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 628 7891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8421-00 공고일시  2024/09/20 15:14
공고명 중앙대로 연결램프 신설공사 소규모 환경영향평가 및 3D소음분석 용역
공고기관 안산도시공사 수요기관 안산도시공사
공고담당자 이태오(☎: 031-481-483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4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7,201,000 원
   
배정예산
47,201,000 원
   
추정가격
42,91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안산도시공사 공고 제2024년-용역-27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중앙대로 연결램프 신설공사 소규모 환경영향평가 및 3D소음분석 용역

나. 용역위치 : 안산 단원구 신길동 일원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2개월

라.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마. 주 공 정 : 소규모 환경영향평가 및 3D소음분석

바. 설계금액 : 금47,201,000원(추정가격 : 42,910,000원, 부가가치세 : 4,291,000원)

사. 기초금액 : 금47,201,000원


2. 견적제출 및 개찰일시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개찰일시

비 고 (개찰장소)

2024. 9. 24.(화)

9:00

2024. 9. 27.(금)

10:00

2024. 9. 27.(금)

11:00

안산도시공사

입찰담당자PC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재입찰 여부 : 재입찰 허용 (2시간 후), 재입찰시 기존 예비가격 사용.

    재입찰의 경우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으며, 이에 따른 책임은 입찰참가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3. 견적서 제출 방법 및 계약방식

총액계약, 견적제출(2인이상), 지역제한, 청렴계약 대상용역이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견적서 제출로 집행합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아래의 사항을 모두 만족하는 자이어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추고, 경기도에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둔 자[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함〕


나. 「환경영향평가업법」제53조 및 제54조, 동법 시행령 제68조에 의거 제1종 환경영향평가업(업종코드 : 7413)을 등록한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

     ※ 아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위 견적제출 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동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 시 제출하여야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약서 제출은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고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이 경과되지 않은 자


라.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 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제외 용역입니다.


5. 공동계약 : 불허


6. 하도급에 관한 사항 : 허용

「환경영향평가법」제56조제1항제5호 및 동법 시행규칙 제26조에 따라 하도급이 가능하며, 하도급에 대한 승인 및 관리는「환경영향평가등 재대행 승인 및 관리지침(환경부고시 제2018-207호)」에 따릅니다.


7. 현장(과업)설명

본 현장(과업)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업체별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이상) 견적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견적입찰은 2개 업체 이상의 참여로 성립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까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견적서 제출)에 관한 서류를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견적서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안내공고문, 과업지시서 등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청 고시)

   - 계약 일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나. 견적서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여 전자입찰(견적서제출)등록 및 투찰(견적서제출)을 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대금 청구 시에는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의하여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안산시 지역건설근로자 우선고용 및 체불임금 등이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를 준수하여야 하며, 계약 시 임금 등 우선지급 확약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 대상용역입니다. 본 용역의 계약상대자는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제31조에 따라 손해배상책임보험증서 또는 공제증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문의사항 안내

  

 과업내용 문의

사업기획부

 ☎ 031- 481- 4864

 견적서제출 및 계약문의

재무관리부 계약팀

 ☎ 031- 481- 4834

 전자입찰 이용 안내

나라장터 콜센터

 ☎ 1588 - 0800

부패․비리․불공정행위 등

감사실

 ☎ 031- 481- 4909



2024년 9월 20일



안산도시공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