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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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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18645-00 공고일시  2024/09/20 16:16
공고명 2024. 여수웅천중학교 국제교류 위탁 용역 입찰 공고(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 여수웅천중학교 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 여수웅천중학교
공고담당자 김유진(☎: 061-805-5003)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10/02 15:00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0 16:30 과업설명일시 2024/10/02 15: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0/11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0/1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22,328,390 원
   
배정예산
122,328,390 원
   
추정가격
111,207,6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여수웅천중학교 공고 제2024-52호


2024. 여수웅천중학교 국제교류 위탁 용역 입찰 공고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1. 용역 개요

  가. 용 역 명 : 2024. 여수웅천중학교 국제교류 프로그램 위탁 용역

  나. 용역 내용

   1) 여행기간 : 2024.11. 1.(금) ~ 11.10.(일) [8박10일]

    ※ 본교일정에 따른 항공권은 예약 확보 및 항공권 발급 및 수속 일체를 대행하여야 함.

    

일  시

운항구간

출발시간

항공사

예약 좌석수

2024.11. 1.(금)

인천 공항 →

시애틀 타코마 공항

16:00

국적 항공 기준

23석

2024.11.10.(일)

밴쿠버 공항 → 

인천 공항

13:10

국적 항공 기준

23석

 

   2) 여행장소 : 미국 시애틀 및 캐나다 밴쿠버

   3) 예상인원 : 총 23명(학생 20명, 인솔교사 3명)

   4) 여행경비 : 여행자의 왕복항공료(유류할증요금, TAX포함), 호텔숙박비(4성급 호텔 이상), 식비(국내포함), 국내 수송비용, 현지차량, 여행자보험, 입장료, 기타경비 등을 포함한 모든 일체의 여행경비(부가가치세 포함)에 대한 총액입찰이며, 계약시 산출내역 제출

  다. 기초금액 : 금122,328,390(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은 23명으로 산정(인솔교원 포함)

       ※ 교원 경비는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따른 정산

          (입장료 등 인솔교원 무료인 항목은 제외)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항목별(항공료, 차량료, 숙박료, 관람료, 식비,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따른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함.

  라. 가격 입찰서 제출 기간: 2024년 9월 20일(금) 16:30 ~ 10월 11일(금) 10:00 (공휴일 제외)

  마. 제안서 제출 기간: 2024년 9월 23일(월) 09:00 ~ 9월 27일(금) 16:30

  바. 제안서 설명회(예정): 2024년 10월 2일(수) 15:00 ~

  사. 개찰일시 및 장소: 2024년 10월 11일(금) 11:00 ~ 본교 입찰집행관 PC

  아. 참고 사항: 본 입찰은 참가인원이 증감될 수 있으며, 전염병 및 긴급, 재난,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취소할 수 있음


2. 입찰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2단계 입찰”, 규격입찰과 가격입찰을 동시에 실시하고,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여행경비 총액입찰이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쟁입찰입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마.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 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하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가 전라남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로서 제안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한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미자격자가(법령위반에 따른 영업정지, 운행정지 등),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내용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용역업체 선정절차 : 입찰공고(G2B) ⇒ 제안서 접수 ⇒ 평가위원회 평가․선정 ⇒ 적격업체 확정자에 한하여 가격 개찰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제안서 제출 및 효력

  가. 제출기간 : 2024. 9. 23.(월) 09:00 ~ 9. 27.(금) 16:30

      ※ 공휴일 제외, 평일 접수마감시간은 16:30까지 입니다.

  나. 제출방법 : 직접제출(“입찰서류”표기 요망), 우편접수 불가

      ※ 제출서류를 봉투에 봉한 후 인감(사용인감) 날인

  다. 제출장소 : 여수웅천중학교 행정실

  라.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함.

    4) 제안 설명에 불참하는 경우 제안서 평가(정성평가)시 최하점 처리함.

