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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E062400444 공고일시  2024/09/20 13:27
공고명 분당복합 현대화사업(1블럭 공사) 사후환경영향조사 용역
공고기관 한국남동발전(주) 분당발전본부 총무노무부 수요기관 한국남동발전(주) 분당발전본부
공고담당자 박서경(☎: (070)8898-61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2 13:27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18 13:27  PQ신청서 신청기한 2024-10-11 13:29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4/11/12 13:27 ~ 2024/11/18 13:27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3:27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4:27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98,398,436 원
   
배정예산
1,398,398,436 원
   
추정가격
1,271,271,305 원
낙찰하한율
79.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KOEN 한국남동발전(주) 분당발전본부


용역입찰 공고

[PQ심사 / 적격심사]


1. 용 역 명 : 분당복합 현대화사업(1Block 공사) 사후 환경영향 조사 용역


2. 용역개요

  가. 추정가격 : 1,271,271,305원(VAT 별도)  

  나. 예비가격기초금액(사정금액) : 1,398,398,436원(VAT 포함)

  다. 용역개요 : 용역 설계서 참조

  라. 용역기간(안) : 착수 후 3년간

  마. 용역현장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 336

  바. 기    타 : 엔지니어링 손해배상보험 가입대상 용역[금액 : 9,345,863원(VAT 별도)]


3.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입찰대상 : 국내입찰

  나. 입찰방법 : 총액입찰(VAT 포함)

  다. 계약방법 : 일반경쟁

  라. 낙찰자 결정방법 :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사업수행능력평가 : 이하“PQ심사”)를 통한 적격심사낙찰제

      ※ 동 기준은 전자조달시스템의 해당 입찰공고문 하단 첨부물을 통하여 받아 볼 수 있으며,     별도 인쇄물 배부는 하지 않습니다.

  마. 공동계약 여부 : 공동이행방식[공동수급체 대표자 포함 5개사 이내]

    1) 공동수급체 구성원별 최소 지분율은 10% 이상이어야 함

    2) 공동수급계약 참여업체의 중복 결성 불가

    3) 공동계약으로 입찰참가시, 반드시 전자로 공동수급표준협정서를 작성하여 제출


4. 입찰참가 자격 : 입찰참가자는 아래의 입찰참가 자격을 모두 충족해야 합니다.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자에 한합니다.

  나. 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 신청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에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후 전자조달시스템(http://
srm.kepco.net)에 회원등록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전자입찰유의서 제9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조달청에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자격 요건 : 1), 2), 3)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업체

   1) 환경영향평가법 제54조에 의거, 환경영향평가업 등록업체(수동심사/첨부파일 제출)

     2)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 제1항에 의거, 환경부문 5개 분야(대기관리, 수질관리,

         소음·진동, 폐기물처리, 자연·토양환경)의 신고필증을 교부받은 업체(자동심사)

    3) 사업수행능력평가(PQ)를 통과한 적격업체(수동심사/첨부파일 제출)

 

 5. 사업수행능력평가(PQ) 신청 및 서류제출 안내

   가. 신청방법 : 전력그룹사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srm.kepco.net)로 접속하여         사업수행능력평가 신청 및 관련서류를 업로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신청기간

   

PQ 신청 및 서류접수

입찰서 제출

개찰일시

개시일시

마감일시

개시일시

마감일시

2024.09.30

(9:00)

2024.10.11

(18:00)

2024.11.12

(09:00)

2024.11.18

(13:00)

2024.11.18

(14:00)

   다. 서류제출 방법

    1) 제출서류

     ① PQ 신청서류 원본 1부(사업수행능력평가 세부기준 참고하여 전자파일로 제출)

     ② PQ 심사항목 중 재정상태 건실도 관련서류(신용평가등급) 1식

     ③ 기타 제출서류 1식

       - 사업자등록증, 등기사항전부증명서 각 1부

       - PQ 신청자격 증빙서류 1식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 공동이행방식 공동수급협정서(해당시) 1부

