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 628 7891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7475-00 공고일시  2024/09/20 14:09
공고명 서울 페스타 2025 행사 운영
공고기관 재단법인 서울관광재단 수요기관 재단법인 서울관광재단
공고담당자 안상우(☎: 02-3788-082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0/2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0/30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0/31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0/31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889,700,000 원
   
추정가격
2,627,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관광재단 제2024-200호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서울 페스타 2025 행사 운영

 나. 용역기간: 계약일~2025. 7. 31.

  다. 용 역 비: 금2,889,700,000원(부가세 포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장기계속 1차: 금341,000,000원(계약일로부터~2024.12.31.)

    - 장기계속 2차: 금2,548,700,000원(2025.1.1.~2025.7.31.)

    ※ 서울특별시와 서울관광재단의 2025년도 사업예산 편성 상황에 따라 사업의 소멸, 예산 미편성 등 중대한 환경 변화가 있을 시 서울관광재단과 용역 수행사(예정)간의 본계약이 종료될 수 있음

  라. 과업내용: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참조

  마. 가격입찰(전자입찰)

    - 일시: 2024. 10. 24.(목) 10:00~2024. 10. 31.(목) 11:00

    -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제출 마감일 전일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나라장터(G2B) 입찰금액과 서울관광재단 경영지원팀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나라장터(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바. 제안서 등 서류 제출(방문접수)

    - 일시: 2024. 10. 31.(목) 10:00~11:00(직접제출, 우편·이메일 접수 불가)

    - 장소: 서울관광재단 관광축제이벤트팀 한재원 과장(☏ 02-3788-0823)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85 (31빌딩) 6층)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전일이 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로서 아래 조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하거나,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 입찰참가자가 관련법령에 따른 영업정지 등을 받거나 법 제31조에 따른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은 때에는 입찰참가등록마감일 전일까지 그 제한기간이 만료되어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9901)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②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10년 이내 ‘지역 축제 및 페스티벌, 정부‧지자체‧공공기관 발주 대시민 행사 과업’ 등을 단일 건 963,000,000원(부가세 포함) 이상 이행한 실적을 보유한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준공 완료된 건만 인정함

         ※ 유사실적 인정 여부는 발주부서에서 최종 판단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 중 하나 이상의 구성원이 위 실적 기준을 충족해야 함  나.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다. 「지방자체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에 한합니다.

  라.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을 허용합니다.

     ①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 포함 3개사 이내로 하며, 구성원별 최소지분율은 10% 이상이어야 함

     ② 공동수급체 구성원 중 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주사업자)로 지정하여야 함

     ③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함

  마.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3.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


4. 낙찰자 결정 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5. 입찰참가 서류 제출 및 제안서 제출서류(방문제출)

  가. 제출방법: 직접 방문제출(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나. 제출서류

    ▶ 입찰참가 등록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신분증 및 명함 지참(대리인 제출 시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도 제출)

      ③ 사업자등록증 1부(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④ 법인등기부등본 1부(최근 3개월 이내 발급본, 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⑤ 법인인감증명서 1부(최근 3개월 이내 발급본, 개인사업자는 개인인감증명서)

      ⑥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미사용 시 미제출)

      ⑦ 사용인감 지참(사용인감 미사용 시 법인인감 지참)

      ⑧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⑨ 서약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서 각 1부

      ⑩ 공동수급협정서 및 합의각서 각 1부

      ⑪ 기타 입찰참가자격 증빙 등에 필요한 서류

    ▶ 제안서 제출서류

      ① 정량적 평가자료(유사용역수행실적증명서 등) 1부(원본 1부)

      ② 정성적 평가자료(기술제안서) 11부(원본 1부, 평가본 10부)

         ※ 원본(1부)는 표지에 업체명 표기

         ※ 평가본(10부)에는 표지포함 사업자 식별‧유추가능한 일체의 정보 표기 불가
(회사명, 로고, 주소지, 대표자·임직원 성명 및 사진 등)

