생 및 교직원 정보를 목적외 어떤 용도로도 사용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만약 개인정보를 누설할 경우 형법 제317조(업무상비밀누설)에 의거, 엄중한 처벌을 받을 것을 서약합니다.

  




                          

  상호명 :

 

  대표자 :

(서명 또는 인)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1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낙찰자에 한함]



                                                                                           (1/3)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한글)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연락처(휴대전화 등)

 

  본인은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의 글로벌현장학습 가이드 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2024 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서울특별시 강북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신청,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행정정보 공동이용 지침」 [별지 제7호 서식]                                   (2/3)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 이용기관 명칭 :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

 

2. 이용사무(이용목적) : 글로벌현장학습 가이드

    □ 교사 임용, □ 기간제교사 채용,  □ 강사 채용, □ 기타 계약제 교원 채용

    □  일반직 임용, □ 교육공무직원 채용, □ 기타 직원 채용,  □ 기타 봉사직

3. 공동이용 행정정보(구비서류)

연번

행정정보명

연번

행정정보명

1

결격사유 유무조회

 

 

2

범죄(성범죄, 아동학대)사유 유무조회

 

 

 

 

 

 

   ※ 이용기관은 본인이 동의한 위 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기 위해「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의 면허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가 포함된 행정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용기관이 요청하는 경우 기재하여 주십시오.(필요시 기재사항)

      (■주민등록□여권□외국인등록□운전면허)번호 :                           

4. 정보주체(본인) 동의사항

   ○ 본인은 위 사무의 처리를 위하여 「전자정부법」제36조에 따른 행정정보 공동이용을 통해 이용기관의 업무처리담당자가 전자적으로 본인의 구비서류(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만일, 본인이 위 행정정보 이용에 대해 동의를 하지 아니할 경우에도 불이익은 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본인이 해당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024 년   월 

 

             대상자   본인        성    명 :                      (서명 또는 인)

                                  생년월일 :

                                  전화번호 :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                                                 (3/3)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이름, 성별, 생년월일, 주소, 전화번호, 메일, 휴대전화번호, 학력, 성적, 경력, 종교, 병역사항, 장애상황, 자격사항 등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인력채용을 위한본인확인 및 심사자료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수집된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은 최종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7일까지이며, 최종 합격자에 한해 교육청에 개인정보를 제공합니다.

수집한 개인정보는 최종합격자 통보 후 재생 불가능하도록 파쇄 조치합니다.

귀하께서는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에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동의하시지 않을 경우에 채용심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채용신청에 필요한 개인정보는 채용업무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동의함                      동의하지 않음

■ 고유식별정보 처리에 대한 동의

수집하는 고유식별정보 항목

주민등록번호

고유식별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신원조사, 결격사유조회, 성범죄경력조회, 아동학대범죄전력조회,

교육청 임용 보고(필요시)

고유식별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임용지원신청서 제출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7일까지

귀하께서는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에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동의하시지 않을 경우에 채용심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채용신청에 필요한 개인정보는 채용업무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동의함                      동의하지 않음

■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이름, 성별, 주민등록번호

개인정보의 제공 목적

신원조사, 결격사유조회, 성범죄경력조회, 아동학대범죄전력조회,

교육청 임용 보고(필요시)

제공 기관

경찰서, 관공서

귀하께서는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에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동의하시지 않을 경우에 채용심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채용신청에 필요한 개인정보는 채용업무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동의함                      동의하지 않음


개인정보 제공자가 동의한 내용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활용하지 않으며, 제공된 개인정보의 이용을 거부하고자 할 때에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통해 열람, 정정, 삭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2011. 9. 30. 시행」 등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상기 본인은 위와 같이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에 동의함.


2024  년     월       일

                               

                                   성명 :                    ��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2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물품․용역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조달청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징구) 계약담당공무원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되는 경우 관련 부서장(국ㆍ과장 포함) 및 담당공무원이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함께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징구하여 비치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와 서울시교육청 및 각급 교육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와 서울시교육청 및 각급교육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계약을 부실 이행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 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부터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①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부   칙

이 규정은 2003년 2월 15일부터 시행한다.

