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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8994-00 공고일시  2024/09/20 18:46
공고명 하망동 중앙초등학교 인근 교통체계 및 선형개량공사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영주시 수요기관 경상북도 영주시
공고담당자 최하늘(☎: 054-639-65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5,770,000 원
   
배정예산
45,770,000 원
   
추정가격
41,609,091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견적서(전자입찰) 제출안내 제2024 – 617호

그림입니다.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공고함에 따라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1. 견적서(전자입찰) 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견 적 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용 역 개 요

기  초  금  액

용 역

기 간

참 가 면 허

하망동 중앙초등학교 인근 교통체계 및 선형개량공사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2024.09.23.

     10:00

2024.09.26.

   10:00

2024.09.26.

   11:00

영주시 회계과

◦ 폐기물 운반 : 1,365톤

◦ 폐기물 처리 : 1,365톤

 - 폐콘크리트    1312톤

 - 혼합건설폐재류  53톤

기초금액  : 45,770,000원

추정가격  : 41,609,091

가가치세 : 4,160,909

착수일로부터 180일

폐기물중간

처리업

(건설폐기물)


2.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여건의 증명)의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의 규정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득한 업체로서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영주시에 소재(낙찰자는 계약일까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이므로 조달청 전자입찰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적용 용역입니다.


3. 견적서 제출 방법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견적서(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입찰서) 제출확인은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재입찰을 허용하며, 재입찰의 입찰서마감은 개찰일 당일 15:00까지 마감하고 재입찰의 개찰은 개찰일 당일 16:00에 하며, 재입찰시 기존 예비가격을 사용하여 예정가격을 산정합니다.

    유찰시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므로 반드시 개찰여부를 확인하여 재입찰하여야 함.

4. 견적서 제출 및 계약체결의 제한

   ㅇ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에 의합니다.

5. 견적서 제출의 무효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6.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세입조치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국가종합시스템전자입찰서로 갈음하며, 단 같은법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한 세입조치사유가 발생할 때는 우리시에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견적서(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88%)이상 최저가로 제출한 업체 중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배제사유에 대한“각서”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적격심사 제외 대상입니다.

  다. 견적서 제출결과 1순위업체가 2인 이상(견적가격이 동일 할 때)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 결정)


8.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ㅇ 견적서 제출안내는 공고일로부터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우리시 회계과에서 하며, 설계서 열람은 우리 시 도시과 도시개발팀(☎ 054-639-6682)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9.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용역은 영주시 청렴계약제시행지침(회계43120-4035, 2004.07.27)에 의한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영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규정에 따라“청렴계약이행각서(사업자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 합니다.

  라.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과업지시서, 지방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영요령 등 기타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3%범위 내에서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각 업체에서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수의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따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가능 할 경우 입찰집행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마. 수의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이후 대금 청구 시에는 청구액(부가가치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자입찰 미숙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본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우리시 홈페이지(http://www.yeongju.go.kr)에 게재되며 공고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공고된 내용에 따라 처리하고, 개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시 회계과 계약팀(☎ 054-639-6503)으로, 과업내용 및 설계내역에 관한 사항은 도시과 도시개발팀(☎ 054-639-6682)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9월  20일


영주시 (분임)재무관