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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18285-00 공고일시  2024/09/20 17:15
공고명 2024년 서귀포소방서 구조·구급대원 건강검진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재공고)
공고기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소방서 수요기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소방서
공고담당자 정성호(☎: 064-730-714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8,920,000 원
   
배정예산
38,920,000 원
   
추정가격
35,381,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우편번호 : 63589

주    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호남로 20(법환동)

홈페이지 : http://www.jeju.go.kr/seogwipo119/index.htm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재공고)

[구조·구급대원 건강검진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비리·불공정행위 신고방법 안내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 제주특별자치도

공직자비리신고 또는 제주특별자치도감사위원회 공직자부조리신고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특별자치도) http://www.jeju.go.kr/join/hotline/corruption/guide.htm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소방서 공고 제 2024 - 4호

구조·구급대원 건강검진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2024년 서귀포소방서 구조·구급대원 건강검진 용역

 ○ 위    치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호남로 20(법환동), 서귀포소방서

 ○ 사 업 량 : 서귀포소방서 구조·구급대원 70명 건강검진  ※ 과업지시서 참조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40일 이내

 ○ 기초금액 : 금38,920,000원(금삼천팔백구십이만원)

     - 추정가격 : 38,920,000원, 부가가치세 : 0원  ※「부가가치세법」 제26조 제1항 제5호 해당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 2024. 9. 23.(월) 10:00

○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 2024. 9. 26.(목)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9. 26.(목) 11:00 / 서귀포소방서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 제출방법

 ○ 본 건은 총액, 지역제한 경쟁, 소액수의(전자견적)입니다.

본 계약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제출로만 집행하며 일반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확인은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 참가 시 반드시 과업지시서를 열람, 확인하여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동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견적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하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행정안전부 예규)의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로서, 다음의 요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의료법」제3조의 3에 따라 종합병원(5373)의 조건을 갖추었거나 또는「건강검진기본법」제14조에 따라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건강검진기관(6906)으로 지정한 기관이거나 또는

  「산업안전보건법」제135조에 따라 고용노동부에서 특수건강진단기관(5615)으로 지정한

    기관으 “입찰공고일 전일” 제주특별자치도에 소재한 업체(지사포함)이어야 하고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해야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등록 업체)

본 입찰에 참고하고자 하는 업체는 서귀포소방서 119구조·구급대원 건강검진 과업지시서의 모든 검진 항목을 검진 가능하여야 하며, 검진에 필요한 장비 및 인력이 적정하게 구비되어 있고 검진결과 자료의 효율적 관리가 가능한 전산체계를 갖춘 기관이어야 합니다.

 ○ 검진장소는 제주특별자치도 내에 위치하여야 하며, 해당기관에 내원하여 검진하며 1일 다수의 인원이 검진할 수 있도록 편성되어야 합니다.(수요기관과 협의)

 ○ 건강검진 결과에 대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하며, 추가자료(통계자료) 요구 시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검진을 위한 진행기간 중 인사발령으로 인하여 타 부서로 전출되거나, 타 부서로부터의 전입자가 발생할 경우는 협의 하에 검진대상을 조정해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본 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해당 사업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불허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 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2항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업체별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입찰한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용요령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현장설명 및 적격심사는 생략합니다.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의하여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최종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투찰을 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견적제출 보증금 및 견적제출의 무효 등에 관한 사항

소액수의계약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계약예정자로 선정된 이후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3개월간 우리 도에서 실시하는 수의계약 참가자격이 제한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는 견적을 무효로 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등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도가 시행하고 있는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규정에 의거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별도의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가 서명한 후 제출하고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8. 기타 사항

견적 제출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문,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청렴이행

    서약서,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본 수의계약 안내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수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5조, 제21조의 적용을 받습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지 후 10일 이내에 계약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 납부 및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의 제주특별자치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 납입필증을 첨부해야 합니다.

과업지시서 등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

     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           록증 (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자,「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제2항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에 해당한

    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입찰(견적)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

    하시기 바랍니다.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입찰 및 용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과업에 관한 사항 : 서귀포소방서 예방구조과(☎064-730-7192, 김지원)

    - 입찰·계약에 관한 사항 : 서귀포소방서 소방행정과(☎064-730-7141, 정성호)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4년 9월 20일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소방서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