붙임 13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특수조건


제 1조(목적) 이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 계약담당자와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물품제조 및 구매・공사・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 체결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 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서울특별시교육청의 처분을 받은자는 서울특별시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 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수의 시담,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서울특별시교육청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 5조(기타사항)①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제1조  이 규정은 2004년 11월 1일 이후 발주 분부터 시행한다.



붙임 14

 

 청렴계약 이행 각서


계약상대자용

청렴계약 이행 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서울특별시교육청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당해 기관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서 약 자 :  대표               (인)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5

 

 용역계약 특수조건


2024. 글로벌현장학습(미국) 용역계약 특수조건



제1조(총칙)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장(이하 “갑 ”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을”이라한다)간의 글로벌(미국)현장학습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갑”이 글로벌(미국)현장학습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글로벌(미국)현장학습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여행자에게 제공하며, “갑”과 “을” 쌍방이 글로벌(미국)현장학습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 “을”은 “갑”이 위임한 국외에서의 글로벌(미국)현장학습 실시에 필요한 예약 및 수속, 안내, 숙박, 식사제공과 교통, 학교 및 기업체 섭외 및 방문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야 한다.


제4조(숙박시설) ① 숙박시설은 안전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는 3성~4성 호텔급 이상의 참가자 전원이 함께 숙박할 수 있어야 한다.

  ② 화장실과 세면실은 반드시 침실과 같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여야 하며, 온수 및 비누, 수건, 칫솔, 치약이 제공되어야 한다.

  ③ 학생은 2인 1실을 기본으로 하며, 침구는 1명당 싱글 침대 1대(이불 포함)를 이용하도록 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하며, 인솔교사(남자1명,여자1명 예정) 2인은 독실을 배정한다.

  ④ 숙박업소는 화재보험 및 각종 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이어야 하고, 화재 및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한 시설이 확보되고, 학생들에게 유해한 환경이 없어야 한다.

    

제5조(식사 등) ① 여행기간 중 식사는 위생에 철저를 기하며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한시간과 충분한 양을 제공해야한다. 

  ② 참가자 전원이 동시에 식사가 가능하여야 해야 한다

  ③ 전 학생의 총 식사시간이 1시간을 넘겨서는 안된다.

  ④ 식당은 청결 및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⑤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는 적정한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하고,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⑥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⑦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 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제6조(교통편) ① “을”은 글로벌(미국)현장학습을 원활히 수행하기 위하여 차량임차 회사와 적극 협조한다.

  ② 차량은 정원을 초과하지 않는다.

  ③ 차량은 냉・ 난방 및 안전띠 등 안전시설이 완비되고, 안전을 위하여 최근(2018년이후) 출고한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최신형 대형차량으로서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고, 차량을 확인할 수 있도록 차량등록증 및 자동차 검사필증을 제시하여 확인 받아야 한다.

  ④ “을”은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통행료, 기사팁,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 한다. (운행과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 포함).

  ⑤ “을”은 차량 운행도중 고장으로 인하여 계속 수송할 수가 없을 시는 즉시 동종의 버스(보험 가입차량)를 이용하여 학생 수송이 지연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을”은 본 여행의 안전을 위하여 전 차량에 대하여 정비를 완료한 후, “갑”이 지정한 장소에 출발시간 30분 전에 대기시켜야 한다.

  ⑦ 안전운행을 위하여 기사의 경력은 5년 이상의 버스운전 무사고 경력자여야 한다.

  ⑧ 차량은 학생 및 인솔교사가 탑승하므로 안전사고에 만전을 기하여야 하며, 친절과 봉사로서 운행함은 물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을”이 진다

  

제7조(버스운행 등) ① “을”은 글로벌(미국)현장학습 진행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갑”과 긴밀히 협조하여 여행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제8조(여행자보험) 

    1. “을”은 글로벌(미국)현장학습 여행자 전원에 대하여 1인당 배상액 1억원 이상 여행자보험을 가입한다.

    2. “을”은 글로벌(미국)현장학습 출발 5일전 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료 납부영수증 사본과 보험증권을 “갑”에게 제출한다.


제9조(글로벌(미국)현장학습 시작과 종료) ① 여행은 교육여행단이 공항에서 출발하는 시점부터 일정을 마치고 공항에 도착하는 시점에 종료되며, 일정 변경 시에는 변경된 조건에 의한다.