  마.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국제교류 용역 제안서 10부(※ 1부는 회사명 기재하여 별도 제출, 9부는 회사명을 기재하지 않음)

       -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3) 입찰 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 이내 초․중․고 국외 수학(교류)여행 용역 실적증명서(금액 반드시 명기)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6)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7)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8)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9)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0) 숙소의 최근 1년 이내 지자체 시설안전점검 결과 또는 개별 법령에 따른 위생․소방․전기․가스 등 안전점검 결과

   11) 종사원을 확인할 수 있는 자료(예, 4대보험 확인서 등)

   12) 최근년도 재무재표 1부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7. 제안설명회 : 2024. 10. 2.(수) 15:00~ (대상업체는 14:30까지 대기장소 도착)

  ※ 제안서 평가위원회 심사 : 2024. 9. 30.(월) 15:30(예정)

  ※ 학교 사정에 따라 설명회 일정이 변경될 경우 참여 업체에 별도 연락 예정임.


8.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4. 9. 20.(금) 16:30 ~ 10. 11.(금)10:00

  ※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스템(g2b)

  ※ 규격(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결과 적격자를 대상으로 가격 입찰서를 개찰

9.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4. 10. 11.(금) 11:00, 여수웅천중학교 입찰담당관 PC

제안서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 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음.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따름.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다.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함.


12. 청렴계약 이행 및 각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여수웅천중학교의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이행각서,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봄.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함.


13.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2%의 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2항 및 같은법 제42조 제3항따라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기술능력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 중 적격업체를 선정하고, 선정된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평가위원회의 평가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80점 이상 업체가 1개 업체 뿐일 경우에는 해당 1개 업체만을 적격업체로 선정함.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함.


14. 기타사항

  가.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개찰결과』이용.

  나. 본 입찰건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함.

  다.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여수웅천중학교 행정실(☎061-805-5007)로,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9. 20.


여 수 웅 천 중 학 교 장

[붙임 1]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기준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비고

(40)

1.수행경험(10점)

 -  최근 5년 간 실적

A. 10건이상 - 10점

B. 8건이상 - 8점

C. 6건이상 - 6점

D. 6건미만 - 4점

10

8

6

4

※업체의 증빙자료, 계약실적증명서 등을 기준으로 계약담당자가 평가

2.경영상태(20점)

2.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자기자본/총자산)

기준비율 : 44.12%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C. 기준비율의 50%이상~75%미만

D. 기준비율의 25% 이상~50%미만

E. 기준비율의 0%~25%미만

10

7

5

3

1

 2.2. 최근년도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 118.85%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C. 기준비율의 50%이상~75%미만

D. 기준비율의 25% 이상~50%미만

E. 기준비율의 0%~25%미만

10

7

5

3

1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10점)

 3.1. 국외체험학습 수행 조직,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이상 가입 증빙자료)

 A. 5명 이상

10

 B. 3명 이상~5명 미만

6

 C. 2명 이하

4

(60)

4. 부문별 수행 능력(10점)

우수

보통

미흡

※국제교류 평가위원이 평가

 4.1 프로그램 구성의 적정성

5

3

2

 4.2 국외체험학습 안내 및 진행(일정) 계획

5

3

2

5. 숙박시설 수행능력 및 식사 제공(부대시설 포함)(20점)

우수

보통

미흡

 5.1. 객실등급, 위치, 안전성

10

6

4

 5.2. 식사 제공 능력(메뉴, 좌석 수, 위생 및 안전, 가격 등)

10

6

4

6.교통 운행 능력(20점)

우수

보통

미흡

 6.1.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

10

6

4

 6.2 현지 교통 계획의 적정성

10

6

4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10점)

우수

보통

미흡

 7.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5

3

2

 7.2 학생인솔 관리요원(안전요원) 배치 여부

5

3

2

합      계

100

 



[붙임 2] 입찰 참가 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제         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2024. 여수웅천중학교 국제교류 위탁용역

납            부

․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이상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서

납   부   면   제  및

지   급   확   약

 해 당 없 음

대리인․사용인감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교의 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입찰참가를 신청합니다.

 

 

2024.    .     .

 

                                           신청인                         ��

 

여수웅천중학교장  귀하 

  

 

 

[붙임 3] 용역 제안서

 

수웅천중학교 국제교류 위탁용역 제안서

 

  ○ 용 역 명 : 2024. 여수웅천중학교 국제교류 위탁용역

  

 

    위 건 용역입찰의 제안서 심사와 관련하여 계획서 및 제증빙자료를 신의성실의원칙에   입각하여 붙임과 같이 작성제출하며, 만일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행정안전부예규 및 국가계약법령 등에 따라 처리하여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음을 확약합니다.

 

 

2024.    .     .

