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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UDA0015-1-2024 공고일시  2024/09/20 10:50
공고명 '24년 이동식 화장실 임차용역
공고기관 제3190부대 수요기관 제3190부대
공고담당자 이연택(☎: 031-539-76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0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6 10:30 개찰(입찰)일시 2024/09/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9,999,990 원
   
배정예산
59,999,990 원
   
추정가격
54,545,4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자공개 소액수의계약 안내공고


본 안내공고는 청렴계약제 및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전자계약) 대상입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계 약 명 : '24년 이동식 화장실 임차용역

  나. 계약내용 : 내역서, 사양서, 계약특수조건 참조

  다. 예 산 액(추정가격) : 59,999,990원(54,545,445원)

  라. 계약기간 : '24.10.2. ~ '24.10.31.

  마. 납품현장 : 경기도 이천시 일원

  바. 주요일정

1)

기초예비가격공개

:

‘24. 9. 20.(금),

기초예비가격공개일 변동 가능함

2)

견적서출마감일시

:

'24. 9. 26.(목),

10:30

3)

개찰일시

:

'24. 9. 26.(목),

11:00 

2.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이라함)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로서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1) 중소기업청장이 확인한 소기업 및 소상공인

           ※ 중·소기업 확인은 중소기업 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을 활용하여 확인하므로, 입찰참가등록 마감 일시까지 공공구매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나. 당해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5조(전자입찰참가를

     위한 업체등록)의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 마감 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 조달에

     업체등록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 발급,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등록을 마친 후 전자

     입찰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다. 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본점소재지가 변경된 경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 변경일)가 경기도 이천시 업체에 한합니다.

  라. 공동계약 : 미허용

  마. 당해 품목 납품이 가능한 제조 또는 구매업체


3. 입찰(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입니다.



4. 공동계약 : 미허용



5. 현장설명 : 생략


6. 입찰(견적서 제출)무효

   가. 입찰(견적서 제출)무효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4항 및 동업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 심사간 행정착오로 인해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한 자'가 입찰할 경우 해당업체의 입찰(견적서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나.「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규칙」 제15조 ①항의 규정에 의하여 등록된 사항 중 다음 각 목의 해당하는 등록사항 변경시 이를 변경하지 않고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2) 대표자 성명

       (3) 사업자 등록번호           (4) 관계되는 면허, 허가 또는 등록내용

                                        (시공능력 평가액, 소재지 등)

   다.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한 경우

       (1) 당해 입찰은「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규칙」제44조 제4호 및 9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2)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라.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견적서 제출)참여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 12조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해당없체는 입찰(견적서 제출) 무효처리하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입찰(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받지 않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며, 견적서 제출 마감시간 이후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다. 견적서 취소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기타서류(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입찰공고문)의 열람은 인터넷 홈페이지를

       참고시기 바랍니다.


8. 예정가격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국방종합전자조달 입찰정보에서 제시한 기초예비가격대비 상․하한율의 범위 내에서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결정되며, 예정가격은 입찰참여업체가 국방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15개의 예비가격 중에서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선택하면 선택된 예비가격번호 중 다수 선택번호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하여 결정됩니다.

   나. 기타사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2010.3.3일부개정) 제16조(전자입찰의 예정가격의 결정)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9.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국방부 계약업무처리훈령 제11조의3(소액수의계약의 계약상대자 결정)에 따라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 47조에 의거 추첨에 의해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1순위자가 (계약예규)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차순위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이와 관련하여 추후에 허위 사실이 확인 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예정입니다.


10.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전자입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입찰참가신청 마감일 3일 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에 입찰참가자격등록신청서와 관련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참가자격 승인된 날부터 1~2일 후에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 등록을 해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나.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 지연/시스템 문제발생 등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전산장애 등으로 입찰서 제출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입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을 취소, 재공고 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고시, 통첩 및 국방부 공고, 이용 약관, 본 시스템 홈페이지상의 전자입찰 집행절차, 국방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등 관련규정 및 절차를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함으로써 발생 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입찰취소신청)한 경우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건에 대한 전자입찰에 참여 할 수 없으며, 정당한 사유 없이 3회 이상 투찰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부정당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입찰서 취소 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할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사. 입찰참가업체는 입찰참가 신청시 사용한 인증서로 입찰참가 신청부터 입찰서 제출까지 사용해야 합니다. 두 개 이상 또는 잘못된 인증서로 입찰에 참가하여 발생 되는 문제에 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고의적인 입찰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로 간주하여 입찰무효 처리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1.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및 연락처

  가. 주 소 : 경기도 양주시 칠봉산로 174 제3190부대

  나. 연락처

      1) 입찰문의 : 육군 3190부대 인사처 대위 이연택 ☎ 031-539-7613

      2) 사업문의 : 육군 3190부대 교훈처 상사 박민우 ☎ 010-2492-3190

  다. 인터넷 사이트

      1)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 : http://www.law.go.kr

      2)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 : http://www.g2b.go.kr

      3) 국방전자조달 : http://www.d2b.go.kr

         ※국방전자조달 시스템 장애 관련문의는 방위사업청으로 문의하기 바랍니다.

           T. 1577-1118(ARS 1번) / 운영시간 09:00~18:00



 이상 입찰에 관한 사항을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9. 20.




육군 3190부대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