  ② 글로벌(미국)현장학습 출발 및 이동시에는 책임자의 인원점검을 받은 후 이동한다.

  ③ 본 계약내용 중 일정은 본교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다.


제10조(글로벌(미국)현장학습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기본일정 : “을”은 “갑”이 제시한 글로벌(미국)현장학습 일정과 내용에 따라 승인 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을”은 세부일정을 계약 체결 시 숙소 확보, 관광지, 교통편 및 식당등 글로벌(미국)현장학습 세부일정을 관계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③ 여행일정 변경

    1. 반드시 일정에 맞추되, 일정표를 재조정해야 할 사유 발생시 사전에 “갑”과 협의해야 하여야 한다. 이때 소요되는 경비는 “을”이 부담한다.

    2. 여행 중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구간 및 일정, 여려 제반사항을 변경할 시는 현장에서 인솔책임자의 지시를 반드시 따라야 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장료를 반납해야 한다.

    3. “갑”의 승인을 받은 여행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을”은 변경할 수 없다.

      (단,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을”은 변경 전・후 “갑”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4. “갑”의 사정에 의하여 여행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5. “을”의 사정으로 일정이 지연되어 예정한 여행일정의 관광을 충분히 못할때 책임인솔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11조(낙오자 처리) ① 글로벌(미국)현장학습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 시는 책임인솔자와 협의 한 후 “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을”은 지시에 따른다.


제12조(천재지변) ① 천재지변 등으로 글로벌(미국)현장학습 시행하지 못할 경우는 상호 협의하여 적당한 시기를 재조정 한다. 여행도중 계약이행에 차질이 발생될 경우 “을”이 모든 책임을 지고, “갑”과 긴밀한 협의를 거쳐 조치하며 이에 의한 손실분은 “을”이 책임진다.

   

제13조(안전사고 대책 방안) ① 글로벌(미국)현장학습중 교통사고・식중독사고 등 부상자나 환자가 발생했을 때는 즉시 응급조치할 차량을 대기시켜야 하고 가까운 병원에서 응급조치 후 의료진과 책임자와 상의하여 관광여부를 결정하고 “갑”에게 즉시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 되는 모든 비용(교통비 및 의료비 등)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을”이 부담한다.

  ② “을”은 상기 사고 등이 여행 중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③ 운전기사는 품행이 단정하고 운전기술이 숙련된 자여야 하며, 운전 중 각별한 주의와 성실하고 친절한 자세로 수송 업무에 임하여야 한다.

  ④ “을”은 운전기사에 대한 음주, 건강, 신원, 위생, 풍기 및 작업규율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사고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진다.

  ⑤ 계약차량에는 학생들 및 인솔교사가 탑승하므로 안전사고에 만전을 기 한다.

  

제14조(여행경비의 지급 및 집행, 정산) ① 본 여행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액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1. 증감인원에 따른 증액 또는 감액 = 1인당계약금 × 실제 참여 학생 수로 정산

    2. 여행 종료 후 제출서류 : 정산서 및 청구서, 세금계산서,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을"의 세금계산서 청구에 의해 지급한다.

  ③ “갑”은 용역대가를 “을”이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청구일로부터 5일이내, 공휴일 및 토·일요일제외),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5조(책임) ① 글로벌(미국)현장학습 이행함에 있어 “을”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관계 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은 여행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을”이 부담한다.


제16조(계약의 해지) ① “갑”은 “을”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다.

    1. “갑”의 사정에 의하여 글로벌(미국)현장학습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2. “을”이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히 하여 “갑”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3. “갑”의 사정에 의하여(천재지변 및 기타 부득이한 사정 포함) 계약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제10020호(2016.1.29.) 제13조

    1. 여행자의 안전과 보호(재난 및 전염병 등)를 위하여 여행자의 요청 또는 현지사정에 의하여 부득이 하다고 쌍방이 합의한 경우

    2. 천재지변, 전란, 정부의 명령, 운송·숙박기관 등의 파업·휴업 등으로 여행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는 경우


제17조(하도급 및 채권양도금지) “을”은 도급 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용역대가청구채권을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18조(계약해석의 우선 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 순위는 여행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갑”의 의견에 따른다.


제19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2024년    월     일


  상호명 :

 

  대표자 :

(서명 또는 인)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