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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5175-00 공고일시  2024/09/20 10:36
공고명 2024년 중고등학교로 찾아가는 이동식 생존수영교실 운영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한지예(☎: 031-860-438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0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0/0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0/02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0,000,000 원
   
배정예산
90,000,000 원
   
추정가격
81,8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154호


용역 전자 입찰 공고


1. 입찰(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설계(기초)금액

(단위: 원)

입찰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용역 기간

2024년 중고등학교로 찾아가는 이동식 생존수영교실 운영

금90,000,000원

[추정가격: 81,818,182원

부가가치세: 8,181,818원]

2024. 9. 20. 17:00

~2024. 10. 2. 10:00

2024. 10. 2.(수)

17:00

- 제안서 평가 후 개찰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행정과 집행관 PC

착수일~ 

2024. 11. 8.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자세한 용역내용은 과업지시서(제안요청서)를 참조 바랍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전자계약․전자청구 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입니다.

   다. 지역제한(경기도) 경쟁입찰입니다.

   라.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제안서평가)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80점 이상)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마. 본 용역은 공동도급 및 하도급이 불가합니다.

   바. 본 용역은 청렴 계약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 시스템에 입찰마감일 전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 9901)으로 입찰 참가 등록한 업체로서 본 용역 과업 수행이 가능한 시설 및 인력을 보유한 자여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또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1항2호에 따라 비영리법인도 참여 가능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직접 확인되어야 합니다.

  라.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일 경우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계속 경기도 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의하여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함(단, 주말 및 공휴일은 등록이 불가함)

      ※ 견적서 개찰 당일 등록한 업체가 낙찰될 시 입찰무효처리 함.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아.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 중에 있지 않은 자이어야 하며, 경기도교육청 수의계약 배제대상이 아닌 자

  

4. 현장설명 및 과업내용 열람

  본 용역의 지침서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장소 및 안내처: 우리교육지원청 교육과 중등교육팀

     (담당: 장학사 박성하 ☎ 031-860-4426)


5.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입찰유의서 등)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대상자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입찰유의서 등)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에 해당되는 업체는 입찰보증금 납부면제가 가능하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시면 됩니다.

  다. 입찰보증금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제38조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제출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기간: 2024. 9. 23.(월) 10:00 ~ 2024. 9. 30.(월) 12:00(주말 및 공휴일, 평일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나. 제출방법: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우편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대리인 신분증 지참)

  다. 제출장소: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2층 교육과 중등교육팀

                (장학사 박성하, 031-860-4426)

  라. 제출서류(모든서류는 원본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사본일 경우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처리하여 제출하고, 겉봉투는 밀봉하여 사용인감으로 마감처리하여 제출)  

     1) 나라장터시스템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2) 위임장[서식2](대표자가 아닌 자가 서류 제출 시 작성 제출) 1부.

     3) 제안서 6부(원본 1부, 사본 5부).

        ※ A4 크기의 용지에 양면 인쇄하여 좌철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비영리법인의 경우, 설립허가증 및 정관(수익사업 허가사항 명시) 추가 제출

     5) 법인등기부등본 1부.

     6) 인감증명서 1부.

     7) 사용인감계(계약관련 서류 사용인감 사용시 제출) 1부.

     8) 기타 입찰 준비서류[제안요청서 서식1~11]


8. 규격입찰(제안서) 평가

  가. 일자: 2024. 10. 2.(예정)

  나. 장소: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 우리교육청지원청 사정에 따라 제안평가 일정, 장소 변경 가능합니다.


9. 제안 설명회

  가. 일시 및 장소: 2024. 10. 2.(수) 11:00,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제1회의실(예정)

     - 교육지원청 일정에 의해 변동 가능하며 별도로 통보함

  나. 제안 설명은 추첨에 의한 순서로 제안서 내용을 발표하며 발표시간은 10분, 질의응답시간은 5분 이내로 함.

  다. 제안 설명은 사업 담당자, 책임 임원 등 본사업과 직접적 관련이 있는 자가 하도록 함

  라. 제안 설명회에 필요한 장비류(노트북, PC, 제안발표내용 등)는 제안사가 준비함.


10.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2024. 10. 2.(수) 17:00(예정), 제안서 평가 후 개찰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한 규격·가격(분리)동시 입찰이며 제안서 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규격입찰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규격 적격업체 중 가격입찰에서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을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해 작성된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라. 전자입찰 개찰 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된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마. 입찰금액이 동일할 경우에 규격 점수가 높은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바. 업체 선정 절차

     *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 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제안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80점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11.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와 동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입찰유의서 등)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2.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ㆍ준수하여야 하며, 숙지ㆍ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우리교육지원청 인터넷 홈페이지에 게재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우리교육지원청 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goedy.kr ⇒ <교육행정> ⇒ <행정과> ⇒ <재정지원팀>

  나.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 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가. 계약(입찰공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개찰 등)관련 문의:

      ☞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행정과 재정지원팀 한지예 ☎031)860-4386

  나. 용역(용역내용, 과업지침서 등)관련 문의:

      ☞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교육과 중등교육팀 박성하 ☎031)860-4426

  다. 전자입찰이용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 인터넷 콜센터(☏1588-0800)

  라. 본 공고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및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goedy.kr)에 게재하며,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정보]-[용역]의 [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용역계약 일반조건, 입찰유의서 등),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제안요청서) 등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4.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계약상대자는 착수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안전보건 수준평가 기준에 의거 평가함)


2024년 9월 20일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분임재무관



















 

위   임   장

 

 

   ○ 상          호 :                                     

   ○ 대  표  자  명 :               

   ○ 주          소 :                               (연락처 :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4 학교로 찾아가는 이동식 생존수영교실 운영 용역의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 다  음 ------

성       명

 

관계

 

생년월일

 

전화번호

 

주       소

 

                

 

2024.   .   .

 

                

                                            위임자 :                  (인)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귀하

서식1

 

위임장


서식2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