         ※ 공동수급의 경우 구성원 모두 해당서류 제출

    2) 온라인 제출

      -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으로 접속하여 ①~ ③ 각 항목별

        1개의 PDF(총3개) 온라인 제출

     ※ 용량초과로 전자제출 불가시 이메일(goforit2016@koenergy.kr)로 제출가능

         (이메일 제출시 사전협조, 연락처 명기 및 수신여부 반드시 확인 요망)

     

단, 이메일을 통해 제출한다는 공문을 참여신청서 제출시 전자조달시스템에

첨부하여야 하며, 이메일 제출 전 사전협조 및 담당자 연락처를 명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 보안정책에 따라 스팸메일로 처리될 수 있으니

수신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를 확인하지 못해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평가사항 : 사업수행능력 세부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

   마. 입찰참가적격 통보 :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평가결과 공개

    1) 사업수행능력평가 결과 및 입찰참가적격 여부는 한전 전자조달시스템 통해서만 공개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해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평가결과 공개예정일 : 2024.11.06(수) [사업수행능력 평가 일정에 따라 변동 가능]

    3) 이의신청 기한 : 결과공개 후 3일간


6. 입찰참가 신청

 가. 신청방법 :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으로 접속하여 신청

 나. 신청자격 : 사업수행능력평가 결과 적격통보 받은 자

 다. 시작일시 : 2024.11.12.(화) 09:00

 라. 마감일시 : 2024.11.18.(월) 18:00

   ※ 입찰 시작일시 및 마감일시는 당사의 입찰참가자격사전심사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시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공고예정입니다.

 마. 신청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온라인)

   2)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입찰보증금지급각서(온라인)

   3) 조세포탈 유무 확인 서약서(온라인)

   4) 하도급 대금 직불제 시행 합의각서(온라인)

   5) 환경부문 5개 분야 엔니지어링 신고필증(온라인 자동심사)

   6) 환경영향평가업 등록증(수동심사, 첨부파일 제출)

   7) 관련직원자진신고서(전자공고문 자동첨부파일 양식 참조)

    ❍ 제출하지 않을 경우 ‘해당 임직원 없음’으로 간주

    ❍ 미제출 후 허위로 판명날 경우, 본 계약에 대해 낙찰취소 또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7. 입찰 및 개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전자입찰서는 제6항의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에 대하여 입찰집행관이 입찰참가신청 승인을 한 경우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전자조달시스템의 “나의 메세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개찰은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 마감시간 경과 후 자동 또는 수동으로 개찰합니다.

 마.비영리법인 등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가격입찰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액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간주됩니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결정될 경우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가.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시 해당화면에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작성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다음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시행령 제37조제2항에 규정된 현금 또는 보증서 등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당사 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입찰참가신청 마감일 현재 미납부한 경우

      ▪ 법 제27조제1항제2호 및 제7호, 시행령 제76조제1항제2호가목(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 및 제7호,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2항 제2호 가목)의 사유로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아 나라장터에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1년이내인 경우(개정, 2021. 4. 7.)  

  나. 가’항에도 불구하고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 제3조제1호의 재난이나 경기침체, 대량실업 등으로 인한 국가의 경제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기획재정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하는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를 100분의 2.5로 적용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을 당사에 귀속하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에 상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제15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조치됩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 적격심사낙찰제

   예정가격(예비가격 기초금액의 ± 2% 범위에 있는 15개 복수 예비가격 중 임의로 선정된 4개의 산술평균      가격) 이하 낙찰하한률(79.99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당해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거  심사하여  종합점수 92점 이상 적격하다고 인정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적격심사기준 : 조달청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이 10억원 이상인 용역)을 적용합니다.


10. 입찰시 제출서류 : 가격입찰서(전자입찰)

  가.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해야 합니다.

  나.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해야 하며,

      낙찰자로 결정될 경우 계약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합니다.

