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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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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18025-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09/20 13:28
공고명 전북대학교병원 홈페이지 전면 재구축 사업(S/W)
공고기관 전북대학교병원 수요기관 전북대학교병원
공고담당자 권남우(☎: 063-250-102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7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7 09:00 개찰(입찰)일시 2024/10/10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450,000,000 원
   
추정가격
409,0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긴급)



전북대학교병원 입찰공고 제2024-0133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9. 20.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취업제공 및 알선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는 부당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직원에게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1. 입찰개요

--------------------------------------------------------------------------------------------------------------

1)

공고번호 

:

2024-0133

2)

사업명칭

:

[긴급] 전북대학교병원 홈페이지 전면 재구축 사업(S/W)

3)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7개월

4)

사업예산

:

450,000,000원(부가가치세 등 포함)

6)

사업내용

:

첨부된 “제안요청서” 참조

7)

입찰방법

:

제한경쟁(총액) /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작성 등은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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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제안서 및 입찰등록서류 접수마감 : 2024. 10. 1. (화) 12:00 까지

나. 전자입찰서(가격제안서) 제출기간 : 2024. 9. 27. (금) 09:00 - 2024. 10. 1. (화) 12:00

다. 제안서 및 입찰등록서류 제출장소 : 본원 물류관리과 입찰실(직접방문 / 우편접수는 받지 않음)

라.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일시 : 추후 개별 통보

마. 개찰(가격제안서) 일시 : 추후 제안서 발표회 당일 오전 10:00

바.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장소 : 전북대학교병원(장소는 추후 개별통보)

사.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및 협상 : 추후 개별통보

아. 본 사업은 별도의 제안요청 설명회를 실시하지 않음.


3. 입찰참가자격(아래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입찰 참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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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적합하고 본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포함), 계약조건 등을 수락하고 소정의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입찰참가자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최근 3년 내 공정위의 시정명령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라. 「소프트웨어 진흥법」제58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나라장터 업종코드1468(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신고 및 실적이 등록되어 있는 업체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직접생산증명서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를 소지한 업체) (단 , 입찰마감일 이전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 발급분만 인정)

바.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기업확인서, 소기업 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사. 본 사업은 20억원 미만 사업으로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 및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 제2조, 제3조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입찰 참여 제한(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 현황 관리확인서 상의 ‘공공 소프트웨어사업 입찰참여 제한금액: 없음’으로 확인)하고 중소기업자(중·소기업· 소상공인)만 입찰 참가 가능함

  ※ 중소기업 여부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 등재된 정보를 기준으로 확인하므로,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 등재하여  자격을 갖춘 후 투찰하여야 함.


4. 입찰보증금 납부·귀속 및 입찰의 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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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법률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되는 입찰보증증권을 입찰참가서류와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등 국가계약법령(기획재정부 예규포함)이 정한 귀속사유 발생 시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합니다.

    ※ 입찰보증증권 보증기간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전 ~ 제출 마감일 다음 날부터 최소 30일 이상

나. 입찰자가 입찰서 유효기간 내에 입찰을 철회하거나 또는 입찰보증금 미납부 시 부적격업체로 간주하여 입찰참가자격에서 제외하며, 보증보험의 기간은 마감일 이전부터 시작하여, 마감일로부터 30일 이후에 종료되어야 합니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5. 제안서 발표 및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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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일시 및 장소 : 일정 추후 통보

나. 제안서 발표

  - 발표순서는 입찰서류 제출서(입찰참가등록) 제출 순으로 진행

  - 발표시간은 제안업체당 15분 이내(제안설명 10분, 질의응답 5분) 총괄담당자(PM) 발표

  - 업체당 참석 인원은 3명 이내로 제한

  - 입찰참가자격 심사에서 적격한 업체에 한해서 제안서 발표

  - 발표에 참여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참가 포기로 간주하며 평가에서 제외

  - 발표자는 발표, 질의응답 시 제안업체를 인식할 수 있는 표현 불가

    ※ 평가결과는『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따라 공개하며, ‘평가위원별 평가결과’의 ‘평가 위원명’을 공개하지 아니함

  -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하여야 하며, 명기하지 않을 경우 감점처리 될 수 있음

  - 발표내용은 평가항목 순으로 발표를 원칙으로 함.

  - 일정은 병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라. 질의응답 : 발표자가 답변하되 배석자가 보충답변 가능

  - 모든 일정은 병원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 세부 기준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기 바람

마. 제안발표 자료는 종이상자에 담아서 제출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1부(발표파일 담은 USB 1개 포함)

  - 원본 1부(회사명), 사본 9부로 준비해야 하며, 원본에는 회사명 명시하고 사용인감 날인해야 하며(대표자 직인 날인 된 공문으로 갈음 가능), 사본 및 USB 발표파일은 회사 식별정보를 제외 후 제출

  - 기타 첨부된 제안요청서에 제출토록 명시한 서류 일체

    ※ 제출처: 본원 물류관리과(직접 제출 / 우편 제출 불가)

    ※ 서류 미비 시(확인 의무는 참가자에게 있음) 입찰 참가 불허

    ※ 가격제안서는 공고에 명시된 전자입찰서 제출기간에 제안가격을 본원 물품조달시스템(HLS : hls.jbuh.co.kr)으로 투찰(전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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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721호, 2024. 9. 13.시행]을 준용합니다.

