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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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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HDC0081-1-2024 공고일시  2024/09/20 13:31
공고명 24-용-106 간부숙소 신축공사 소각폐기물처리용역
공고기관 공군제1전투비행단 수요기관 공군제1전투비행단
공고담당자 이주형(☎: 062940115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0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5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197,058 원
   
배정예산
10,401,000 원
   
추정가격
9,455,45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개수의계약 공고


1. 본 입찰은 전자공개수의 계약 및 청렴 계약제 대상입니다.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4-용-106 간부숙소 신축공사 소각폐기물처리용역

  나. 예 산 액 : 10,401,000원(VAT 포함)

    * ’24년 예산: 10,000원 / ’25년 이후 예산: 10,391,000원

  다. 기초예비가격공개 : ’24. 9. 20.(금) / 국방전자조달시스템

  라.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 ’24. 9. 25.(수) 10:00

  마. 개찰일시 : ’24. 9. 25.(수) 10:30

  바.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602일(1차수 계약기간: 착수일로부터 120일)

  사. 용역현장 : 광주광역시 광산구   


3. 입찰참가자격/ 제한

아래 각 항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주된 영업소(법인의 경우 본사 소재지)가 광주광역시 내에 소재하는 업체

  나.폐기물관리법」제25조에 의거 폐기물 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 또는 폐기물 종합처분업으로 등록된 업체

  다.「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조에 의거 수집·운반업 또는폐기물관리법」제25조에 의거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면허 보유 업체

   * 단, 나. 항의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는 다. 항의 조건을 충족하지 아니하여도 폐기물관리법에 따라 폐기물 수집운반처리가 가능한 차량 보유 시 입찰 참가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 계약 진행 시 차량 보유 여부 확인 예정입니다.)

     ※ 개찰 후 낙찰된 업체 대상으로 입찰참가자격 관련 면허 등 확인 예정입니다.

    

4. 공동계약 : 허용(단, 상기 가. 항 및 나. 항의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를 대표사로 하며, 대표사를 포함한 2개 이내 업체의 분담이행방식에 한해서만 허용)

    * 공동계약 시 공동수급협정서는 낙찰 이후 계약 진행 시 제출받을 예정입니다.


5. 입찰보증금

  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받지 않습니다.

  나. 낙찰자 결정 후 계약포기 사유 발생시 반드시 “포기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해당하는 등록사항 변경 시 이를 수정하지 않고 견적서를 제출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6. 낙찰자 결정 방법

  가. 견적제출 금액은 부가가치세액을 포함하여 총액제로 합니다.

  나.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률(88%) 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7. 기타 유의 사항

  가. 공개수의계약 참가자는 견적서 제출 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나. 공개수의계약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조달업체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계약법령, 계약예규 등)을 완전히 숙지하고 공개수의계약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당해 첨부파일을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라.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으로 정해진 시간에 개찰을 실시하지 못하는 경우 계약관은 개찰 일시를 연기하거나 공고취소, 재공고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마. 본 계약건의 낙찰 후 부대에서 요구하는 서류 및 계약서류 제출 시 수신자란에는 공군 제1전투비행단(장)으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국방부「계약업무처리훈령」제11조의3 제②항 제7호에 따라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업체3개월간 국방관서(방위사업청 제외)를 발주처로 하는 공개수의계약에 대하여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참가배제 대상으로 등록됩니다.

  사. 본 계약건의 계약 이행 시, 사업담당자와 반드시 협의를 거친 후 이행 바랍니다.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우리부대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부대에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관리 의무사항 준수

  가. 입찰참가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및 같은 법 시행령,「산업안전보건법」및 같은 법 시행령, 그 밖의 안전·보건 관계법령이 정하는 사항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 확보조치 이행 확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6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 · 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안내사항

  가.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조달업체이용약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등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나. 각종 조건은 특별한 명시가 없는 한 공고일 기준으로 최신 법에 따릅니다.

  다. 문의전화

     - 계약 문의: 062)940-1157 재정처 용역계약담당

     - 사업담당 문의: 02)748-4393 국방시설본부 사업담당

     - 입찰 방법 및 시스템 문의: 국방전자조달시스템(D2B) 1577-1118

  라.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인터넷 홈페이지 주소 : www.d2b.go.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9. 20.


공군 제1전투비행단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