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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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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18051-00 공고일시  2024/09/20 13:46
공고명 광주예술의전당 「별관동 연습실 및 휴게공간 조성」 설계용역
공고기관 광주광역시 예술의전당 수요기관 광주광역시 예술의전당
공고담당자 김선빈(☎: 062-613-833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0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09/25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6 14:00 개찰(입찰)일시 2024/09/26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1,026,000 원
   
배정예산
81,026,000 원
   
추정가격
73,66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광주광역시 공고 제2024 – 1766호

- 광주예술의전당 별관동 연습실 및 휴게공간 조성 설계용역 -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광주예술의전당 「별관동 연습실 및 휴게공간 조성」 설계용역

  나. 용역위치 : 광주광역시 북구 북문대로60(운암동), 광주예술의전당

  다. 용역내용

   - 별관동 연습실 및 휴게공간 조성에 관한 설계도서 및 내역서 작성

   - 실 용도, 마감재의 재질, 색상 선정 등 관련 자료 준비 및 회의 주재

   - 조성공사 시행을 위한 공사 입찰, 발주 관련 자료 작성

   - 기타 별관동 연습실 및 휴게공간 조성을 위한 설계 전반에 관한 사항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60일

  마. 기초금액 : 금81,026,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견적서 제출자격( ‣ 단독 또는 공동(분담이행) 가능)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거, 자격을 구비하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0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24조에 따라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견적서 제출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법인의 경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가 광주광역시(낙찰자는 계약 체결시까지)에 소재한 업체로서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 「건축사법」제18조 및 제23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 개설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전력기술관리법」제14조 규정에 의한 종합설계업 또는 전문설계업(1종)을 등록하고 영업하는 업체

  다.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제21조 규정에 의한 엔지니어링사업자(정보통신)로 등록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제6조에 의거 기술사사무소(정보통신)로 등록한 업체

  라. 「소방시설공사업법」제4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전문소방시설 설계업 또는 일반소방시설설계업(기계 및 전기)을 등록한 업체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에 등록을 필하고 당해 자격을 계약체결 시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3.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88조에 따라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합니다.


    1) 대표사는 ‘2. 견적서 제출자격 가. 「건축사법」제18조 및 제23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 개설 등록을 필한 업체’로 하며,

    2) 대표사를 포함하여 5개사 이내로 구성하되, 분담부분에 대한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3) 공동이행방식 및 공동분담방식에서 제안가격 대비 구성원별 최소 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기한 : 2024. 9. 25.(수), 18:00

    1)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2) 대표업체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되며,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대표자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조달업체업무 – 용역 – 투찰관리 - 공동수급협정서승인’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4)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문서함 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 참여업체는 중복하여 타 업체와 공동수급을 구성할 수 없음

4. 견적서 제출방법

  가. 본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나. 본 용역의 견적은 조달청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수의계약 운용요령에 의거, 수의계약에 배제사유가 없는 자여야 합니다.

  다.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 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의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아니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본 견적제출은 ‘신원확인 입찰‘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4. 9. 20.(금) 14:00 ~ 2024. 9. 26.(목) 14: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9. 26.(목) 15:00  광주예술의전당 입찰집행관 PC

  다. 본 견적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합니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따라 견적제출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

  라.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예정가격의 88%) 이상 최저가로 입찰(견적) 제출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견적)서 제출일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입찰(견적)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계약상대자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견적)하고, 재입찰(견적)실시에 대하여 개별통보하지 않으므로 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견적)하시기 바랍니다.

  마. 당해 계약체결 후 또는 계약 이행 중 계약을 해지·해제한 경우 잔여계약 이행분에 대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차순위자가 결격사유가 없고 계약체결에 동의하는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바. 본 견적제출에 대한 개찰 결과, 개찰 1순위 업체가 없는 경우 당일 재입찰을 실시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별도 연락 없음

  사. 개찰 후 낙찰자 결정과 함께 낙찰 통지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음을 보증하는 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우리시와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견적서 제출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및 지방자치단체 용역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가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의 규정에 의하여 무효처리 되며, 또한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8.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우리 시에서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제에 의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서약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의 입찰(견적)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 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사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및「중대재해처벌법」에 의한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견적)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확보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공고문의 내용이 관련 법령 및 예규와 상이한 경우에는 법령 및 예규가 우선하고, 내용 중 견적제출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시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입찰공고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용역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관계법규․회계예규 등 포함)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와 관련 입찰에 관한 서류를 위․변조 또는 부정하게 행사한 자, 타인의 인증서를 차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 등은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라. 제출금액이 기초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기초금액으로 계약체결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따른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고, 계약금액의 2.5%에 해당되는 광주광역시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하며, 매입필증은 대금청구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니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문의 전화번호

  가. 과업내용 문의                  : 광주예술의전당 관리운영과 김  현(☎613-8344)

  나. 견적공고 및 계약체결          : 광주예술의전당 관리운영과 김선빈(☎613-8332)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2024년    9월    19일


광 주 예 술 의 전 당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