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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8300-00 공고일시  2024/09/20 14:39
공고명 2024년 국가하천 수문(남상배수문 외 6개소) 정밀안전점검 및 성능평가용역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 수요기관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공고담당자 이슬(☎: 063-270-656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5,593,000 원
   
배정예산
85,593,000 원
   
추정가격
77,811,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전주시 덕진구 공고 제2024-812호

다음과 같이 견적제출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 9. 20.

전주시 덕진구 (분임)재무관

  소액수의 견적제출 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제출 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제출 설명서 -

 -.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청렴계약 특별유의서

 -. 기타 동 사업과 관련된 법령 등

1. 견적제출 관련사항

  가. 용 역 명 : 2024년 국가하천 수문(남상배수문 외 6개소) 정밀안전점검 및 성능평가용역

  나. 사업위치 : 덕진구 관내 시특법 대상 국가하천 시설물 7개소(수문 7개소)

  다.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90일간

  마. 추정금액 : 금85,593,000원(금팔천오백오십구만삼천원)

               (추정가격 금77,811,818원 + 부가가치세 금7,781,182원) 

  바. 기초금액 : 금85,593,000원

*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투찰 전 반드시 과업지시서를 숙지하고 응찰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제출 및 마감일시 : 2024. 9. 24. 10:00 ~ 2024. 9. 26.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제출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전자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9. 26. 11:00, 전주시 덕진구 입찰집행관 PC


3. 현장(과업)설명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과업)설명은 생략하며 우리구 공원녹지과(063-270-6539) 비치된 설계 설명서, 시방서, 내역서 등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4. 견적 및 계약방식

  가. 본 견적제출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 수의(견적), 지역제한, 청렴계약대상용역이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견적서 제출로 집행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규정에 따라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5.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다음의 요건(가-1,가-2)을 모두 갖추어야하며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전주시에 소재하고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가-1.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제11조 및 같은 법 제28조의 규정에 따른 안전진단전문기관[수리시설분야(업종코드 1398) 또는 종합분야(업종코드 4963)]으로 등록된 업체

    가-2. 입찰참가자등록 마감일시까지「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시행령 제9조 제1항「별표5」에 의한 국토교통부장관이 인정하는 수리분야 정밀안전점검 교육과 성능평가 교육을 이수한 업체

       소기업(소상공인)간 제한경쟁 예외 : 특수한 지식·기술 또는 자격을 요하는 경우

        책임기술자 보유여부는 관련협회에서 발급한 기술자보유증명서(입찰공고일 기준, 교육이수수료증 포함)로 확인하며, 계약 체결 전에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부적격 처리합니다.

       ※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시행령」제10조 제2항에 의거 해당 시설물을 설계·시공·감리한 자 또는 그 계열회사인 안전진단전문기관 및 해당 시설물의 관리주체에 소속되어 있거나 그 자회사인 안전진단전문기관은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 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을 적용합니다. 

다. 조달청에 견적제출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견적제출 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보증금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 합니다.

  나. 낙찰 후 계약 미체결시는 입찰금액의 1000분의25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게 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동법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 또는 낙찰금액이 기초금액(예정가격)을 초과하는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상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 안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의 가격을 작성,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76호]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규정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은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가의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9. 낙찰배제 및 견적참가자격 제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규정에 의거 계약체결 후 또는 계약이행 중 배제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한 경우 전주시에서 발주하는 모든 소액공사에 대하여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 및 동시행규칙 제76조 규정에 의거 견적제출 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10. 견적제출 참가자 유의사항

  가.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확인

   가-1.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등)

   가-2.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가-3. 등록정보를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우리시로 제출하여야합니다.

  나.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지방자치단체의 조례(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전북특별자치도 지역개발공채)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전자견적제출참가희망업체는전산장비등준비부족으로인하여전자입찰등록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전자입찰서마감시간 24시간이전에 조달청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하고, 또한 우리시에서과 고지된 각종 세외수입(과태료, 사용료, 이행강제금 등)에 대해서는 체납액이 있을 시 대금 지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11.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5조 및 제9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 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붙임)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 낙찰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날인)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5조, 제9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ㆍ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견적제출이용안내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나. 과업지시서 및 설계설명 : 전주시 덕진구청 공원녹지과(063-270-6539)

  다. 공고 및 계약체결 : 전주시 덕진구청 행정지원과(063-270-6276)

  라. 견적제출결과 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마.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pps.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자료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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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행정지원과(☎063-270-6276),감사담당관(☎063-281-2260)및 홈페이지(http://jeonju.go.kr)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붙 임 ]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공사를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 참가자격 제한 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