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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8256-00 공고일시  2024/09/20 14:31
공고명 2024년 하수도 정비공사 라이다 측량 및 GIS DB 구축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도봉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도봉구
공고담당자 홍소희(☎: 02-2091-27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7,912,000 원
   
배정예산
97,912,000 원
   
추정가격
89,010,909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도봉구 전자수의 입찰공고 제2024-9호


용역 전자공개 수의계약 안내공고


입찰참가자격 및 사업문의  : 도봉구 치수과 박인선 주무관 ( 02-2091-4162)

 ※ 계약문의                 : 도봉구 재무과 홍소희 주무관 ( 02-2091-2713)

 ※ 전자입찰 이용문의        : 조달청 전자조달센터 (☎ 1588-0800)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용 역 개 요

용 역 기 간

용 역 금 액(원)

2024년 하수도 정비공사

 라이다측량 및 GIS DB 구축 용역

용역설명서 및 과업내용서 참조

착수일로부터

2024. 12. 20.까지

기초금액

97,912,000

추정가격

89,920,000

부 가 세

7,992,000

※ 단독이행, 지역제한, 실적제한, 총액입찰, 제한적최저가 (낙찰하한율 88%), 적격심사 비대상


2. 용역내용: 용역설명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가. 하수시설물 GIS DB 구축 : 4.180km

 나. 맨홀 3D 라이다 측량, 후처리 및 타일맵제작 : 101 개소

 다. 정위치, 구조화, 속성DB 작성 및 시스템 DB로딩 : 4.180km

   ※ 설계상의 계획물량으로 현장 여건 및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물량 증·감이 발생할 수 있음


3.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공고기간

 2024. 9. 20.(금) ~ 9. 26.(목)

입찰서제출(투찰기간)

 2024. 9. 24.(화) 10:00 ~ 9. 26.(목) 10:00

개찰일시

2024. 9. 26.(목) 11:00

개찰장소

도봉구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입찰 참가자격: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있는 업체

 다. 입창공고일 현재「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제44조 및 동법 시행령 제 34조에 따른 측량업(기타-지하시설물측량업)을 등록한 업체로,

 라.「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함

 마.「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공간정보DB구축서비스(분류번호: 8115169901)]를 소지한 업체

       전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바.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간 준공(완료)된 서울특별시(공공기관) 공공 하수관로 라이다측량 및 GIS DB구축 실적을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모두 보유한 업체

- 낙찰예정자는 계약체결 전 실적증명 관련 서류를 감독관(치수과 박인선 ☎ 02-2091-4162) 확인 필한 후 재무과 제출 (실적 확인 후 계약체결)

- 실적이 없음에도 입찰에 참여할 경우, 고의로 입찰을 방해한 것으로 간주하여 부정당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본 용역은 단독 도급방식을 적용하며, 공동도급은 불허합니다.

 아.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공사는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나.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다.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입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결정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계약상대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마.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사업 시행기간 단축을 위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가급적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납부를 면제하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제4항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차용자,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 제8호의 규정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 개찰 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해당 공사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도봉구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ㆍ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제안서 제출 및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대상 여부 확인서’[별지 서식]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낙찰예정자는 같은 법 제12조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예정자가 같은 법 제12조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낙찰자로 선정된 이후 또는 계약 이후에도 같은 법 제12조 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로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또는 해제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기타 유의사항 및 입찰정보제공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의 입찰 관련 법령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및「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조달청 시설공사전자입찰특별유의서」,「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해당 공사는 대금지급확인시스템 사용 및 건설근로자 전자인력관리시스템의 활용 등에 대하여 서울특별시 공사계약 특수조건을 준수합니다.

 라. 기타 보충정보 제공처

   ■ 용역 및 설계내용에 관한 사항: 도봉구청 치수과 박인선 (☏02-2091-4162)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도봉구청 재무과 홍소희 (☏02-2091-2713)

   ■ 전자입찰 이용안내: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9월  20일


서울특별시 도봉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