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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8354-00 공고일시  2024/09/20 14:53
공고명 산청한의학박물관 영상실 리뉴얼 및 전시물 제작 설치 용역
공고기관 경상남도 산청군 수요기관 경상남도 산청군
공고담당자 배수진(☎: 055-970-623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0/07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0/11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0/17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600,000,000 원
   
추정가격
54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산청군 공고 제2024-269호


『산청한의학박물관 영상실 리뉴얼 및 전시물 제작 설치』

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규정에 의거 「산청한의학박물관 영상실 리뉴얼 및 전시물 제작 설치제안서 제출 안내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9월 20일


산 청 군 재 무 관

 

 

< 공무원 부조리 신고 안내 >

 

 

 

 

 

 

 

본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홈페이지(산청군 홈페이지(www.sancheong.go.kr) 군민참여→각종신고센터→공무원부조리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입찰건명 : 산청한의학박물관 영상실 리뉴얼 및 전시물 제작 설치

② 금    액 : 금60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③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300일

④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⑤ 공고기간 : 2024. 9. 20.(금) ~ 10. 15.(화)

    ※ 발주부서 사정에 따라 금액은 변경 될 수 있음.

* 참가 전 제안요청서에 관하여 반드시 확인하신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입찰방법: 제한경쟁(총액입찰), 전자입찰

  나. 낙찰자 결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제44조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다. 가격입찰서는 전자입찰로만 제출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3.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제한)에 해당하지 아니하고, 같은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다음의 요건을 모두 충족해야 함

  가.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ˑ소기업ˑ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류」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실물모형, 물품분류번호 10자리:6010989901]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다. 「건설산업기본법」제9조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업종코드 4990)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라. 「산업디자인진흥법」제9조에 의한 산업디자인 전문회사(환경디자인분야)[업종코드 4442] 또는 산업디자인전문회사(환경디자인을 포함한 종합디자인분야)[업종코드 4444]로 입찰참가 등록하고,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디자인서비스, 세부품명번호 10자리:8214150201]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마.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소프트웨어사업자의 신고)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디지털콘텐츠개발 서비스사업자, 업종코드: 1469]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  공동수급 가능여부 : 공동수급(컨소시엄) 불가능

   사업기간 내 유기적이고 신속한 사업추진, 일괄적 전시연출 및 제작설치, 원활한 유지보수 및 하자 책임의 명확화 등 사업 특성상 공동수급 불가함


【다음의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〇 상기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〇 제안공고일 현재 휴업중이거나 부정당업체 지정, 영업(업무)정지, 인허가·등록 취소 등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거나 폐업신고 수리를 받는 등 결격 사유가 있는 업체

4. 사업설명회 등록 및 설명회 : 2024. 9. 26.(목) 14:00


5. 질의 및 답변

  가. 질의서 접수: 2024. 9. 25.(수) 10:00 ~ 17:00

  나. 질의서 답변: 접수 확인 후 사업설명회에서 답변

  다. 접수방법 및 접수처: 전자우편(sanggu3527@korea.kr)※전자우편 제출에 한함

  라. 문 의 처: 산청군청 한방항노화과 관리운영담당(☏055-970-6633)

  마. 질의조건 및 응답

    1) 기관이 제출한 서면질의에 한하여 접수 및 답변함.

    2) 모든 질의는 제안요청서 별지서식 제2호에 의거 e-메일로 제출해야 함.

    3) 질의에 대한 답변 사항은 본 제안요청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4) 답변 내용이 본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상충하는 경우에는 질의서의 답변 내용이 제안요청서에 우선하여 효력이 발생함.

6.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 출 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나. 제출기간: 2024. 10. 7.(월) 09:00 ~ 2024. 10. 11.(금) 17:00

  다. 개찰일시: 제안서 평가 후 개찰

         개찰일시: 2024. 10. 17.(목) 17:00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가격입찰서, 제안서 제출 가능함

    ※ 우선협상대상자는 가격입찰에 대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통보받은 다음날 우리군에 제출하여야 함

    ※  발주부서 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연기될 수도 있습니다.

