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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8558-00 공고일시  2024/09/20 15:52
공고명 2024-2025 문원체육공원 야외스케이트장 설치·철거 및 운영·관리 용역
공고기관 과천도시공사 수요기관 과천도시공사
공고담당자 김민수(☎: 02-500-113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0/11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0/1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87,037,000 원
   
배정예산
787,037,000 원
   
추정가격
715,48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4-2025 문원체육공원

야외스케이트장 설치·철거 및

운영·관리 용역 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ㆍ공 고 번 호: 과천도시공사 공고 제2024-157호   

        ㆍ공   고   명: 2024-2025 문원체육공원 야외스케이트장 설치·철거 및 운영·관리 용역   

        ㆍ제안서 제출: 2024. 10. 14.(월) 10:00 ~ 11:30     


  본 공고문은 과천도시공사가 집행하는 입찰(또는 수의계약)에서 입찰서(견적서) 제출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서(또는 견적서) 제출을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건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자격 등록 등 나라장터 시스템 관련: 나라장터 콜센터 (☎1588-0800)

○ 제안서 내용 등 사업 관련: 공원수련관관리처 공원운영부 (02–500-1416)

○ 공고문 내용 등 계약 관련: 경영기획처 재무회계부 (02-500-1135)





과천도시공사 

 

「중대재해처벌법」시행에 따른 ‘안전·보건확보 의무 준수’ 안내

 

 

 

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와 위반 시 처벌규정에 대하여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 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입찰 참가 시에는 <붙임> 「안전관리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서약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서 요구하는 서류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4-2025 문원체육공원 야외스케이트장 설치·철거 및 운영·관리 용역 

나. 용역장소: 경기도 과천시 문원체육공원 

다. 용역내용: 야외스케이트장 설치·철거 및 운영·관리

    ※ 자세한 내용은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라. 용역기간: 착수일 ~ 2025. 3. 20.

    1) 설치기간: 착수일로부터 2024. 12. 17.까지

    2) 운영기간: 2024. 12. 20. ~ 2025. 2. 9. / 52일간

       - 시범운영: 2024. 12. 18 ~ 2024. 12. 19. / 2일간

    3) 철거기간: 2025. 2. 10. ~ 2. 20. / 11일간

    4) 사업정산: 2025. 2. 21. ~ 3. 20. / 28일간

    ※ 본 용역은 법정 감염병 등 천재지변, 재난·재해, 운영 여건 상황에 따라 사업기간변동 및 사업수행이 불가능할 경우 사업 취소 및 계약해지가 될 수 있습니다.

마. 기초금액: 787,037,000원

(단위: 원)

추정가격(a)

부가가치세(b)

기초금액(c=a+b)

715,488,182

71,548,818

787,037,000



※ 대금지급은 노무비를 포함하여 상생결제로 하여야합니다.

  (공사 주거래 은행과 동일한 금융기관을 통하여 지급)

※ 면세사업자는 입찰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계약금액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 건은 총액입찰, 제한경쟁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 건의 낙찰자결정방법은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3

 

가격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 2024. 9. 21.(토) 10:00 ~ 2024. 10. 11.(금) 10:00

  ※ 투찰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 투찰로 인하여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한 경우가 종종 발생되오니 가능한 미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서 제출: 2024. 10. 14.(월) 10:00 ~ 11:30 관문체육공원 공원운영부 사무실 

  ※ 제안서는 상기 시간에만 접수하며, 정해진 시간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 우편, 인터넷, 이메일, 팩스 등 접수 불가합니다. 

  ※ 제안서 미제출 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 제출 일시 및 장소는 발주기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 서류는 밀봉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안서류와 가격제안서는 구분하여 제출)

  ※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신분증, 재직증명서, 위임장을 지참하여야 합니다.


4

 

제안서 평가 및 가격개찰

가. 제안서 평가방법: 제안요청서 참조

나. 제안서 평가위원회: 2024. 10. 17.(목) 14:00 관문체육공원 회의실

    ※ 평가위원회 일시 및 장소는 발주기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 가격개찰: 2024. 10. 11.(금) 11:00 이후 입찰집행관 PC

    ※ 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하며, 발주기관 사정에 의해 개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5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휴업, 폐업 중이지 않고, 영업(업무)정지, 인허가 등록 취소 등의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업체

라. 냉동설비를 보유하고 있고, 공조냉동기계기능사 이상 자격소지자가 근무하고 있는 업체

 

6

 

입찰시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만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조달센터(☏ 1588-0800)⟩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참가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관련법규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공동계약

공동계약은 불허합니다.


