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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8693-00 공고일시  2024/09/20 16:33
공고명 천안초등학교 인근 공원조성공사 폐기물처리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 천안시 공원녹지사업본부 수요기관 충청남도 천안시 공원녹지사업본부
공고담당자 장정수(☎: 041-521-555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09/25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2,810,000 원
   
배정예산
22,810,000 원
   
추정가격
20,73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천안시 공원녹지사업본부 공고 제2024-25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천안초등학교 인근 공원조성공사 폐기물처리용역

   나. 위    치 : 천안시 동남구 성황동 36번지

   다. 사 업 량 : 폐기물 처리 및 운반 등 1식 (내역서 참고)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90일

   마. 기초금액 : 금22,81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일시

   가. 전자제출 개시일시 : 2024. 9. 23.(월)  10:00

   나. 전자제출 마감일시 : 2024. 9. 26.(목)  10:00

   다. 개찰일시장소 : 2024. 9. 26.(목)  11:00   공원녹지사업본부 입찰집행관PC

   라. 재    입   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의 규정에 의거, 유찰 시 재입찰을 즉시 실시하며 익일 11:00(10:00 입찰서 제출 마감) 개찰을 실시합니다.

      ※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     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등

   가. 본 입찰은 총액견적, 지역제한(충청남도 천안시), 수의견적 제출 대상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

   나.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이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일)까지 천안시 위치한 업체로 입찰등록 마감일 현재 아래 요건을 갖춘 업체


   다. 아래의 자격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1)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1253) 허가를 득한 업체

       2)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표2]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을 충족하거나,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6728) 허가를 득한 업체

        ※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2조 별표2 제1호(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경우에는 폐기물수집․운반업으로 입찰참가 등록하지 않아도 입찰이 가능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1항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 제2024-11호)」 제44조에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예외에 해당됨

 

   라. 자격보완을 위하여 공동도급(분담이행)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수는 대표사[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합니다. 대표사를 제외한 분담업체에 대해서는 지역제한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에 관한 사항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은 마감 전 일 18:00까지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이 제공하는 가능에 따라 각 사 간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입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하여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 되지 않습니다.

          - 대표자는 반드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지정정보처리장치의 이용 및 예정가격 작성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작성요령(안전행정부 예규)」과 지정정보처리장치를 관리하는 자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등에 의합니다.

       ※ “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기준으로 견적 제출자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가 자동 추첨되어 산술 평균한 금액이 예정가격으로 자동 결정됩니다.

  나.「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자치부 예규)」에 따라 예정가격 대비 88% 이상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관련법규에 따른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단,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관련법규에 의거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시행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추첨에 의거 결정하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 결정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보증금 납부 또는 용역이행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약 정당한 사유 없이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에 필요한 구비서류 등은 관련 법규에 규정한 서류 등으로 합니다.

  

6.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청렴서약서 제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고, 이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8. 견적제출자 유의사항 등

   가. 입찰참가 신청서는 별도로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발주부서 과업지시서, 설계내역서, 관련 회계규정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나 네트워크상의 문제 등으로 견적제출이 곤란한 경우가 있으니,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종합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견적제출은 개시일시부터 마감 시한까지 24시간 투찰이 가능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 시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별지1의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대금 청구 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천안시 공무원은 업무처리와 관련하여 어떠한 경우에도 금품, 향응, 편의제공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습니다. 이를 위반하는 경우 아래의 신고처로 즉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천안시 공직자 부조리 부패신고 ☎ 041-521-2043~2044

       ▪ 천안시 홈페이지 (올소365) - 부패공직자 신고

         ��http://www.cheonan.go.kr    ��http://allso365.cheonan.go.kr

         ��실명으로 제보하며 조치결과를 회신합니다.

       ▪ 천안시 공직비리·갑질익명신고

         ��https://www.kbei.org/helpline/cheonan

         ��익명으로 제보하며 결과를 회신하지 않습니다.

      또한, 업무와 관련하여 (제3자를 통하여) 부정 청탁하는 일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고, 부정 청탁이 있는 경우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에 따라 해당기관에 대한 처분을 요청하겠습니다.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다. 과업지시서 및 용역관련 : 공원녹지사업본부 정원녹지과 권영인 (041-521-2837)

   라. 입찰공고 및 계약관련 : 공원녹지사업본부 산림휴양과 장정수(041-521-555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9월 20일


천안시 공원녹지사업본부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