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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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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17711-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09/20 11:18
공고명 대덕 평촌지구 도시개발사업 단지조성공사 건설폐기물(폐아스콘) 처리용역
공고기관 대전도시공사 수요기관 대전도시공사
공고담당자 이지인(☎: 042-530-913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4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817,000 원
   
배정예산
13,817,000 원
   
추정가격
12,560,909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전도시공사 공고 제2024–250호

대덕 평촌지구 도시개발사업 단지조성공사 건설폐기물(폐아스콘) 처리용역 견적서 제출 안내공고(전자입찰/긴급)


  1. 견적서 제출 안내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대덕 평촌지구 도시개발사업 단지조성공사 건설폐기물(폐아스콘) 처리용역

    나. 위    치 : 대전광역시 대덕구 평촌동 158-6번지 일원

    다. 과업내용 : 폐아스콘 412톤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6. 12. 31.까지

    마. 기초금액 : 13,817,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입찰방법 : 전자입찰, 총액입찰

    사. 낙찰자 결정 : 제한경쟁(지역제한)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구  분

일 시 (기 간)

장  소

비  고

견적서제출안내공고

  2024. 9. 2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

  2024. 9. 25. 18: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견적서 제출(투찰기간)

  2024. 9. 24. 09:00

         ~

  2024. 9. 26. 10: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9. 26. 11:00 이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집행관 PC

    ※ 재입찰 사유가 발생할 경우 공사에서는 별도 통보 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재입찰을 [개찰일부터 실시될 예정이오니(최초) 개찰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지된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등 확인 요망]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서 제출 자격

    아래의 모든 사항을 갖추어야 합니다.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규정에 의한 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 1253) 허가를 받고 순환아스팔트콘크리트 생산시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건설폐기물 처리장을 대전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 안내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서(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등록증 또는 관련법령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소재지)를전광역시에 둔 자로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제31조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제1항제5호 및 「중소기업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4조의 3호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 계약 제외 용역입니다. 

  4. 현장설명 : 과업내용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열람장소 : 산단개발2팀 042-530-8404)


  5.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공고는 전자입찰(견적서 제출)로서 별도의 입찰(견적서 제출)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한 것으로 인정하여 면제하며, 입찰 보증금의 귀속은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http://www.g2b.go.kr)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작성하고 랜덤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예비가격을 전자입찰시스템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90%)이상의 견적금액 중 최저가를 제출한자 순으로“지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수의계약 운영요령’규정되어 있는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

    다. 1순위 동일가격 입찰자(견적서 제출자)로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하며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①청렴계약 이행 준수 및 청렴이행다짐서와 ②인권경영 이행준수 및 인권경영선언문을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어려운 경우에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라며, 장애발생에도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관련법규 등 적용 안내사항

    (1) 이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과업내용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규격착오 또는 규정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할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이 입찰(견적서 제출)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견적서 제출)공고서와 과업내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견적서 제출)공고서가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4) 이 입찰(견적서 제출)관련 규정들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여부가 결정됩니다.

    (5) 아래 관련규정은 입찰(견적서 제출) 공고일 기준 현행 규정을 적용합니다.

       ○ 수요물자 조달 입찰공고서

       ○ (조달청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조달청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9장 계약일반조건

       ○ (조달청 지침) 일반용역계약 특수조건

  다.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대전광역시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해야 합니다.

라. 본 공고문 관련 해석상의 이견이 있을 때에는 대전도시공사의 해석에 따르며, 용역에 관한 문의사항은 대전도시공사 산단개발2팀 (042-530-8404)으로, 입찰에 관한 문의회계계약팀(042-530-9131)으로 연락바라며, 본 공고문은 대전도시공사 인터넷 홈페이지(www.dcco.kr) 정부3.0정보공개 – 회계계약정보 - 입찰공고에 게재합니다.


2024.  9.  20.


대전도시공사 계약담당

 

본 입찰과 관련하여 대전도시공사 직원이 위법·부당한 행위(금품, 향응 등)가 있을 시 대전도시공사 홈페이지 클린신고센터 또는 Hot-Line(☎ 042-530-9222 ~ 5)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대전도시공사에서는 갑질 피해 신고·지원센터 및 인권침해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계약상대자 및 관련 상대자, 민원인 등에 대한 업무처리 중 갑질 피해가 발생하는 경우(☎ 042-530-9222 ~ 5)로, 인권침해가 발생할 경우(☎ 042-530-9171 ~ 4)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