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 628 7891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8763-00 공고일시  2024/09/20 16:58
공고명 부여군 대중교통 효율성 진단 및 운송체계 개편 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 부여군 수요기관 충청남도 부여군
공고담당자 조양기(☎: 041-830-218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5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0/01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0/02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0/02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50,000,000 원
   
배정예산
250,000,000 원
   
추정가격
227,27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여군 공고 제2024-2030호


부여군 대중교통 효율성 진단 및 운송체계 개편 용역

협상에 의한 계약 (재)공고

2024. 9. 20.

부여군 재무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3조 규정에 따라 2024 부여군 대중교통 효율성 진단 및 운송체계 개편 용역 제안서 제출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재)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부여군 대중교통 효율성 진단 및 운송체계 개편 용역

나. 발주기관 : 충청남도 부여군

다.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라. 과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8개월

마. 기초금액 : 금25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입찰방법 : 총액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사. 낙찰자격결정방법 : 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결정기준

아. 등록 및 제안서 제출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입찰 공고 기간

2024. 9. 20.(금) ~ 2024. 10. 2.(수)

참가 등록 및 가격입찰서 제출

2024. 9. 25.(수) 14:00

  ~ 10. 2.(수)  14:00

▪ 전자제출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 제출 가능

참가 서류 및 제안서 접수

2024. 10. 2.(수)

10:00 ~ 17:00 (1일간)

부여군청 경제교통과(041-830-2277)

방문접수 (우편, 인터넷 및 이메일 접수 불가)

제안서 발표 및 평가

2024. 10. 7.(월)

14:00 ~ 17:00 (1일간)

▪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부여군청 2층 서동브리핑실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발표

평가완료 후 별도통보

우선협상대상자는 서면 및 유선으로 개별통보

협상 및 계약체결

별도통보

협상기간은 협상개시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

▪ 계약체결은 협상 성립 후 10일 이내

2.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부정당업 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같은 법 시행령 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

    까지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학술 부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으로 입찰참가 등록

         한 업체로 과업지시서에 의거 본 과업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

      2) (공간정보(GIS)구축 부문)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에 관한 법률」제44조

         (측량업의 등록) 및 동법 시행령 제34조(측량업 종류)에 의거하여 수치지도

         제작업(업종코드:5029)을 등록한 업체

      3) (회계) 「공인회계사법」제24조의 규정에 따라 금융위원회에 등록한 회계 법인

         (업종코드:1200)으로 등록한 업체

   나. “가”항의 “1)”, “2)”, “3)”의 자격을 각각 갖춘 업체에 공동계약(공동이행,

       분담이행, 혼합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자(과업책임)를 포함한

       4개 업체 이내이어야 합니다. 

다. 용업수행사의 동등한 지위 및 의무 부여와 하도급에 따른 부정을 막기 위해 하도급

    은 불허합니다.


3. 공동수급계약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9조 및 동법 시행령

      제88조를 따라야 하며, 공동수급체의 대표자는 본 용역의 특성을 감안하여

      입찰참가 자격  “가”항의 “1)” 자격을 갖춘 업체가 되어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의 본 입찰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참여 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안서에 첨부하여야 합니다.

   다. 기타 명시되지 않은 공동수급체 구성 및 기타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은 「지방

       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따릅니다.


4. 입찰참가등록 및 가격입찰서 제출(전자제출)

가. 제출기한 : 2024. 9. 25.(수) 14:00 ~ 2024. 10. 2.(수) 14:00

나. 기한 내에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가격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라.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5. 입찰참가서류 및 제안서 제출

가. 접수일시 : 2024. 10. 2.(수) 10:00 ~ 17:00

     ※ 접수시간 준수하지 않을 시 제안서 접수를 하지 않음.

나. 접수장소 : 부여군청 경제교통과 (041-830-2277)

다. 접수방법 : 직접방문 제출(우편 등 기타방법 불가)

    ❋ 대표자 또는 대리인(신분증,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 직접 접수

라.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고

     평가위원회 구성은 입찰참가자가 제안서 제출시 담당자가 미리 정한 심사위원 수만큼 번호를 추첨하여 다빈도 순으로 선정합니다.(구성 계획에 의함)

    ※ 가격제안서는 밀봉 및 날인하여 제출


6. 제안서 평가

가. 평가일시 : 2024. 10. 7.(월) 14:00 ~ 17:00 (1일간)

나. 발표순서 : 발표 당일 추첨에 의해 결정

다. 발표시간 : 30분 내외(발표 10분, 질의응답 20분)

라. 기타사항 : 제안요청서 참조


7.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입찰 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 기준」“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 기준” 및 “제안요청서”에 따라 협상대상자를 선정합니다.

나. 협상은 제안서 기술능력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 중 고득점자순으로 하며, 종합평가결과 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며,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다.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예정금액(부가가치세 포함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라. 협상적격자와 협상 순위가 결정된 때에는 우선 협상적격자에게 협상 순위와 협상일정을 통보하고 미선정된 제안자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마. 종합평가 결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거나,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된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을 진행합니다.

바.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입찰보증금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사유가 발생하면「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따라 현금으로 징수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행정안전부 회계 예규)중 입찰 유의서 및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에 반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특히,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무효이며, 당해 입찰자(차용자,대여자)는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모두 제출하지 아니하거나 제안서와 입찰금액이 다른 경우 무효입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따른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입찰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따라서, 나라장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 중인 임ㆍ직원이어야 합니다.

다. 개찰결과 1순위 업체는 입찰참가자 자격 유효여부 확인을 위한 증명자료로 다음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4대 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

   -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


10. 보안각서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보안각서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관한 내용을 숙지하여 각서 및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제9조)

가. 계약업체는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발주처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를 취해야 하며,

나.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붙임1]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내용,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관련 근거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참가 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본 제안서 작성과 관련된 일체의 소용비용은 제안자 부담입니다.

다. 제안서 평가 및 협상 결과 세부 내용은 비공개입니다.

라. 제안서는 계약서의 내용이 되므로 허위,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마.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지방자치단체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을 적용

    바.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입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한다.

바.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사. 제안사는 제안서 접수 이후에는 제안서를 수정하거나 철회할 수 없습니다.

아. 협상이 성립된 후 최종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결정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2.5%에 상당하는 충청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매입)하여야 합니다.

자. 상기 일정 및 내용은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별도 공지합니다.

차.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여군청 경제교통과 교통행정팀(041-830-2277), 입찰에 관한 사항은 부여군청 재무회계과 경리팀(041-830-2182)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