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 628 7891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8237-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09/20 14:29
공고명 한빛맹학교 통학버스(1대) 리스 입찰 재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한빛맹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한빛맹학교
공고담당자 이재영(☎: 02-987-20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0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35,847,000 원
   
배정예산
235,847,000 원
   
추정가격
214,406,364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한빛맹학교 공고 제2024 - 03호

   

한빛맹학교 통학버스(1대) 리스 입찰 재공고(긴급)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본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우리 학교 및 우리 재단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 성북강북교육지원청 부패신고센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재공고] 한빛맹학교 통학버스(1대) 리스 계약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총액)

  다. 입찰방식 : 전자입찰(국내입찰)

  라. 공동계약 불가

  마. 리스개요

차          종

단위

수량

기 초 금 액

리스(계약)기간

현대 유니버스 프라임(CNG)

(44+1+1인승)

1

235,847,000원

(부가세 포함)

 차량인도일로부터 60개월

  바. 리스료 지급방법: 매월 월말지급(리스기간 내 동일 금액 적용)

  사. 기타사항

    1) 차량인도일: 계약일로부터 150일이내 (장소 : 한빛맹학교) (과업지시서 참조)

    2) 리스(계약)기간 종료 후 리스버스는 공급기관에 반환

    3) 리스료에는 어린이통학버스 개조비용, 보험료 및 자동차세, 기타 부대비용 등 일체비용이 포함된 금액

      ※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4) 차량 사고에 의하여 보험료가 할증되어 청구되는 경우에도 계약 리스료 조정 불가능함

    5) 버스는 리스회사에서 자체 구입하여 공급하여야 하며, 과업지시서(별첨)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야 함(조달구입 아님)

    * 기타 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일정

입찰서 제출(투찰)기간

개 찰 일 시

개  찰  장  소

2024. 9. 20.(금) 18:00 ∼

2024. 9. 26.(목) 10:00

2024. 9. 26.(목) 11:00

한빛맹학교 

행정실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여신전문금융업법」 제3조에 의한 리스(시설대여)업 [업종코드: 1196]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로 합니다.

  나.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서울특별시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조달청 근무시간 내)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보증금의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의 입찰보증금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사.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계약법 시행령」제76조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 참가 신청서식에 따라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 지급 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학교에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에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적격심사에의한 최저가낙찰자 결정(낙찰하한율)

  나.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

  다. 낙찰자 결정을 위한 적격심사기준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5조 제1항 제5호[별표5] 육상운송용역(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비대상) [추정가격 5억원 미만] * 낙찰하한율 : 87.995%(적격심사 통과점수 : 88점 이상)

     (낙찰하한율은 입찰가격과 다른 심사분야의 배점한도(만점)를 합산한 경우 종합평점이 적격심사 통과점수에 해당하는 최저투찰율 이오니 관련기준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 바랍니다.)

  라.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낙찰자결정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사유가 있는 때에는 낙찰자로 결정하지 않으며,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때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20조에 따라 재공고 입찰합니다.

  바.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제출하지 않을 시에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학교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 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정된 개시일로부터 입찰서 제출 마감시한까지 24시간 투찰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자는 반드시 별첨 “과업 지시서”를 열람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이용자약관 및 사용안내서, 공고문 등 견적(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입찰 참가 신청자는 입찰에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사. 기타 입찰서 제출에 관한 사항은 한빛맹학교 행정실 (02-987-202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개찰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4. 9. 20.

한빛맹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