         ※ 평가본에 업체 식별정보 명기 시 평가 제외할 수 있음

      ③ 제안서 및 발표자료(발표용 전자파일 등) 수록 USB 1개

         ※ 앞면에 ‘발표자료(회사명)’ 기재

      ④ 가격제안서 1부(산출내역서와 함께 제출, 밀봉 후 인감 날인)

         ※ 봉투 앞면에 ‘가격제안서(회사명)’ 기재

         ※ G2B 전자입찰과 반드시 동일한 가격으로 수기 가격제안서 제출,
불일치할 시 G2B 전자입찰 가격이 우선함

      ⑤ 예산 세부 산출내역서 11부(원본 1부, 평가본 10부)

         ※ 원본(1부)는 업체명 표기

         ※ 평가본(10부)에는 사업자 식별‧유추가능한 일체의 정보 표기 불가
(회사명, 로고, 주소지, 대표자·임직원 성명 및 사진 등)

         ※ 평가본에 업체 식별정보 명기 시 평가 제외할 수 있음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일시 및 장소: 2024. 11. 7.(목) 14:00~, 서울관광재단 대회의실

      ※ 일정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나. 설명시간: 제안사당 30분 내외(제안설명 20분, 질의응답 10분)

  다. 유의사항: 제출서류는 부수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접수 담당자 확인 후 제출

      ① 제안서 발표는 반드시 사업 총괄책임자(PM)가 진행해야 하며, 발표자가 사업 총괄책임자(PM)와 다른 경우에는 제안발표를 제외하고 제안서 등 서류만으로 평가합니다.

      ② 발표자는 이름과 소속을 말할 수 없으며, 발표 도중 제안사명, 대표자 성명 등 제안사를 인식할 수 있는 어떠한 표현도 할 수 없습니다.

      ③ 제안서 발표 불참 시에는 제안서 방문제출 여부 및 가격입찰 여부와 무관하게 기술능력 평가점수의 정성적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④ 입찰에 참가하는 제안사 수에 따라 발표시간과 질의응답시간이 조정(축소)될 수 있으며, 조정(축소)되는 경우 정상 입찰참가한 제안사에 사전 개별 안내 예정입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재단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2절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업체 현황평가에 필요한 서류를 위조, 편조, 허위 등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하여 제출한 경우에는 입찰무효와 함께 관련 규정에 따라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하여 청렴계약이행서약서(제안요청서 별첨)의 내용을 숙지하고 대표자 날인 후 입찰신청서와 함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서약서의 내용을 이행치 않을 경우 계약 취소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여야 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안전․보건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 계상‧사후정산 등에 관련사항

  가. 계약상대자(낙찰자)는 기초금액에 반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입찰금액(계약금액) 및 산출내역서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 24,273,480원 / 산출방식: 도급액 2,889,700천원*70%*1.20%)

  나.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라 수행사 종사자의 현장 근로 시 산업재해 예방을 위하여 편성하는 예산으로서 해당 목적 외로 사용이 불가합니다.(행사 안전 확보, 시민재해 예방 등을 위한 비용과 계획은 사업예산에서 별도로 편성하여야 함)

  다.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발주부서 감독관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관련 법령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관광재단 홈페이지(http://www.sto.or.kr) ⇒ 새소식/공고 ⇒ 입찰공고 ⇒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마.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재단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바.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사.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 문의: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 제안서(사업)문의: (재)서울관광재단 관광축제이벤트팀 한재원 과장(☏ 02-3788-0823)

      ※ 입찰(계약)문의: (재)서울관광재단 경영지원팀 안상우 과장(☏ 02-3788-082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9월   20일


(재)서울관광재단 대표이사



<부패행위 신고 안내>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경영지원팀(☎02-3788-0822), 감사관(☎02-3788-8137) 및 서울관광재단 홈페이지(www.sto.or.kr/ethicsMng → 클린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