  다. 본 공고는 상시투찰로 계약담당자의 입찰참가 심사 전 입찰자의 투찰이 가능합니다.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 즉시 입찰 가능)


11. 계약조항을 공시하는 장소 : KOEN 한국남동발전(주) 분당발전본부 총무노무부


12. 입찰의 무효 : 당사 입찰유의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13. 계약착수일 및 완료일

  낙찰 후 7일 이내 산출내역서를 제출하고,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4. 전자적 대금지급시스템(상생결제시스템 또는 클린페이) 이용에 관한 사항

  가. 본 용역은 건설공사를 포함하지 않는 계약으로서, 전자적 대금지급시스템 이용    의무대상 계약은 아니나,

  나. 당사는 전자적 대금지급시스템을 이용하여 계약대금을 청구 및 지급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전자적 대금지급시스템 이용에 대해 동의할 경우, 산출내역서 제출 시   [붙임4]의 ‘전자적 대금지급시스템 이용확약서(건설공사를 포함하지 않는 계약)’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미동의에 대한 불이익은 없습니다.(신설 2020.9. 10.)


15.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은 하도급이 가능하며 계약상대자가 제3자에게 계약의 일부를 하도급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발주자의 승인을 얻어야 가능하며 하도급 대금 직불제에 동의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자는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4조제1항제2호 및 건설산업기본법제35조제2항제1호에 의거 하도급 대금을 직접 하수급인에게 지급하기로 합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우리회사에서 발주하는 공사, 용역 및 구매계약은 불법(불공정) 하도급거래 금지각서, 하도급 대금 직불제 시행 합의각서 내용을 포함하며, 우리회사가 입찰공고하는 시점과 입찰참가자가 입찰참가신청을 하는 시점에 각각 서약하고 상호교환한 것으로 간주하여 그 효력이 발생됩니다.

<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 제출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국가계약법」 제27조 의 4 및 「지방계약법」 제31조의 4에 의거, 각 중앙관서의

   장 또는 지방자치단체의 장으로부터 「건설산업기본법」 제34조 제1항 또는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1항이나 제3항을 위반한 사실이 통보된 자로서 당해 입찰공고일이 위반사실 통보일로부터

   1년 이내인 것으로 확인된 때에는 「국가계약법」 제15조 제1항에 따른 대가 지급시 ‘하도급대금을

    발주기관이 하수급인에게 직접 지급하는 것에 합의한다.’는 내용의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상기 ‘가’에 따라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시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상기 ‘나’에도 불구하고, 한전SRM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신청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를 전자입찰신청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16. 안전 및 보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 특성 및 규모를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예산,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이행

▪ 재해발생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 중앙행정기관 지자체가 관계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 안전,보건 관계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에 「안전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적격 수급인 선정 의무) 및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4조 제9호

       가목에 의거 착공 전 도급사업 적격업체 선정을 위한 안전관리 수준평가를 실시하오니

      평가기준을 확인 후 관련서류를 설계부서 감독자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7. 국민연금보험료 등 사후정산 실시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아래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단위 :원 / VAT 별도]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0

0

0

0

0

0

0


        

  나.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9장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다. 퇴직공제부금은 ‘건설근로자의 고용개선 등에 관한 법률’, ‘건설산업기본법’ 및

      동법 시행령 등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사용하여야 하며, 목적 외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은 경우 계약금액에서 감액조정하거나 반환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라.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 제2023-49호)’에

      의거하여 사용하여야 하며, 목적 외 사용 시 계약금액에서 감액조정하거나 반환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마. 안전관리비는 『건설공사 안전관리 업무수행 지침(국토교통부 고시 제2022-791호)』에 의거하여 사용하여야 하며, 목적 외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은 안전관리비에 대하여

      계약금액에서 감액조정하거나 반환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바. 품질관리비는 ‘건설기술진흥법 시행규칙 별표6(품질관리비의 산출 및 사용기준)’에 의거하여

       사용하여야 하며, 발주자 또는 건설사업관리용역사업자가 확인한 시험성적서 등에 의한 품질관리

       활동실적에 따라 정산합니다.

