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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7688-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09/20 10:35
공고명 중동시장 맞춤형 온라인 홍보 페이지 제작 및 운영 용역
공고기관 한국관광공사 수요기관 한국관광공사
공고담당자 최지원(☎: 033-738-312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0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0/02 15:00 개찰(입찰)일시 2024/10/02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74,824,000 원
   
추정가격
68,021,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 입찰 공고(긴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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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 등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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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수요기관 

 한국관광공사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세계로 10)

건   명

 중동시장 맞춤형 온라인 홍보 페이지 제작 및 운영 용역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사업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024.12.12.(목)까지

사업예산

 금74,824,000원(금칠천사백팔십이만사천원/부가세 포함)

계약방법

 제한경쟁(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방법

 협상에 의한 낙찰제

전자(가격)

입찰개시/마감

 2024.9.20.(금) ~ 2024.10.2.(수) 15:00 

제안서

제출마감

 2024.10.2.(수) 15:00

제안서 

제출방식 

 전자우편 또는 우편 제출

 (전자우편) 1004junhak@knto.or.kr

 (우편주소)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세계로 10 한국관광공사 12층 아시아중동팀

  * 우편제출은 기한 내 도착분에 한함

  * 우편제출이 불가능할 시 직접 제출 가능(사전 협의 필수)

제안서 평가

(presentation)

 2024.10.7.(월) ※ 예정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제안서 기술평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개찰


2. 입찰참가자격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나라장터) 시스템에 입찰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여야 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조건을 갖춘 사업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해야 함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및 하도급 불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제1항제1호 및 「벤처기업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 「중소기업창업지원법」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을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벤처기업, 창업기업’으로서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 또는   벤처확인종합관리시스템에 등록된 자

   *  <소기업, 소상공인, 벤처기업 및 창업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자로 제한하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소기업, 소상공인, 벤처기업, 창업기업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 또는 벤처확인종합관리시스템(www.smes.go.kr/venturein)에서 확인 가능해야 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자가격 없음

○ 위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에 한해서만 입찰참가 가능

 ※ 상기 자격을 갖추지 못한 자의 입찰은 무효임


3. 주요 공지사항


가격입찰은 전자입찰(조달청 나라장터)로만 가능하며, 전자입찰로 가격투찰한 업체만이 제안서를 직접 제출할 수 있음

   ※ 가격 투찰 시 제안가격에 대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 입찰금액 작성은 과세사업자, 면세사업자, 영세율사업자에 상관없이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작성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 영세율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체결함(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함)


4. 제안서 제출서류

 

 ○ 입찰참가 등록신청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입찰유의서 1부

   - 서약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확인)

   -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사용인감의 경우, 사용인감계 1부

   -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나라장터 사이트 출력)

     *등록증상에 미등록된 대리인 직접 제출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각 1부

   - 보안서약서 1부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 청렴계약·인권경영이행각서 1부

   - 한국관광공사 퇴직자 영입현황 확인서 1부


 ○ 제안서 및 가격입찰 구비서류

   - 가격제안서 1부 (나라장터 전자입찰로 제출)

   - 제안서 1부 (우편 제출 시 10부) *불가피할 시 직접 제출 가능


 ○ 부속자료

   - 제안업체 현황조사서 1부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공공기관 제출용, 입찰공고일 이전 평가)

   ※ 공공기관이 아닌 민간기업의 수행실적을 제출하는 경우 용역개요의 내용을 증명할 수  있는 실적증명서는 계약서/세금계산서 사본과 함께 제출하여야 함.

   - 회사소개서 1부 (조직도 포함)

   - 참여인력 총괄표 및 참여인력 이력사항 각 1부

   - 사업관리자(PM) 재직증명서 1부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벤처기업확인서, 창업기업확인서 등 입찰참가자격 증빙자료 1부

   -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서류 각 1부


5. 입찰보증금


○ 납부면제 : 본 입찰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

  ○ 국고귀속 등 :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8조에 의거, 낙찰자가 낙찰통보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공사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6. 입찰의 무효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 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 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이며, 개찰결과 담합이라고 판단할 수 있는 정황인 경우당해 입찰을 유찰시키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입찰참가자격등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 등록하여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 입찰임


7. 협상대상자선정 및 협상기준


  ○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721호, 2024.9.13.의『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거, 기술(90%)/가격(10%) 평가 합산점수 고득점자 순임. 단,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미만(76.5점)은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함

  ○ 위에 따라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는 협상을 실시하지 않음

  ○ 낙찰자 선정을 위해 통보받은 협상적격자 1순위 업체는 위의 2번 항목 입찰참가의 자격관련 증빙 서류 및 기타 계약담당자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서류 일체를 반드시 통보받은 후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함


8. 기타사항


  ○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됨

  ○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 투찰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타(☎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입찰등록서류 등을 위조 또는 변조하여 제출한 업체가 적발되었을 때에는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등 법적 제재를 받게 됨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관련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음

  ○ 공사는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 결과를 공개하지 않음

  입찰참가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인권경영 이행각서의 내용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자세한 내용은 한국관광산업포털(알림마당>입찰공고 TARGET=_self>https://touraz.kr>정책지원>입찰공고) 청렴계약 안내 글을 참고하기 바람

  ○ 제출기한 내 접수되지 않은 서류는 인정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

     (평가자료 및 제안서의 경우도 동일)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당사의 해석에 따라야 함 


  ○ 문의사항 연락처

   - 제안서 평가 및 과업내용관련 문의 : 아시아중동팀 오유나 차장(033-738-3268),

                                        아시아중동팀 이준학 대리(033-738-3270)

   - 시스템 이용 및 전산오류 등 나라장터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




2024. 9. 19



한국관광공사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