 

          제안자  주  소  :

 

                  상호명  :

 

                  대표자  :                (인)

 

 

붙임 : 제출서류 목록 및 관련서류 1부

 

여수웅천중학교장 귀하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서식의 기록사항 빠짐없이 기록바랍니다.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비고

비   율

0000 / 000 = 000%

0000 / 000 = 000%

비율 산출

근거 명시

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3. 국외 여행 용역 수행실적(최근 5년)_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실적으로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원)

발주처

비고

 

 

 

 

 

 

 

주) 1. 용역실적은 최근 5년 초․중․고 국외 여행 용역 실적만 해당됨.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함.

       ※ 조달청 나라장터 G2B에서 발급되는 온라인 실적증명을 우선하며 G2B에서 실적 증명 발급이 어려운 경우에 별도의 실적 증명서 제출

       ※ 항공, 차량, 숙식 등 개별 계약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4. 국제교류 체험학습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 내용

책임자

 

 

 

 

 

 

 

 

 

주) 1.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2.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첨부


5. 국제교류 체험학습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가능

 나. 차량(항공)운행 계획

※ 여행단 수송 항공 및 차량 운행 계획 기재

     - 왕복 항공기 이용계획

     - 항공기 탑승인원 배치계획 등 구체적 명기 

     - 전세버스차량 확보방안 배치(5년 이내 차량 등), 운전 기사 명시

     - 여수웅천중학교 운행 차량임 명시

     - 차량 상비약품 구비

     -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다.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숙박지 주변 500m 이내 청소년 유해업소 영업 유무

마.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당별 동시 수용인원 기재

     - 국내 출발일 석식 및 현지 출발일 조식 계획

 바.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자연재해, 긴급 사태 발생시 일정 조정 및 대처 방안

     - 학생 수송 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사.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숙소 야간 경비) 배치계획 제시

 아. 현장교육 학생안전관리 규칙 준수 계획 제시

 자. 여행 현지수송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차.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카.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 항목을 감점

     처리 할 수 있다.

 타.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 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귀교의 국제교류 체험학습 용역 위탁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4.   .   .

     

                     

                        제안자  상호                성명           (인)



여수웅천중학교장 귀하








※아래 붙임 서류는 제안서(10부)에 포함하여 편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최근 5년 이내 국외 수학여행 계약 실적 증명서(사본) 각 1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 각 1부.

        3. 여행업 면허를 증빙하는 서류(사본) 각 1부.

       4.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각 1부.

       5.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1부.  끝.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건    명 : 2024. 여수웅천중학교 국제교류 위탁용역


2. 여 행 국 : 캐나다 밴쿠버 및 미국 시애틀 일원


3. 참가인원 및 여행일정

예 상 인 원

예정기간

비  고

학생

인솔

20명

(남,여)

인솔교원:3명

23명

2024.11. 1.(금) ~ 2024.11.10.(일)

8박10일

 


4. 제안 내용

  가. 스터디투어 및 현지문화체험

    - 스터디투어(5박6일) 및 현지문화체험(3박4일)으로 구분하여 세부일정표 작성       하되,학교 측 요청이 있을시 변경될 수 있음

   - 현지학생과 함께 수업에 참여할 수 있는 밴쿠버에 있는 산하 중등학교 확보

   - 한국 학생들이 영어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수준을 고려해야 함.

    

    나. 캐나다 밴쿠버 및 미국 시애틀 여행경비

       - 왕복항공권(유류할증료 등 각종 항공제반경비 모두 포함), 숙박비, 식비, 여행자보험료(최대보상한도 1억원), 관광 진흥 개발기금, 입장료 및 관람료, 국내 및 현지 전세버스 임차료(40인승 버스 1대, 주차료, 기사봉사료, 가이드봉사료 포함), 제세공과금, 현지가이드(1명) 비용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다. 숙박

    - 미국 시애틀 호텔(학생 및 교사, 2인 1실 기준, 1급) : 2일

       (필요시, 학교 인솔교사와 협의 사항)

     - 캐나다 밴쿠버 호텔(교사, 2인 1실 기준, 1급) : 8일

     - 캐나다 밴쿠버 홈스테이(1가정 학생 2명 배정) : 6일

      - 숙소명, 숙소전화번호, 숙소정보, 사진 등을 명시한다.

