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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8490-00 공고일시  2024/09/20 16:17
공고명 용역 가격입찰(별빛마을8단지아파트 증축형 리모델링 1차 안전진단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고양시 수요기관 경기도 고양시
공고담당자 선혜연(☎: 031-8075-252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2024-08-05 18:00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3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3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22,701,000 원
   
배정예산
722,701,000 원
   
추정가격
657,000,909 원
낙찰하한율
85.495 %
 
4. 입찰공고서 원문
 

고양시 공고 제2024-2284호


기술용역 가격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별빛마을8단지아파트 증축형 리모델링 1차 안전진단 용역

  나. 사업위치 : 고양시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20일

  라. 추정금액 : 금722,701,000원(부가가치세, 손해배상공제보험료 포함)

 마. 기초금액 : 금722,701,000원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전자입찰 대상용역입니다.

  나. 입찰서에 입찰총액을 적는 총액입찰 대상용역입니다.

  다. 적격심사 대상용역입니다.

  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나. 고양시 공고 제2024-1832호 및 나라장터 공고 20240718564-00호에 의거 당해 용역 사업 수행 능력평가서를 제출하여 입찰참가 대상 업체로 선정 통보된 업체

       ※ 선정된 업체는 본 건 공고와 함께 개별 통지되며 타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지명경쟁 입찰참가 통지를 받은 업체는 참가자격을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전자입찰 자격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에 참가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4. 9. 26. 10:00 ~ 2024. 9. 30.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입찰서를 1회만 제출하도록 제한됩니다.(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불가)

  라.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의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 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4. 9. 30. 11:00

   ※ 낙찰하한선 미달 등의 사유로 유찰시 재입찰을 허용하며, 재입찰은 개찰일 당일 16:00까지 투찰하고 17:00에 개찰합니다. 재입찰 개별 업체별로 별도 재투찰 안내는 해드리지 않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나. 개찰장소 : 고양시 회계과 입찰집행관PC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릅니다.

  나. 행정자치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 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자가 2개씩 추첨한 예비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5.495%) 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행정안전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 <별표1> 2. 추정가격 10억원 미만 5억원 이상인 P.Q 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에 의거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낙찰자로 결정합니다.

     해당 용역의 사업 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 평가는 적용이 곤란하여 평가 시           제외하며 배점한도(1점)을 부여합니다.

     ※ 지역업체 참여도는 미평가 대상 용역이므로 참여업체 모두에게 배점한도(3점)를 부여합니다.

    경영상태평가는 사업수행능력평가에 반영되었기에 참여업체 모두에게 배점한도(2점)를     부여합니다.

  다. 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사업수행능력평가에서 최고 높은 점수를 획득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계약서(초안)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또는 통지받은 일자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입찰의 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관련 법규와 입찰설명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9. 청렴계약 서약서 준수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서약을 준수하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또는 착수) 시까지「고양시 청렴계약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산업안전보건관리비의 사후정산

  가. 본 용역의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에 준하여 사후 정산하며 입찰금액 및 산출내역서에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산업안전관리비의 사후정산을 위하여 기성 및 준공검사 시에 사용내역서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단위: 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

4,352,440


11. 안전·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1 참고)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입찰설명서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 또는 교부받아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1)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설계내역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조달청 고시)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6)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입찰공고일 현재 시행되는 예규 및 고시 등을 적용합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서 제출 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자격 등록 :

      조달청 전자조달 콜 센터(☎ 1588-0800)

  나. 입찰공고문,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고양시 회계과 계약2팀(☎ 031-8075-2520, 선혜연)

  다. 용역과 관련된 과업내용, 내역서 등에 관한 사항 :

      고양시 신도시정비과 신도시지원팀(☎ 031-8075-3207, 조지영)

  라.  입찰 관련 부정부패 및 공직비리 신고 :

고양시청 감사관(☎ 031-8075-2132~2133)

고양시청 홈페이지 공직자부조리 신고(http://www.goyang.go.kr)

  마.  본 공고문 및 예비가격기초금액, 입찰결과 등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입찰정보』란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4.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용역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이므로 부가가치세 면세업체도 입찰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업체가 낙찰되어 계약 할 경우에는 투찰 금액 중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합니다.

  나. 대금청구 시에는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채권을 소화하여야 합니다. 단, 계약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이 2천만원 이상인 경우에 적용합니다. 

  다. 고양시에 지방세외수입금을 체납한 체납자에 대해서는 그 체납액을 완납할 때까지       체납자에게 지급하여야 하는 대금 중 체납액에 상당하는 금액을 지급 정지합니다.       단, 계약상대자가 완납 사실을 증명하는 경우에는 대금을 지급합니다.

  라. 약서에 첨부하는 산출내역서의 작성은 보충정보 제공처 “다”항의 사업부서에 문의하거나 설계서를 열람․교부받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이용방법 변경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장애발생 등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9.  20.


고 양 시 재 무 관

























【붙임】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