7.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4. 10. 15.(화) 10:00 ~ 17:00

  나. 접 수 처: 경남 산청군 산청읍 산엔청로1 산청군청 후생관 B1 한방항노화과 사무실[박상구(055-970-6633)]

  다. 제출방법: 대표자 직접 방문 접수 ※우편, 택배, FAX, 이메일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

  라. 제출자격: 가격입찰서를 전자로 제출한 자

  마.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8.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

  가. 일    시: 2024. 10. 15.(화) 10:00 ~ 17:00

  나. 장    소: 경남 산청군 산청읍 산엔청로1 복지후생관 B1 한방항노화과 사무실

  다. 추첨방법: 제안서 제출자가 심사위원 수만큼 번호 추첨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선정된 위원을 평가위원으로 정하되, 추첨결과 다빈도 수가 동일한 위원은 연장자순으로 선정

9. 제안서 발표 및 평가

  가. 일    시: 2024. 10. 17.(목) 14:00

  나. 장    소: 경남 산청군 금서면 동의보감로555번길 45-6 엑스포주제관 2층 다목적실

    ※ 사정에 따라 일시 및 장소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유선 통보

  다. 발표시간: 업체당 30분(제안 설명 15분, 질의응답 15분)

  라. 발표순서: 제안서 접수순

  마. 발표형식: 빔 프로젝트(PPT) 발표

     ※ PPT발표, 질의·응답 시 응모업체를 인식할 수 있는 표현 불가

  바. 발표자 및 참석자: 발표자(대표자가 위임한 자) 외 1명

   ※ 발표는 대표사의 사업관리자가 직접해야하며, 대표사의 임직원으로 공고일 기준 3개월 이상 근무자이어야 함(재직증명서 및 4대보험가입증명자료 등 증빙자료 제출, 신분증 지참)

      발표 장소에는 2인 이내 인원만 입장할 수 있으며, 타 제안사의 발표를 청취할 수 없음

  사. 유의사항

    1) 입찰참가자격 심사에서 적격한 업체에 한해서 제안 설명

    2) 기술능력평가 중 ‘정성적 평가’ 부분을 제안서 및 발표내용을 듣고 평가위원이 심사 및 평가

    3) 본 제안서 평가 발표에 참석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찰에 참여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4) 발표내용과 제안서 내용이 상이할 경우 제안서 내용이 우선함

    5) 발표자, 참석자 인적사항은 입찰등록서류에 함께 편철하여 제출

    6) 입찰참가신청 업체 수가 과다하여 정해진 일정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운영이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 행정자치부 예규 89조 별표2의 절차에 따라 정량적평가로 1차 평가를 실시한 후 득점에 따라 정성적 평가를 실시

10.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제안서를 평가하며, 제안서 평가는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기술능력평가(90점: 기술제안서 평가(정성적 평가) 70점, 사업수행능력평가(정량적 평가) 20점)와 입찰 가격평가(10점)의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함.

      ※ 단,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기초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 세부 평가방법 및 기준 등 : 제안요청서 참조

  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다.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되며,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함.

  라. 협상의 기준은 협상대상자의 제안서 협상과 가격 협상이며, 제안서 협상은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을 대상으로 협상하고, 제안서 내용 일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가격협상 시 기준가격은 당해 사업예산 이하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함.

  마.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하되, 사업의 규모, 특수성, 난이도 등에 따라 협상대상자와의 협의에 의하여 협상기간을 10일 이내에서 조정할 수 있음

  바.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와 일정을 개별 통보하고, 협상대상에서 제외된 업체는 개별통보를 생략하며,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후순위자와는 협상을 실시하지 않음.

  사. 협상대상자 선정 방법 및 평가 방법: 제안 요청서 참조

11. 하도급에 관한 사항

    본 사업은 과업의 특성상 일관성 유지 및 효과적인 사업 수행을 위하여 하도급을 불허하는 사업이다.

12. 계약체결 및 이행

  가.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나. 계약의 체결과 이행은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 유의서 및 일반 원칙에 따르되, 협상의 내용에 따라 계약 체결 시한을 조정할 수 있음.

13. 입찰 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2.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대신함.

 나. 단,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액을 우리군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됨.

14.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함.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사항증명서(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절-12-다에 의거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대리인이 같은 규정 제2절-7-나의 대리권이 있는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5. 청렴계약 대상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6. 기타 사항

  가. 제안서 작성요령 및 평가기준에 관한 사항은 국가종합전달조달시스템(g2b) 및 산청군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입찰참가자는 지방계약법령, 예규, 고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정해진 시간까지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이며,  우편 접수는 인정하지 않음.

  라. 공고문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기준으로 하며, 공고문 내용과 제안요청서 내용이 상이할 경우 공고문 내용이 우선함.

  마.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심사에 필요한 내용 항목의 누락 등 구비서류가 불충분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바. 제출된 자료 중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평가제한, 협상취소, 계약해지 등 일체의 손해배상 책임을 져야합니다.

  사.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모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입니다.

      ※ 제안서 제출 시 우편, 이메일 및 팩스 접수 인정하지 않음.

  아. 문의처

    1) 제안요청서 및 평가관련: 산청군 항노화관광국 한방항노화과 관리운영 (055-970-6633)

    2) 입찰에 관한 사항: 산청군 재무과 경리담당(055-970-6234)

    3)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