7

 

현장설명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따라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 문의: 공원수련관관리처 공원운영부 (☎02–500-1416)


8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에 따라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와 가격평가를 종합하여 협상적격자 선정 후 협상절차를 거쳐 결정합니다.

나.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는 다음과 같이 선정합니다.

   1)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 및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2)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3)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4)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9

 

입찰보증금 및 입찰의 무효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합니다.

나. 입찰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계약체결 및 낙찰취소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귀속과 함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습니다.


11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대상 계약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근로조건이행확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업체는 계약 체결 시「근로조건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관련 확약서를 제출하지 않거나 제출 내용 불이행시 계약해지‧해제가 가능하며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 사유가 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다.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단순노무종사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2025년도 과천시생활임금」 이상을 적용하여 산출합니다.

    ※ 단, 안전요원은 감독관 입회하의 업무적합도를 평가하는 실기테스트를 거쳐 선발해야 하며, 「2025년도 과천시생활임금」의 110% 이상을 지급합니다.

    ※ 임시 휴장(미세먼지 주의보 발령, 기상악화 등)으로 인해 운영인력의 휴업이 불가피 할 경우 당초 근무시간에 대한 휴업수당(50/100)을 지급합니다.


1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계약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인권존중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인권존중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인권존중 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본 입찰 참가자는 입찰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이행후 대금을 청구할 때에 청구금액의 1.5%(부가세 제외)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국민건강보험료 등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규정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마. 청년일자리 창출을 위해 일반 운영요원은 과천시에 거주하는 청년을 우선적으로 채용해야 합니다.

바. 입찰사항은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 전자입찰 등록․투찰 및 기타 상황이 발생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자가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과천도시공사 안전감사단(☎02-500-1211) 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9월 20일

과천도시공사  재무관

< 붙임 >

안전관리 서약서

□ 계 약 명 :

상기계약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전수칙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  아       래  -


1. 작업시작 전 당해 작업에 대한 안전교육 실시 후 작업한다.

2. 작업시작 전 기계설비 및 공구의 안전 상태를 확인한다.

3. 자격이 필요한 작업은 유자격자가 실시함을 원칙으로 한다.

4. 밀폐공간작업, 화기작업, 전기작업, 고소작업, 정전작업등 중대재해발생 위험이 있는      작업 시 공사감독관 허가를 받은 후 작업한다.

5. 작업 중 위험 인지 시 즉시 작업중지요청제 운영에 따라 작업을 중지하며 안전조치     후 작업한다.

6. 작업에 알맞은 복장 및 보호구를 착용하며 작업중에는 흡연, 음주를 금한다.

7. 고소작업 시는 안전모, 안전대 착용 및 안전대 부착설비를 설치하고 사다리    사용기준을 준수하며 금지된 사다리 사용을 금한다.

8. 설비의 수리, 정비 작업을 실시하는 때에는 반드시 오작동 방지조치를 실시한다.

9. 설비를 운전하는 근로자는 설비 운동부 주변의 안전상태를 확인하여 이상없음을     확인 후 운전을 재개한다.

10. 낙하물 발생 위험 구역 내 근로자의 출입을 금하며 출입금지 표시를 한다.

11. 안전검사 대상 기계기구에 대하여는 안전검사 미 실시된 상태에서의 사용을 금한다.

12. 모든 사고 발생 시 지체 없이 안전관련 부서에 신고하여야 하며 공사감독관의  작업허가를 받아 재발방지 조치 실시 후 작업을 재개한다.

13. 화기 작업 시에는 반드시 소화기를 비치하며 화재발생 위험요소(인화성물질등)  제거 후 2인 1조 작업을 한다.

14. 작업 후 정리 정돈을 철저히 한다.

15. 도급·용역·위탁을 행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제3조의 종사자가 중대산업재해가 발생하지 않토록 제4조 및 제5조 규정에 따른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2024년   월   일


수탁업체명:            서약자:         (서명 또는 인)


과천도시공사사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