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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17815-00 공고일시  2024/09/20 11:09
공고명 상암 재창조 마스터플랜 수립을 위한 기술지원 용역
공고기관 재단법인 서울연구원 수요기관 재단법인 서울연구원
공고담당자 이태현(☎: 02-2149-127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0/11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0/11 15:00 개찰(입찰)일시 2024/10/11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45,000,000 원
   
추정가격
131,8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재무팀-8777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상암 재창조 마스터플랜 수립을 위한 기술지원 용역

   나.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4.12.24 까지

   라. 용역예산 :145,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마.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 제출일 : 2024.10.11. 09:00~14:00

     - 장소 : 서울연구원 1층 재무팀

 2. 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을 갖춘 기관(업체)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중기업·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법 제33조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자로 보는 법인 또는 단체 중 중소벤처기업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기준에 해당하는 법인 또는 단체를 포함)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공공기관 입찰 참가 용도”로 발급된 것으로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유효기간 내에 있는 중소기업확인서를 보유한 자

     ※ 다만,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 참여 가능)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기관(업체)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9조에 의한 공동계약은 허용하지 않음.

   마. (도시계획·건축부문)「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 규정에 의하여 건설부문(도시계획)의 엔지니어링 사업자로 신고를 필한 업체이거나 「기술사법」 제6조 규정에 의하여 건설분야(도시계획)의 합동기술사사무소를 개설 등록한 업체, 「건축사법」제23조 규정에 따라 건축사업무신고를 한 건축사사무소

   바. 참가제한 : 서울연구원 회계규정 제100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서 2년이 경과하지 아니한 자

3.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4. 낙찰자 결정

   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서울연구원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협상대상자를 선정하여 협상 절차를 통하여 결정

   나. 본 사업은 단일 예정가격이며, 가격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기관(업체)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5. 입찰참가 등록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나라장터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 1부

③ 사업자등록증 1부

④ 법인등기부등본 1부(※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명 제출)

⑤ 법인인감증명서 1부(※ 개인사업자인 경우 개인인감증명서 제출)

⑥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⑦ 근로자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부

⑧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

⑨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⑩ 입찰대리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⑪ 가격입찰서(세부산출내역서 포함, 봉함 날인하여 제출)

⑫ 사업제안서 원본 1부, 평가본 7부, USB 1개

⑬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중소기업확인증 등)

  ※ 중소기업확인서는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공공기관 입찰 참가 용도”로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⑭ 기타 평가를 위한 증빙 서류(신용평가등급확인서, 신인도 평가 관련 확인서·등록증 등)

 6. 입찰보증금 납부와 귀속에 관한 사항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 시에 입찰금액의 100분의 2.5이상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2항의 보증서 등으로 우리 연구원에 납부해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일로 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연구원에 귀속됩니다.

7.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 및 서울연구원 회계규정 제118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처리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서명·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계약 체결 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서명·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의 사전 승인 없이 본 용역과 관련한 하도급거래를 할 수 없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본 용역을 타 업체에게 일괄하여 하도급 할 수 없습니다.

11. 기타 필요한 사항

    가. 입찰자는 서울연구원에서 공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의문사항에 대하여는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 및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자는 서울연구원 제안서평가위원회 심사와 관련 제안서 내용에 대한 질의·응답을 위해 서울연구원에서 지정하는 심사일정에 참석하여야 하며, 미참석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일시: 제안서 접수 마감 후 10일이내(평일 기준)

       - 장소: 서울연구원 중회의실

       - 발표시간: 업체당 25분 내외(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0분)

       * 제안서 평가 세부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제안서 제출자에 대해 별도 통보 예정

        * 제안서 발표는 입찰 접수 순서로 합니다.

       * 계약유찰로 인한 단일업체의 제안서 심사는 제안설명회를 생략하고 서면심사로 대체 실시할 수 있음

       * 제안서 평가본만을 활용하여 발표하므로 별도의 발표자료 제출은 필요 없습니다.

    라. 제안서 심사를 위한 서울연구원 제안서평가심사위원회 구성 및 운영은 3배수 이상의 심사위원 예비명부를 작성하여 고유번호를 부여하고, 입찰참가자가 제안서 제출시 심사위원 수만큼 번호를 추첨하여 다빈도 순으로 심사위원을 선정합니다.

    마. 제안서 작성 및 사업에 관한 사항은 도시공간연구실(TEL 02-2149-1218, 진화연 연구원),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재무팀(TEL. 02-2149-1271, 차병관 수석행정원)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안내 공고문에서 별도로 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예규, 관련 규정에서 정한 사항에 따릅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09.20.


(재)서울연구원 재무담당원


<서울시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서울시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위원회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