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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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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LBB0036-1-2024 공고일시  2024/09/20 14:36
공고명 '24년 불용 아세틸렌가스용기 위탁처리 용역
공고기관 육군제7789부대 수요기관 육군제7789부대
공고담당자 박현진(☎: 031-579-203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0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6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3,063,725 원
   
배정예산
33,275,000 원
   
추정가격
30,25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안 내 공 고 [긴급]

본 공고는 청렴계약제 및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전자계약) 대상입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4년 불용 아세틸렌 가스용기 위탁처리 용역

   나. 기초예비가격공개           : ‘24.  9.  20.(금)

   다. 견적서 제출마감일시        : ‘24.  9.  26.(목) 10:00     

   라. 개찰일시                   : ‘24.  9.  26.(목) 10:30

   마.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4. 11. 15.(금)

   바. 계약종류 / 낙찰자결정방법 : 총액 / 예정가격의 88%이상 최저가격제

   사. 예산액(제비용 및 부가세 포함) : 33,275,000원

         ※ SMS서비스를 신청하여 입찰단계별 문자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처리 세부 현황

  

구분

품     목

처리량

단위

단 가(원)

금 액(원)

1

불용아세틸렌가스용기 위탁처리

242

EA

137,500

33,275,000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로 아래의 자격을 갖춘 업체

      1)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이하 “판로지원법”) 시행령 제2조의 2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 중소기업확인은 중소기업 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이하“공공구매정보망”이라 함)을 활용하여 확인하므로, 등록마감일시까지 중소기업 여부가 공공구매 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시스템상 확인불가 시 입찰등록 불가처리)

      2) 고압가스 안전관리법 제 35조에 따른 고압가스 안전 전문기관[업종코드 : 4693]

        ※ 고압가스용기 전문검사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당사에서 불용 아세틸렌 가스용기의 수집, 운반, 보관, 폐기처리가

            가능하여야 하며, 관계 법령 위반시 제제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나. 당해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5조(전자입찰 참가를 위한 업체등록)의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 발급, 국가종합전자조달에 업체등록,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다. 계약업무처리훈령 별지 제15호의2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따라, 위 자격요건 등을 충족하지 아니한 업체가 투찰하거나, 계약이행에 응하지 않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수의계약 참가배제 사유로 향후 3개월간 국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수의계약 참가가 제한되니 유의하시어 반드시 자격요건을 갖춘 계약이행이 가능한 업체만 견적제출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3. 공동계약 : 미허용


4. 입찰무효

  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입찰유의서 제12조에의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한 경우 당해 입찰은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 및 9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시행령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다.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 제1항에 의거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입찰취소신청)한 경우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전자입찰에 참여할 수 없

       으며 3회 이상 취소시에는 부정당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입찰서 취소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예정가격의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국방전자조달 입찰정보에서 제시한 기초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사정율 범위 내에서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15개가 결정됩니다.(기초예비가격 및 사정율은 국방전자조달 시스템 확인)

   나. 예정가격은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참여업체가 선택한 2개의 복수 예비가격번호 중 다수선택 번호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하여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결정됩니다.


6. 입찰참가시 제출서류    * 개찰후“가”,“나”제출서류 확인불가시 자격미달처리

   가. 중소기업 확인서[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공공기관 입찰참가용)]

   나. 고압가스 용기검사업(업종코드: 4693) 관련서류

   다. 모든 서류는 최근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원본과 상이없음을 확인 후 제출)


7. 낙찰자결정방법

  가. 낙찰자는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 결정하며,「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4장 제10조의 2(소액 수의계약의 계약상대자 결정)에 의합니다.

   나. 동일가격 입찰일 경우 낙찰자 결정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47조 1항의 규정에 의거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기타 사항은 동시행령 제47조에 의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1)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자격 미달등 부적격자로 판명된 경우로서 부적격자를 제외하고 비교 가능한 2개 이상의 견적서가 확보되어 있는 경우

      2)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가 스스로 계약체결을 포기한 경우로서 포기한 자를 제외하고

         비교가능한 2개 이상의 견적서가 확보되어 있는 경우


8.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서 계약특수조건, 물량내역서 등 입찰공고 시 첨부된 제반서류, 국방부 계약업무처리훈령,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국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계약예규에서 정한 입찰유의서 및 계약일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또한 상기 규정은 계약체결 및 이행 시에도 적용됩니다.

      ※ 국군재정관리단 홈페이지 상단  「업무안내」-「계약업무안내」-「법령정보」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 “사용자등록”을 하셔야 하며, 그 절차는 ①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를 발급 ②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에  업체등록 ③ 국방전자조달(www.d2b.go.kr) 홈페이지에서 “사용자등록 신청”의 순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국가종합전자조달에 업체등록을 하고 승인을 받은 후 1일이 경과하여야 국방전자조달 사용자 등록신청이 가능합니다..

   다.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바이러스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해당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라. 마감시간이 임박한 경우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며 시스템 문제 발생으로 인한 투찰 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력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으로 정해진 시간에 개찰을 실시하지 못하는 경우 재무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취소, 재공고입찰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바. 입찰참가업체는 입찰참가 신청시 사용한 인증서로 입찰참가 신청부터 투찰까지 사용해야 합니다. 두개이상 또는 잘못된 인증서로 입찰에 참가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고의적인 입찰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로 간주하여 입찰무효처리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 시에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아. 본 입찰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감찰실(031-963-7780)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www.mnd.go.kr) 상단메뉴의 국방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센터, 익명신고)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낭비)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9.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연락처

  가. 주   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벽제동 사서함 111-4호 육군제7789부대 재정실

   나. 홈페이지 주소 :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

   다. 전   화

     1) 입찰/계약업무 담당 ☎ 031-579-2035

     2) 사업관련 담당 ☎ 033-741-3219 (불용품군수처리담당)


10. 공지사항

   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사이트에서는 첨부된 입찰공고서 및 내역서만 활용되고 기타 사항 들은

       입찰진행과 무관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나. 국방종합전자조달 시스템(www.d2b.go.kr)에서 품목명세서 세부항목(항목번호, 조달요구번호, 군급, 재고번호 등)은 입찰진행과 무관하며, 예산총액만 유효합니다.

       따라서 내역서는 첨부파일 형태로 존재하는 내역서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9. 20.


육군 제 7 7 8 9 부 대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