나. 제안서에 대한 기술능력평가를 위해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고, 동 위원회는 제안서 기술능력평가항목 및 평가기준에 따라 기술능력평가를 실시합니다.

   ※ 평가위원회 명단과 결과는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안업체는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기술평가 90점의 85%(76.5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라. 기술평가는 각 평가 항목별로 합산한 평가위원의 점수 중 최고점수 1개와 최저점수 1개를 제외하고 산술평균하며, 최고 및 최저 점수가 복수일 경우에는 그 중 1개 점수만 제외하여 나머지 평가위원들의 점수를 평균하되 소수점 이하 3자리에서 반올림하여 소수점 이하 2자리까지 산출합니다.

마. 제안 평가 세부항목 및 배점표는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바.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다음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며, 모든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사.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위원과 그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제안자는 병원 및 제3자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아. 낙찰자 결정 후 계약 체결 시 가격제안서에 대한 세부산출내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7. 입찰참가 등록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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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방문 제출 서류

  1) 제안서(제안요약서 포함) 10부, 발표파일 USB 1개 (제안요청서 상 “Ⅲ 제안요청 내용” 참조)

    - 제안서는 원본 1부(기명), 사본 9부(무기명)로 준비

    - 제안서 원본 1부에는 회사명을 명기하고 날인

    - 제안서 사본 9부 및 발표파일을 담은 USB는 반드시 회사 식별정보를 제외한 후 제출

    - 제출장소: 전북대학교병원 본관 지하1층 물류관리과


나. 입찰 참가 등록 전자 제출 서류(제출처: 물품조달시스템(HLS : hls.jbuh.co.kr))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등기사항전부증명서(구 법인등기부등본) 1부

  5) 법인인감증명서 또는 인감증명서 1부(인감 지참)

  6) 사용인감계 1부(인감증명서상 인감과 다른 경우에 한함)

  7)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표자 이외 내원 시에 한함)

  8) 국세 및 지방세 납입증명서 각 1부

  9)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각 1부(제안요청서 별지 제5호)

  11)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제안요청서 별지 제1호)

  12) 제안사 경영상태 1부 (제안요청서 별지 제2호)

  13) 유사분야 사업 수행실적 1부 (제안요청서 별지 제3호)

  14)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1부 (제안요청서 별지 제4호)

  15)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 (제안요청서 별지 제5호)

  16) 확약서 1부 (제안요청서 별지 제6호)

  17) 입찰참가신청서 1부 (제안요청서 별지 제7호)

  18) 입찰시 유의사항 1부 (제안요청서 별지 제8호)

  20)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1부 (제안요청서 별지 제11호)

  21) 보안서약서 각 1부 (제안요청서 별지 제12호)

  22) 보안확약서 1부 (제안요청서 별지 제13호)

  23) 정보화사업 외주용역 보안특약 동의서 1부 (제안요청서 별지 제14호)


다. 전자입찰서(가격제안서) 제출 서류(제출처: 물품조달시스템(HLS : hls.jbuh.co.kr))

  1) 입찰가격제안서 1부 (상기 물품조달시스템 상 입력)


8. 청렴계약이행제도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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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본 계약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건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나. 관련서류는 본원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jbuh.co.kr) - 입찰공고 - 공통자료실에서 열람할 있으며, 입찰자(등록 시 제출한 것으로 간주) 및 낙찰자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작성·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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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규격 착오 또는 계약관련 법규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공고서, 제안요청서 및 계약관련 법규를 철저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을 시 해당업체의 입찰참가 및 낙찰을 무효로 합니다.

다. 위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규,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청렴계약 특수조건, 제안요청서 등에 따릅니다.

라. 본 사업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조의2(예정가격의 작성방법 등) 제2항 제2호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사업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간주합니다.

마. 최종 낙찰자 선정 후, 계약 체결은 본원 전자구매 및 물품조달시스템(HLS)을 통해 진행됩니다.

바. 장소, 일시 및 규격 변경 등의 변동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업체별로 별도 안내예정이며, 이를 확인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사. 기타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물류관리과(☏ 063-250-1026, 2200)

    - 대외협력실 홍보팀(☏ 063-250-2233, 2231)


붙임  제안요청서 1부.  끝.

위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4. 9. 20.


전북대학교병원 계약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