     - 숙소의 신축 또는 개축년도 등 건축물의 노후 정도

     - 숙소의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가능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 숙소 및 숙소주변(500m)에 유해업소 영업유무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라. 식사(식단표 기재)

     - 식사는 여행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하고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최고급수준으로 적기에 제공 하여야 한다.

     - 식사는 가능한 한 한국인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여야 한다.

     - 각종 행사시 소요되는 비용(세금 및 기타 봉사료 등)은 여행사가 부담한다.

     - 방문여행국 : 조식 8회/ 중식 8회/ 석식 8회

     - 국내이동 :  중식 1회/ 석식 1회

    마. 교통편

     - 한국→캐나다 밴쿠버(출국), 미국 시애틀(귀국)→한국(귀국) : 항공기 이용

       - 여행 일정에 명시된 차량(버스)은 대형 버스를 운행하여야 한다.

       - 여행기간 중 제 차량(버스 40인승 이상)은 냉․난방 시설이 완비된 성능이 우수하고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 

          이어야 한다.

      마. 출입국 수속 및 해외여행자 보험가입

      - 여행대상자의 출입국에 필요한 제반사항 일체 대행

      - 여행자에 대한 해외여행종합보험은 여행사에서 가입(1인당 2억원 이상)

   바. 기타

    - 용역업체로 선정된 여행사에서는 여행에 필요한 예약, 여행의 안내 및 알선, 여행국의 숙박,

      식사제공 및 현지교통 등 전반적인 사항은“갑”“을” 협의하에 결정한다. 

    - 천재지변, 전염병 확산,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용역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

  

5. 선정방법

   가. 심사 및 낙찰자 결정

    - 우리학교 국제교류 연수 프로그램 체험학습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회 개최 결과 사업수행능력평가 80점이상 업체중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서 예정가격이하로 입찰한자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1순위자로 낙찰예정자로 선정

    - 개찰결과 가격이 같을 경우 규격(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낙찰자(1순위자)로 결정


  











   나. 평가요소

평가위원회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비고

(40)

1.수행경험(10점)

 -  최근 5년 간 실적

A. 10건이상 - 10점

B. 8건이상 - 8점

C. 6건이상 - 6점

D. 6건미만 - 4점

10

8

6

4

※업체의 증빙자료, 계약실적증명서 등을 기준으로 계약담당자가 평가

2.경영상태(20점)

2.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자기자본/총자산)

기준비율 : 44.12%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C. 기준비율의 50%이상~75%미만

D. 기준비율의 25% 이상~50%미만

E. 기준비율의 0%~25%미만

10

7

5

3

1

 2.2. 최근년도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 118.85%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C. 기준비율의 50%이상~75%미만

D. 기준비율의 25% 이상~50%미만

E. 기준비율의 0%~25%미만

10

7

5

3

1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10점)

 3.1. 국외체험학습 수행 조직,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이상 가입 증빙자료)

 A. 5명 이상

10

 B. 3명 이상~5명 미만

6

 C. 2명 이하

4

(60)

4. 부문별 수행 능력(10점)

우수

보통

미흡

※국제교류 평가위원이 평가

 4.1 프로그램 구성의 적정성

5

3

2

 4.2 국외체험학습 안내 및 진행(일정) 계획

5

3

2

5. 숙박시설 수행능력 및 식사 제공(부대시설 포함)(20점)

우수

보통

미흡

 5.1. 객실등급, 위치, 안전성

10

6

4

 5.2. 식사 제공 능력(메뉴, 좌석 수, 위생 및 안전, 가격 등)

10

6

4

6.교통 운행 능력(20점)

우수

보통

미흡

 6.1.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

10

6

4

 6.2 현지 교통 계획의 적정성

10

6

4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10점)

우수

보통

미흡

 7.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5

3

2

 7.2 학생인솔 관리요원(안전요원) 배치 여부

5

3

2

합      계

100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교육청산하 중.고등학교 국외 수학여행 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수행실적 적용함.

주2) 경영상태

  ①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은행 발표 기업경영분석자료『N 분류사업시설관리 및 사업지원 서비스업-N752 여행사 및 기타여행보조 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함

   ②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협상대상자 발표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주3) 제안업체 인력 보유현황

   ①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②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첨부


주4)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여야 함.


6. 제안서 작성 요령

가. 제안서 작성 방법

- 제안서는 붙임 양식에 의하되 규격은 A4사이즈로 한다.