  사. 상기 외 법정 정산과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고시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18. 추가정보 제공처 주소

   가. 입 찰 관 련 사 항 : 분당발전본부 총무노무부 박서경(070-8898-6123)

   나. 설계실무사 : 분당발전본부 공사관리부 권지혜(070-8898-6717)

   다. 반부패 감시책임자 : 본 계약담당사업소 감사팀장(070-8898-6010)

   라. 한국남동발전 상임감사위원실 : 서면 또는 구두 신청(070-8898-1041~3)

   ※ 본 입찰과 관련한 부당행위 또는 부당사례 등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있으며, 이의제기로 인한 불이익은 없습니다.


19.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과업지시서, 입찰유의서, 일반조건, 특수조건 등 본 입찰에 관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본 공고내용은 한전전자조달시스템(한전SRM, http://srm.kepco.net)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다.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또한 낙찰 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라. 우리 회사에서 발주하는 공사·용역 및 물품구매 입찰에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며, 입찰참가 신청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작성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HelpDesk(☏061-345-1247~8)로 문의한 후 자체적으로 장애복구 노력을 해야 합니다. 따라서 장애복구 지연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관련규정 및 서식 등은 “한전전자조달시스템 → SRM 이용안내 → 규정 및 지침 → 한국남동발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 우리 회사는 발주하는 모든 계약에 대하여 자재규격(또는 설계서) 사전예고제도 수의계약 사유 사전공개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관련 내용은 당사 홈페이지(http://www.koenergy.kr)→고객광장→입찰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 사회보험 관련 법령제정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대가지급 청구시 4대 사회보험(건강·연금·고용·산재)료 납부(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납부(완납) 세부기준에 관한 문의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체납징수 4팀(☎033-736-2683), 완납증명서 발급에 관한 문의는 수납정산 3팀(☎033-736-2664))로 하여 주시기 바라며, 상세한 내용은 붙임 ‘4대보험 완납증명서 제도안내(최종)’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이 2016.9.28일부터 시행되는 바, 입찰자 및 계약상대자는 입찰 및 계약사무를 처리함에 있어 법령 위반사항이 발생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차. 본 입찰건과 관련하여 당사 임직원에게 금품·향응제공시 검찰에 고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당사의 사실관계 확인을 위한 법인카드 사용내역 등 자료제출 요구시 계약상대자는 이에 성실히 응하여야 합니다.

  카. 본 계약에서 발생하는 분쟁을 효율적으로 해결하기 위하여 계약체결시 계약당사자 간 분쟁의 해결방법을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분쟁의 해결 방법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법’이라 함) 제29조에 따른 국가계약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법 제28조에서 정한 이의신청 대상에 해당하는 경우로 한정), 중재법에 따른 중재 중 어느 하나를 계약당사자 간 합의로 정합니다.

  타. 상생협력법에 따른 납품대금 연동제 대상계약인 경우, 동법 제21조 등에 따라 납품대금 연동 약정서를 작성하고 계약서류에 포함하여야 합니다. 입찰자 또는 시담대상자는 납품대금 연동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당사는 주요 원재료 확인 및 납품대금 연동 약정서 작성을 위해 본 계약에 대한 원가정보를 낙찰자에게 요구할 수 있습니다.

  파. 당사는 COVID-19 극복 및 경제활성화 기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지원정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2024년 12월 31일까지)

     계약보증금 면제(추정가격 고시금액 이하, 중소기업에 한함)

     선금 계약금액(직접노무비 제외)의 최대 100%까지 지원

     선금 이행보증 보험료 90% 지원(중소기업에 한함)

        ※ 문의사항 : 동반성장처 중소기업지원부 최홍훈 차장(070-8898-1915)

     인지세 50% 지원(계약상대자 선 지출 후 요청 시 지원)

     우리 회사 귀책의 변경계약 시 계약보증금·인지세 실비 지원

        계약상대자 선 지출 후 요청 시 지원

중소기업 신용대출(공공구매론) 안내

 

 ▣ 공공구매론이란?

자금확보에 어려움이 있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하여 KOEN과 체결한 계약사실을 근거로 신용대출(공공구매론)을 지원하는 제도

 ▣ 신청기간 : 계약기간 내 수시신청 가능

 ▣ 문 의 처 : 한국기업데이터(주) 02-3215-2546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분 당 발 전 본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