 (페이지를 달아서 상철 제본할 것 - 바인더 형태의 제출 금지)

- 제안서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양식에 맞게 작성하여야 한다.

나. 제안서의 효력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여수웅천중학교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이에 따라 계약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 본교에서 필요 시 입찰 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 된 자료는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다.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한다.

  - 제안서의 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그 결과의 내용과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결과 등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 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한다.

-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할 수 있으며, 입찰 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허위 작성한 사실이 판명될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에 포함하여 철한다.















○ 여행세부일정 운영

   - 반드시 아래 일정을 포함하여 날짜별 세부 일정을 작성하되, 학생들에게 교육적으로

     의미가 있는 해외문화교류가 되도록 작성한다.(학교측 요청이 있을 시 변경될 수 있음)

주요 문화교류 내용

식사

비 고

 ○ 캐나다 밴쿠버에 있는 산하 중등학교 방문 스터디 투어(현지 수업참여) 진행

 ○ 캐나다 밴쿠버 현지에서 홈스테이 숙박

 ○ 문화체험

   - 개스타운

   - 룩아웃 전망대

   - 그랜빌 아일랜드

   - 스탠리파크

   - 캐나다 플레이스

- 일정에 따라 기내식, 가정식, 한식, 현지식, 호텔식, 뷔페식, 스넥식, BBQ 등으로 제공

- 학생: 일반가정 홈스테이

- 교사: 호텔2.5성급이상 또는 동등 시설

 ○ 미국 시애틀에 있는 산하 대학교 방문와

 ○ 미국 현지 호텔 숙박

 ○ 문화체험: 시티 투어

   - 와싱턴 대학교 탐방

   - 개스워크 탐방

   - 보잉사 및 항공박물관 탐방

   - 재래시장(Pike Place Market)

  

호텔2.5성급이상 또는 동등 시설



















[붙임 5] 여행 위탁 실적 증명서

여행 위탁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수행업체명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일  시

장소

기   간

참여인원

계약액

 

 

 

 

 

 

 

 

 

 

 

 

 

 

 

 

 

 

 

 

 

 

 

 

 

위와 같이 ○○여행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4.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여수웅천중학교장 귀하

  ※ 1) 초․중․고 국외수학여행 및 문화교류, 현장체험학습 실적만 해당

     2) 양식은 변경 가능






[붙임 6] 각서

 



각       서




   본사(인)는 “2024. 여수웅천중학교 국제교류 연수 프로그램 위탁용역”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여수웅천중학교장 귀하






[붙임 8] 입찰 가격 산출내역서


입찰가격 산출내역서(예시)


1. 건    명 : 2024. 여수웅천중학교 국제교류 연수 프로그램 위탁용역

2. 예정인원 : 총 22명(학생 20명, 교사 2명)

3. 기    간 : 2024. 11. 3.(일) ~ 11.11.(월) [7박9일]

4. 산출내역

                                                             (단위 : 원)

 구  분

품명(품목)

인  원

1인당  단가

비고

학생

22명

교사

3명

항공 요금

국제선 

00명

       원

 

유류할증요금

tax

국제선 택스,유류세

00명

       원

       원

 

숙박비

1박 (1조식포함가)

00명

      원 

      원 

 

1박 (1조식포함가)

00명

      원

      원

 

1박 (1조식포함가)

00명

      원

      원

 

1박 (1조식포함가)

00명

      원

      원

 

식 대

중  식  식

00명

      원

      원

 

석  식  식

00명

      원

      원

 

국내식사 식

00명

      원

      원

 

입장료

.

.

.

.

00명

          원

      원

     원

          원

      원

     원

 

교통비

국내관광버스 대이용

00명

      원

      원

 

호주관광버스 대이용

      원

 

가이드

가이드,기사경비,봉사료등

00명

      원

-

 

비자

호주단체비자

00명

      원

      원

 

준비비

책자,CD,명찰등

00명

     원

-

 

보험

여행자보험

00명

     원

     원

 

알선수수료

여행사 수수료

00명

     원

-

 

학생  합계 금액 (원)  

1인          원 × 22명 =            원

교사  합계 금액 (원)

1인          원 × 3명 =             원

총      합계

           원


※ 본 서식은 예시이므로 변경 작성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